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히페리온의 애가, 아베라쿠의 잔혼이 깃든 물건을 찾아서 공양하기 공략

원신 공략

히페리온의 애가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 미루고 미뤄뒀던 원신의 여러가지 퀘스트를 진행했어요. 그 중에 하나는 바로 히페리온의 애가입니다.

히페리온의 애가를 플레이하다보면 아베라쿠의 잔혼이 깃든 물건을 찾아서 공양하기 3개를 임무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맵에 표시된 파란색 핑 위치를 가려면 위 화면에 보이는 횃불 2개에 불을 붙이면 문이 열립니다.

그러면 안쪽에 3개의 제단 같은게 있는데 여기에 아베라쿠의 잔혼이 깃든 물건을 공양하면 되는 겁니다.

잔혼 3개는 연하궁의 3개의 섬에서 각각 하나씩 구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화살표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먼저 상야의 사당입니다.

3곳의 위치에서 진행하는 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해당 위치에 가시면 화살표처럼 파란색 문양이 있는 기둥이 5개씩 있을 거에요.

이 기둥들을 모두 해제하면 되는데요.

해제할 때에는 건문이 소모됩니다. 건문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각 고유의 문양이 있어서 해당 문양을 파밍하신 후 해제해야 합니다.

5개의 기둥을 모두 해제하면, 가운데에 아베라쿠 NPC가 생성되며,

대화를 하면 60초 내에 모든 적을 처치하는 임무가 주어집니다.

비교적 쉬어서 클리어하는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을 거에요.

이렇게 임무를 클리어하고, 다시 대화를 하면 아베라쿠 잔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 협곡의 거리입니다. 지도에도 5개의 기둥을 확인할 수 있어서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아까와 마찬가지로 5개의 기둥을 모두 건문으로 해제한 다음, 적들을 없애면 끝!

마지막 뱀의 심장 위치입니다.

6시 끝에 있는 워프 포인트를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진행하면, 뱀 심장의 공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개를 모두 모았으니 아까 있던 사원같은 곳으로 가서 3개를 모두 공양하면, 중앙에 포탈 같은 것이 생겨요.

이 것을 타면 다이니치 미코시 꼭대기로 향하기를 바로 진행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기어서 올라가야하나 했는데, 포탈이 바로 생기더라고요.

꼭대기에 올라갔을 때쯤, 날개를 펼칠 준비를 하고 계세요. 안그러면 바로 쭉 떨어집니다.

이렇게 아베라쿠와 한번 더 대화를 하면 히페리온의 애가 임무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