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TJ쿠폰, 월드이전으로 모바일게임순위 상승!
지난 11월 리니지W는 1주년 기념 시그니처 클래스 수라와 TJ쿠폰을 선보이며 높은 모바일게임순위를 기록했다. 수라는 영웅급 스킬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면 최상위급 성능을 보여준다고 하며, TJ쿠폰 이벤트 기간은 12월 28일 05:00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시작하더라도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J쿠폰
지금부터 1일차 출석체크를 한다고 치면 TJ코인을 3개 받을 수 있다. TJ코인은 상점의 TJ's 쿠폰 탭에서 장비 복구, 변신, 마법인형, 스페셜 강화 중 TJ코인 개수만큼 골라서 구매하면 된다. 복구할 것이 없다면 희귀 장비, 변신, 마법인형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 강화 단계에서 +1을 하거나 제자리를 유지하는 스페셜 강화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에서는 TJ쿠폰 합성에 성공했다는 자랑+인증글이 간간이 올라오고 있는데.. 아직까지 필자는 성공한 적이 없어서 그저 부러울 뿐이다. 남은 세 번의 기회에서 무언가 하나 떠주기를 기대해 봐야겠다.
?11월 5주차 업데이트
클릭 몇 번이면 일일 뽑기를 전부 진행할 수 있다
지난 11월에는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았다면, 이번에는 내실을 다지는 편의성 관련 업데이트가 많았다. 우선 상점 교환소 일괄 구매 기능이 추가됐다. 우측 하단에 일괄 구매 버튼을 누르면 매일 구매할 수 있는 뽑기를 전부 모아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매크로 신고 시스템이 추가됐다. 내가 가진 신용 점수만큼 의심 점수를 신고 대상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의심 점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위와 같은 깜짝 퀴즈 팝업이 뜬다. 이 퀴즈를 풀지 못하면 행동에 제약을 받게 된다고. 사냥을 하다가 의심스러운 상대가 보이면 써봐야겠다.
12월 2일 18시부터 12월 7일 0시까지 캐릭터 월드이전(레벨 55 이상)이 진행된다. 유저 사이에는 TJ쿠폰 이벤트가 모두 끝나야 월드이전이 열릴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으나, 그러한 예측들을 깨버리고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말하는 섬의 균열이 추가됐다. 12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이며 상점 - 교환소 - 소모품 탭에서 균열의 이동석(매일 1개)을 구매해서 이동할 수 있다. 단, 이벤트 퀘스트인 '마녀, 추락하는 별, 데이미아'를 완료한 상태여야 한다.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려면 아덴 - 사자의 얼굴, 들개의 심장의 검은 균열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상태여야 한다.
말하는 섬의 균열은 매일 3분 안에 금방 끝낼 수 있는 던전인데다가 아데나, 고급 성장의 물약, 토벌의 증표, 데포로쥬 인장 등 보상도 짭짤해서 좋다. 귀여운 버그베어: 뮨 이모티콘은 보너스.
?이벤트 정리
12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몽환의 섬에 아데나+경험치 2배가 적용되며, 비밀스러운 검은 전함과 뒤틀린 지하 감옥에는 아데나 2배가 적용된다. 말하는 섬의 균열과 더불어 아데나를 모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무기/방어구/장신구/기억의 파편을 재료로 어느 용사의 비법서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비법서는 이벤트 컬렉션에 등록해서 추가 능력치를 받을 수 있다. 파편들은 사실상 인벤토리를 차지하는 계륵 같은 아이템들이고, 이를 통해 이벤트 경험치 보너스와 버프를 준다는 것과 같으니 적극 활용해야겠다.
?맺음말
마지막으로 11월 5주차 리니지W 위클리 영상과 함께 마무리할까 한다. 월드이전을 앞두고 각 월드의 근황을 전해준다는 점에서 정말 유용한 것 같고, 내 혈맹 이야기가 여기에서 나오면 꽤나 뿌듯한 경험이 아닐까 싶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12월에는 어떤 소식들이 들려올지 기대해 보면서 열심히 달려봐야겠다. 여러분도 늦기 전에 접속해서 TJ쿠폰 받아보시길 바란다.
1st 시그니처 클래스
lineagew.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