원신 신규 캐릭터는 데히야와 미카! 3.5 특별방송 살펴보기!

지난 18일 호요버스가 서비스 중인 원신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5 특별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신규 캐릭터인 데히야와 미카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오늘은 원신 신규 캐릭터를 3.5 특별방송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의 신규 캐릭터 데히야는 수메르 메인 스토리에서 활약했던 불 원소 양손검 캐릭터입니다. 전투 중간 양손검이 아닌 주먹으로 적을 무찌르는 모습이 강렬합니다. 원소전투 스킬 ‘검지옥’은 영역내 적이 피해를 입으면 필드 위 아군에게 버프를 줍니다. 원소 폭발 화염 사자는 연속으로 갈기를 펼쳐 불꽃을 연타해 적에게 불 원소 피해를 줍니다.

3.5 버전에서는 만티코어의 장 제1막, 데히야의 신규 전설 임무가 오픈될 예정인데요. 첫 이벤트 기원에서 데히야와 사이노가 함께 등장하며 데히야는 일반 상시 기원으로도 등장합니다. 타이나리에 이어 2번째 수메르 상시 캐릭터가 된 것인데요. 추가로 파루잔 초대 이벤트 8집도 업데이트 됩니다.

신규 마신 임무 카리베르트도 오픈될 예정인데요. 카리베르트는 이번 마신 임무 중 핵심 인물이며, 켄리아와 관련된 이야기와 심연 교단의 비밀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원신 3.5 버전 기원 2번째 신규 캐릭터는 미카입니다. 미카는 얼음 원소 양손창 캐릭터인데요. 몬드 기사단의 지도 제작자 설정이며 4성 캐릭터입니다. 전투 중에 석궁을 사용하는 모션이 있지만 주무기는 양손창이라 기존과 다른 재밌는 전투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원신의 신규 캐릭터 미카는 원소전투 스킬 사용 후 석궁으로 적을 공격하면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공격속도 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원소폭발로 다수의 적 명중 시 물리 피해 증가 버프를 제공하죠. 버프 받은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시키면 미카가 해당 캐릭터를 회복시켜주는 구조입니다.

미카의 기원 2번째 픽업에선 카미사토 아야카와 신학이 추가됩니다. 이는 예상을 뒤엎은 픽업인데요. 미카의 버프 능력이 유라와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

원신 3.5 이벤트 윈드블룸의 숨결은 4성 꽃장식 대검과 지식의 왕관을 제공합니다. 양손검 능력은 원신 신규캐릭터 데히야의 무기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지식의 왕관 원석 및 모라가 보상으로 제공되는데요. 콜레이의 과거가 주로 등장하는 이벤트입니다.

꽃을 쫒는 바람 이벤트는 제한 시간 내 실내에서 미로처럼 얽힌 공간에서 풍선을 먹는 이벤트입니다. 혼자서는 물론 멀티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즐길 수도 있죠. 바람의 노래는 3가지 악기 중 1개를 선택해 리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미니게임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