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인 풍습이 없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덕분에 원작도 상승세
검은사막 온라인도 출시되자마자 2위로 올라섰고, 모바일 MMORPG 시장에서 판도를 바꾼 검은사막 모바일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원작과 거의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흑사막 모바일은 리니지M이 사용자를 잃으면서 식인될 우려가 있습니다.
펄어비스의 발표에 따르면 '검은사막 온라인' 출시 이후 신규 이용자는 전년 대비 65명 이상, 휴면 복귀 이용자는 45명 증가해 전체 트래픽도 10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펄어비스와 카카오게임즈가 오늘(15일)부터 4월 13일까지 흑사막 모바일과 흑사막 온라인을 교차 홍보하며 지금의 상승세를 이어갑니다.
이벤트는 블랙사막 모바일 인게임 배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며, 해당 마스터 쿠폰을 입력하면 블랙사막에서 온라인으로 이용 가능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신규 이용자는 물론 온라인상에서 24시간 미만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도 게임화폐 한 박스와 이를 지원하는 새로운 여정이 주어져 본격적인 검은사막 체험을 보다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됐다.
New Journey Box는 게임 내 진주 의상, 기능성 의상, 통화 할인 쿠폰 등 흑사막 놀이에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상자입니다.
사용자의 급속한 성장을 고려해 현재 레벨에서 필요한 것만 선택하고, 레벨 11부터 56까지 지원하므로 필요한 곳에서 오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펄어비스 온라인의 진 루이윤 대표는 만약 여러분이 블랙 데저트 온라인(Black Desert Online)을 좋아한다면, 블랙 데저트 온라인(Black Desert Online)은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