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환불 승인 가능해요!

게임의 선호도는 시계 추와 비슷하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답니다.

추가 왔다 갔다 흔들리는데 어쩔땐 도로 여기로 훅 이동하고, 근데 익숙해지려는데 다른쪽으로 움직일때가 많이 있습니다.

예시를 들어보면 과거에는 방치형 게임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허나 재차 좀 복잡한 게임들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들을 하다 보면 게임만 하니깐 너무나도 시간을 빼앗기는 게 아닌지 후회하는일이 생겨요.

대다수의 애들이나, 직장인이든 일상을 지내면서 게임을 하는 분들이 많아 전략형 게임일수록 더욱 곤란한 순간들이 많이들 있는데요.

그러해서 전 요번에 단순한 방치형 게임을 어쩌다 찾았답니다.

바로 에버소울이라는 게임인데요.

해당 게임같은 경우 세로로 지원을 해주죠.

이것만 봐도 생각보다 단순하게 플레이가 가능한지 감을 잡으셨을텐데요.

그러니 말하고 싶은 요지는 게임 수준은 그리 기대감을 갖지말라는 뜻입니다.

저는 그래픽이나 캐릭터 외모를 제일 먼저 보고있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약간 실망감을 안겨주는 수준이였답니다.

그치만 게임이 진행이 되고 있는지 모습을 살펴보면 요정도의 수준이 적절하다는 판단도 또 들고요.

짧게 먼저 말씀을 드리면 양산형 게임과 거의 같다고 생각하면 되실것 같아요.

그러해도 우선 시작을 한 다음 자동 전투를 클릭하고 나면 자동으로 레벨이 상승하는 희열은 있더라고요.

먼저 이 게임은 레벨업을 하게 된다면 보상이 많으니 아이템 얻기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저의 경우 최종 보스를 처리해 획득하는 방식을 강추하고 싶은데요.

우선적으로 맨첨에 빨간 템들을 수급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게 합성시스템을 통해서 받는 것이 제일 빠른 방식입니다.

주황색인 템들을 2개를 모아서 합치면 빨간 아이들을 받을 수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얻어야하는 게임템들은 7급이죠.

그러나 5급 템도 맨 첨에 스피드를 내는일이 어려운것은 아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진행하시면서 주황템을 받았을 때 쓰잘데기 없다면서 없애지 마시고 잘 모아놓은 후에 합쳐 합성을 진행하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게 노가다형의 기초 공략법이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또한 포인트를 보게 되면 무조건 템의 급이 크게 중요치는 않아요.

예를 들어 5급 템을 4성으로 만든거와 윗 등급인 6급 아이템 2성인 아이템의 효과는 유사해서 그래요.

코스트를 계산해보면 5급 아이템을 사용하는 일도 현명한 방법이라고 얘기할 수 있죠.

또 어느 정도 덱이 만들어지면 보스를 처치하라고 추천드립니다.

보스는 물리치면 정말 귀중한 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 게임들도 똑같을테지만 일퀘는 필수 입니다.

솔직히 레벨을 상승시키기 위해선 메인을 진행해야 될지 아님 일퀘를 해야 하는지 이야기가 분분하지만 에버소울은 일퀘를 고르는게 좋은 공략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다음 순서로는 펫을 획득하셔야만 해요.

바로 결혼 시스템을 통하여 아기를 받는 방식이예요.

어째서 아기를 펫이라고 할 수 있냐고 말씀하시는 플레이분들이 있을거예요.

근데 그건 제가 맘대로 쓴게 아니라 게임 측에서 정해진 내용이고 제 생각에도 사실 달가운게 아니예요.

우선적으로 구혼은 3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솔직히 저만의 생각인데, 이런 시스템이 모조리 무슨 의미들이 있는가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드리고 싶은 얘기는 온라인에서 재미가 있는 게임을 모바일로 갖고 오시는 것은 불법이 아니예요.

그치만 재미있는 걸 가져 와야죠.

온라인에서도 이미 많이 인기가 식은 컨텐츠를 어째서 모바일로 끌어들였는지 이해가 가질 않고요.

일단 아이가 있어야만 포인트가 쌓이고, 더욱 잘 깰 수 있어서 고백을 해야되지만, 최근 말로 현타를 받았네요.

우선적으로 귀속 다이아라는 걸 통하여 프로포즈를 하는 수단, 500 다이아를 이용하여 하는 수단, 1314 다이아 아이템을 통해 진행하는 게 방식이 있어요.

이걸 모두 다 하신다면 어떤 명칭을 준다는데 별로 의미 없는 것 같아 전 하지 않았어요.

제일 싼 1번으로 결혼을 하게되면 연회를 못하고 2번,3번은 하셔야 파티를 열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솔직히 이런 연회는 연다고 해서 본인에게 이익은 아니고 남들에게 좋습니다.

해서 제 생각에는 이 게임을 하시는 사람들은 결혼은 1번으로 낮은 단계로 진행하고, 다른 사람의 피로연에 부지런히 참석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내 자식의 레벨을 상승시키는 혜택을 획득한다는 점이 중요하죠.

비겁하다고 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 모든 전술들은 야비한 법이니까요.

이 정도 하면 초보는 넘길 수 있는 건데요.

그리고 다양한 보스 전이나 길드전에 참여하면 된답니다.

하지만 전 에버소울 환불을 하려고 조회하다 환불을 받았습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다행히 잘 수습이 되었어요.

환불을 했던 사유는 아까 이야기한 과정까지 게임을 하게되면, 그 이후로는 생각보다 지루해져 힘드니깐 흥미가 안생겼어요.

솔직히 반복에 반복이니까요.

그래서 가장 덩치가 큰 곳을 선택해 신청했는데요.

에버소울 환불 절차에서 엄청난 자신감을 나타내더니 성과를 확인하니 그럴 만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정말 그동안의 의뢰를 통하여 방법이 많이 있으니 자신감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만약 이 게임을 진행하다 재미없는 분들은 에버소울 환불을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할 게임은 무수한 종류가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