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체, 롤토체스 시즌9.5] 13.20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10월 11일)
패치 하이라이트
재미 위주 패치 변경 사항
일반 (차원문 - 재탄생)
일반 게임 한정으로 투표 시 새롭게 조합된 차원문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차원문 여러 개가 동시에 활성화되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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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게발 딱딱: 바위 게 웅덩이 + 제이스의 작업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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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게발 딱딱: 바위 게 웅덩이 + 제이스의 작업실
집게발 딱딱: 바위 게 웅덩이 + 제이스의 작업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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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팀 회식: 밴들 카페테리아 + 마루스 오메그넘
전략적 팀 회식: 밴들 카페테리아 + 마루스 오메그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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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이중주: 신의 버드나무 숲 + 플레시디엄 도서관
아이오니아 이중주: 신의 버드나무 숲 + 플레시디엄 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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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의 중심: 라이트실드 가문 + 불꽃 대장간 + 플레시디엄 도서관
무대의 중심: 라이트실드 가문 + 불꽃 대장간 + 플레시디엄 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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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실 공연: 지하동굴 + 스틸워터 교도소
지하실 공연: 지하동굴 + 스틸워터 교도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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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송곡: 타곤 정상 + 요릭의 묘지
장송곡: 타곤 정상 + 요릭의 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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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 대기실: 핀의 시장 + 군주의 궁전
VIP 대기실: 핀의 시장 + 군주의 궁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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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센도: 대도시 + 천공의 금고
크레센도: 대도시 + 천공의 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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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잔한 음악: 발라 분지 + 불꽃 대장간 + 오른의 대장간
잔잔한 음악: 발라 분지 + 불꽃 대장간 + 오른의 대장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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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막: 대학교 + 에렌마운트
서막: 대학교 + 에렌마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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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기: 글라스크 산업 + 슈리마 시장
황금기: 글라스크 산업 + 슈리마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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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큰롤: 이샤오칸 + 학살의 부두
로큰롤: 이샤오칸 + 학살의 부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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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음 작렬: 쥐구멍 구역 + 유미의 놀이터
고음 작렬: 쥐구멍 구역 + 유미의 놀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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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전투: 검투사 결투장 + 신기루
모래 전투: 검투사 결투장 + 신기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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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진 화음: 현재 보이지 않는 무작위 재탄생 차원문 위치로 이동합니다.
깨진 화음: 현재 보이지 않는 무작위 재탄생 차원문 위치로 이동합니다.
UI 변경 사항
팀 구성: 알림
팀 구성을 개선하고 불운을 방지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참고로, 팀 구성 설정은 상황에 맞춰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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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구성에서 팀 조합을 구성한 후 게임 내 알림을 켜면 선택한 챔피언이 상점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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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구성에서 팀 조합을 구성한 후 게임 내 알림을 켜면 선택한 챔피언이 상점에 표시됩니다.
팀 구성에서 팀 조합을 구성한 후 게임 내 알림을 켜면 선택한 챔피언이 상점에 표시됩니다.
대규모 변경 사항
특성
빌지워터의 위력 곡선을 평탄화해 높은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적합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9) 빌지워터의 경우 보통 입힌 피해 저장 기능을 전부 활용할 수 없는 선원을 추가하기 때문에 기본 포탄 피해를 중심으로 상향됩니다.
연쇄마법사 조합은 특성이 스킬의 기본 피해량을 증폭하는 방식 때문에 유닛을 모두 3성으로 만드는 데 의존했습니다. 3성 연쇄마법사 4명을 모두 배치했다면 전장을 한 방에 정리할 수 있지만, 거기까지 성장하는 건 매우 고된 일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개별 챔피언을 소규모로 변경하고, 특성 구간을 더 매끄러워지도록(2/3/4) 업데이트하며, (4) 연쇄마법사의 경우 연쇄마법사가 더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게 하는 대신 아이템을 장착하지 않은 연쇄마법사에게 힘을 더 실어주도록 효과를 나누었습니다.
(4) 연쇄마법사 리롤 조합이 가장 좋은 연쇄마법사 조합이 될 것이라 예상되지만,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소나 상향으로 2/3 연쇄마법사도 데마시아, 빌지워터 그리고 마법사 같은 다른 조합에서 보조 특성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리롤 중심 주 특성 조합과 보조 특성 조합으로 연쇄마법사를 사용해 보시고 의견을 알려주세요!
특성의 강력한 구간 활성화에 기여하는 아이오니아 상징은 그 위력도 매우 높으므로 해당 상징의 공격 속도를 하향했습니다.
현재 슈리마는 고전하고 있으며 핵심 유닛인 아지르는 슈리마 중심 조합과 책략가 중심 조합 둘 다에서 매우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두 특성을 모두 상향했으며, 소규모 변경 사항 항목의 책략가 상향은 높은 구간인 (4) 및 (5) 책략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자운은 각 화학공학 개조체의 과충전 버전을 상향해 모든 종류의 (4) 및 (6) 자운이 도달할 가치가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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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빌지워터 (전과 동일하지만 참고를 위해 작성): 100 + 입힌 피해량의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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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빌지워터 (전과 동일하지만 참고를 위해 작성): 100 + 입힌 피해량의 33%
(3) 빌지워터 (전과 동일하지만 참고를 위해 작성): 100 + 입힌 피해량의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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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빌지워터 피해량: 150 + 입힌 피해량의 55% ⇒ 170 + 입힌 피해량의 60%
(5) 빌지워터 피해량: 150 + 입힌 피해량의 55% ⇒ 170 + 입힌 피해량의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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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빌지워터 (전과 동일하지만 참고를 위해 작성): 325 + 입힌 피해량의 70%
(7) 빌지워터 (전과 동일하지만 참고를 위해 작성): 325 + 입힌 피해량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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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빌지워터 기본 피해량: 800 ⇒ 999
(9) 빌지워터 기본 피해량: 800 ⇒ 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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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연쇄마법사 2/4 ⇒ 2/3/4
업데이트: 연쇄마법사 2/4 ⇒ 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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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쇄마법사: 스킬 1회 추가 사용, 효과 55% 감소.
(2) 연쇄마법사: 스킬 1회 추가 사용, 효과 55%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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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연쇄마법사: 스킬 1회 추가 사용, 효과 30% 감소.
(3) 연쇄마법사: 스킬 1회 추가 사용, 효과 3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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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연쇄마법사: 스킬 1회 추가 사용, 효과 20% 감소. 연쇄마법사가 기본 공격 시 추가 마나를 5 획득합니다.
(4) 연쇄마법사: 스킬 1회 추가 사용, 효과 20% 감소. 연쇄마법사가 기본 공격 시 추가 마나를 5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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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상징 추가 공격 속도: 33% ⇒ 25%
아이오니아 상징 추가 공격 속도: 33%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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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한당 출혈 피해량: 60% ⇒ 55%
불한당 출혈 피해량: 60%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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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 초월 추가 효과: 0/20/50/90% ⇒ 0/30/60/111%
슈리마 초월 추가 효과: 0/20/50/90% ⇒ 0/30/6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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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벌자 추가 치명타 확률: 15/35/75% ⇒ 15/35/55%
토벌자 추가 치명타 확률: 15/35/75% ⇒ 15/3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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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적응형 이식물 추가 주문력/공격력/모든 피해 흡혈: 30% ⇒ 35%
자운, 적응형 이식물 추가 주문력/공격력/모든 피해 흡혈: 3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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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시머 주사기 과충전 체력 회복: 80% ⇒ 100%
자운, 시머 주사기 과충전 체력 회복: 8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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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맹독성 생물체 과충전 초당 피해량: 초당 최대 체력의 3.5% ⇒ 초당 최대 체력의 4%
자운, 맹독성 생물체 과충전 초당 피해량: 초당 최대 체력의 3.5% ⇒ 초당 최대 체력의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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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불안정한 화공 탱크 체력 증가: 30% ⇒ 40%
자운, 불안정한 화공 탱크 체력 증가: 30%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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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로봇 팔 과충전 버그 수정: 이제 감소 전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는 상향입니다.)
자운, 로봇 팔 과충전 버그 수정: 이제 감소 전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는 상향입니다.)
유닛: 1단계
초가스의 처치 시 추가 체력이 모든 별 레벨에서 균일해집니다. 3성 초가스의 위력이 1단계 유닛의 최대 위력 고점을 넘어가는 자주 발생했지만 이제 최대 고점 아래에 머무르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 변경은 공허나 난동꾼 특성 구간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배치한 1성 초가스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 변경으로 2성 초가스를 만드는 시기에서 생기는 격차가 조금 줄어듭니다.
오리아나는 가장 약한 1단계 유닛으로 이 챔피언의 단일 대상 피해와 보호막은 특성을 활성화시키는 용도 외에는 배치할 가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아버지에게 심장을 이식한 오리아나와는 달리, 저희 팀에게는 따뜻한 마음이 남아 있어 최대 마나를 낮추고 공격 속도를 높여 오리아나가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상향시켜 줄 수 있었습니다. 언젠가는 오리아나도 아이템 창고 역할로 활약할 날이 올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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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가스 포식 처치 시 체력: 30/35/4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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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가스 포식 처치 시 체력: 30/35/40 ⇒ 35
초가스 포식 처치 시 체력: 30/35/4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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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브즈 연막탄 피해량: 공격력의 220/220/230% ⇒ 공격력의 200/200/205%
그레이브즈 연막탄 피해량: 공격력의 220/220/230% ⇒ 공격력의 200/20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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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공격 속도: 0.7 ⇒ 0.75
오리아나 공격 속도: 0.7 ⇒ 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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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공격력: 40 ⇒ 35
오리아나 공격력: 4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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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마나 조정: 30/80 ⇒ 20/70
오리아나 마나 조정: 30/80 ⇒ 20/70
유닛: 2단계
현재 탈리야는 문제가 두 배를 사용하는 최적 조합에서조차 낮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이 상향으로 연쇄마법사 업데이트에 따른 보상 차원에서 피해량을 늘리는 것뿐만 아니라 슈리마와 연쇄마법사 조합에서 더 기용될 수 있게 했습니다.
세트는 현재 가장 지배적인 두 조합인 아이오니아 토벌자와 애쉬 리롤 조합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은 가장 좋은 2단계 유닛입니다. 세트의 보조 능력과 내
구력은 초반에 아이템을 장착시켜 격차를 벌릴 수 있게 하고 후반에도 일관적으로 전방 유닛으로 기용할 수 있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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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주문력의 180/270/410% ⇒ 주문력의 200/300/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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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주문력의 180/270/410% ⇒ 주문력의 200/300/450%
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주문력의 180/270/410% ⇒ 주문력의 200/300/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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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지각변동 기본 지속 효과 바위 피해량: 주문력의 110/160/240% ⇒ 주문력의 120/180/270%
탈리야 지각변동 기본 지속 효과 바위 피해량: 주문력의 110/160/240% ⇒ 주문력의 120/180/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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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트 마나 조정: 40/90 ⇒ 60/110
세트 마나 조정: 40/90 ⇒ 6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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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트 아이오니아 추가 체력: 200 ⇒ 180
세트 아이오니아 추가 체력: 200 ⇒ 180
유닛: 3단계
다리우스는 수평선 너머로 세트에서 리롤 조합의 핵심 유닛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격력 계수가 높아졌으므로 공격 아이템뿐만 아니라 녹서스 특성을 통해서도 더 강해지게 됩니다.
노틸러스는 여태까지 초가스가 장착하던 쇠사슬 조끼와 음전자 망토를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장착시켜만 준다면 큰 활약을 보여줄 수 있다고 약속하네요!
렉사이의 약점은 내구력 높은 전방 유닛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표식 체계를 추가한 업데이트가 도움이 되긴 했지만, 공허의 복병 렉사이가 적의 후방으로 파고들게 하려면 3성으로 만들어야 했습니다. 방어력이 높은 요새 유닛들과 덤불 조끼를 장착한 유닛들을 스킬을 계속 사용해 쓰러뜨릴 수 있도록 이제 렉사이의 표식이 한 번 물어뜯으면 사라지는 대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미 업데이트 전에도 3성 렉사이는 좋은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위력이 추가된 점을 고려하여 물어뜯을 때의 최초 피해 계수를 특히 3성을 중심으로 낮추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연쇄마법사가 큰 폭으로 변경됩니다. 그중 하나는 소나의 업데이트로, 아군의 공격 속도를 계속 증폭시킬 수 있는 보조형 핵심 유닛 역할을 더 날카롭게 다듬었습니다! (4) 연쇄마법사에서 다른 연쇄마법사에게 스킬을 맞추는 식으로 소나를 배치한다면, 에트왈을 성공적으로 연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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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단두대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300% ⇒ 공격력의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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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단두대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300% ⇒ 공격력의 350%
다리우스 녹서스의 단두대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300% ⇒ 공격력의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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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틸러스 마나 조정: 80/160 ⇒ 60/140
노틸러스 마나 조정: 80/160 ⇒ 60/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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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틸러스 추가 저항력 증폭: 30% ⇒ 35%
노틸러스 추가 저항력 증폭: 3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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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이제 렉사이의 물어뜯기 표식이 소모되는 대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신규: 이제 렉사이의 물어뜯기 표식이 소모되는 대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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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성난 이빨 공격력 계수: 290/290/300% ⇒ 250/250/255%
렉사이 성난 이빨 공격력 계수: 290/290/300% ⇒ 250/250/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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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표식 대상 물어뜯기 고정 피해 공격력 계수: 135/145/150% ⇒ 190/195/200%
렉사이 표식 대상 물어뜯기 고정 피해 공격력 계수: 135/145/150% ⇒ 190/195/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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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이제 소나의 스킬이 대상에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33%씩 감소합니다.
업데이트: 이제 소나의 스킬이 대상에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33%씩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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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크레센도 공격 속도: 5초 동안 35/40/45% ⇒ 전투가 끝날 때까지 20/25/35%
소나 크레센도 공격 속도: 5초 동안 35/40/45% ⇒ 전투가 끝날 때까지 20/2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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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소나의 크레센도가 언제나 소나의 좌우 아군에게 적중하므로 핵심 유닛을 소나 앞에 어색하게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소나의 크레센도가 언제나 소나의 좌우 아군에게 적중하므로 핵심 유닛을 소나 앞에 어색하게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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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크레센도 피해량: 105/155/255 ⇒ 180/270/440
소나 크레센도 피해량: 105/155/255 ⇒ 180/270/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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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마나 조정: 40/90 ⇒ 35/90
소나 마나 조정: 40/90 ⇒ 35/90
유닛: 4단계
아펠리오스의 기본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비록 큰 폭으로 상향되는 것처럼 보이진 않겠지만, 기본 공격력을 크게 증폭하는 사수 중심 조합에서는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밸런스가 적절한 상태에서도, 피오라의 대상 지정 불가 능력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시간 동안 자신의 유닛들이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난처한 상황을 그저 넋 놓고 지켜보게 내몰았습니다. 대상 지정 불가 시간을 삭제하고, 그 대신 더 취약해진 만큼 다른 부분을 큰 폭으로 보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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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펠리오스 공격력: 60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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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펠리오스 공격력: 60 ⇒ 65
아펠리오스 공격력: 60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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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더 이상 피오라가 검무 중 대상 지정 불가 상태가 되지 않으며 대신 검무 중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업데이트: 더 이상 피오라가 검무 중 대상 지정 불가 상태가 되지 않으며 대신 검무 중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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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마나 조정: 70/160 ⇒ 70/140
피오라 마나 조정: 70/160 ⇒ 70/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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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검무 공격력 계수: 140/140/240% ⇒ 160/160/240%
피오라 검무 공격력 계수: 140/140/240% ⇒ 160/160/240%
유닛: 5단계
다르킨은 언제나 좋은 특성이었지만, 아트록스는 특성 기본 지속 효과의 명성에 걸맞은 핵심 유닛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르킨 특성 효과의 위력 일부를 아트록스에게 옮겨 핵심 유닛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갱플랭크는 최적의 상황에서는 이미 강력하지만, 핵심 유닛으로서는 일관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갱플랭크가 드레드웨이를 효과적이지 않게 충돌시키는 상황을 줄여 성능과 조타술의 일관성을 높였습니다.
지난 패치에서 하이머딩거용 핵심 유닛 중심 업그레이드인 굴절 광선을 도입했습니다. 하지만 광선이라 하기엔 위력이 너무 약했고 같은 업그레이드를 3번 해야만 제대로 위력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굴절 광선 업그레이드의 위력 곡선을 매끄럽게 다듬고 3번 업그레이드했을 때의 매력을 더 끌어올렸으니, 꼭 시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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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 추가 체력: 350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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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 추가 체력: 350 ⇒ 250
아트록스 다르킨 추가 체력: 350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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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 ⇒ 70
아트록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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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세계의 종결자 공격력 계수: 275/275/2,500% ⇒ 290/300/2,500%
아트록스 세계의 종결자 공격력 계수: 275/275/2,500% ⇒ 290/300/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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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 드레드웨이: 갱플랭크의 배가 갱플랭크에게 도달하지 않았다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지나갑니다. 갱플랭크에게 도달하거나 갱플랭크가 처치되면 다음에 적중한 대상에게 충돌합니다.
갱플랭크 드레드웨이: 갱플랭크의 배가 갱플랭크에게 도달하지 않았다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지나갑니다. 갱플랭크에게 도달하거나 갱플랭크가 처치되면 다음에 적중한 대상에게 충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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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 드레드웨이: 이제 2.25초가 지나도 적에게 닿지 않았다면 언제나 충돌합니다.
갱플랭크 드레드웨이: 이제 2.25초가 지나도 적에게 닿지 않았다면 언제나 충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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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굴절 광선의 광선 개수: 3/3/5 ⇒ 3
하이머딩거 굴절 광선의 광선 개수: 3/3/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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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굴절 광선 피해량 증폭: 10/30/30% ⇒ 10/40/80%
하이머딩거 굴절 광선 피해량 증폭: 10/30/30% ⇒ 10/40/80%
증강
특성 관련 증강에 관련해서는, 주 특성으로 사용할 때도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한 아드레날린 분출(전쟁기계)과 굳건한 돌진(도전자) 그리고 완전한 지배(녹서스) 증강이 큰 폭으로 상향됩니다.
연쇄마법사 업데이트로 연쇄마법사의 스킬 사용 횟수가 줄어듭니다. 연쇄마법사 특성 관련 증강인 완벽한 반복의 스킬 사용당 주문력 증가 수치를 늘려 이전과 동일한 위력 고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슈리마의 유산 증강은 플레이어가 사망한 후 포탑이 무작위로 아무나 타격하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광장에 남기는 유산이라는 점에서 이 증강은 이름값을 하긴 하지만, 죽은 후에도 포탑이 계속 난동을 부리게 내버려 둘 순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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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레날린 분출(전쟁기계): 워윅과 세트를 획득합니다 ⇒ 다리우스와 세트를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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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레날린 분출(전쟁기계): 워윅과 세트를 획득합니다 ⇒ 다리우스와 세트를 획득합니다
아드레날린 분출(전쟁기계): 워윅과 세트를 획득합니다 ⇒ 다리우스와 세트를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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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레날린 분출(전쟁기계) 추가 피해 체력 기준값: 50% ⇒ 60%
아드레날린 분출(전쟁기계) 추가 피해 체력 기준값: 50%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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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중 공중 보급이 조합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중 공중 보급이 조합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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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태생 II 체력: 200~425 ⇒ 225~475
다른 태생 II 체력: 200~425 ⇒ 225~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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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태생 III 공격 속도: 45~65 ⇒ 50~70
다른 태생 III 공격 속도: 45~65 ⇒ 5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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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수호자의 친구가 2단계 유닛을 즉시 제공합니다.
이제 수호자의 친구가 2단계 유닛을 즉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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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건한 돌진(도전자) 보호막 흡수량: 75~225 ⇒ 100~250
굳건한 돌진(도전자) 보호막 흡수량: 75~225 ⇒ 10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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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자의 선물 중첩당 공격력 및 주문력: 4 ⇒ 3
망자의 선물 중첩당 공격력 및 주문력: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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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장갑: 연습용 장갑 개수 3 ⇒ 2
행운의 장갑: 연습용 장갑 개수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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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행운의 장갑+가 3-2 및 4-2에 추가되었습니다. 연습용 장갑 3개를 제공합니다.
신규: 행운의 장갑+가 3-2 및 4-2에 추가되었습니다. 연습용 장갑 3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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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돈! 턴: 4 ⇒ 3
돈 돈! 턴: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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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돈 돈! 턴: 4 ⇒ 3
돈 돈 돈! 턴: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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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워야 산다 III 경험치: 20 ⇒ 24
배워야 산다 III 경험치: 20 ⇒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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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반복(연쇄마법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6 ⇒ 9
완벽한 반복(연쇄마법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6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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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리사이트 사슬(데마시아) 기본 증폭: 15% ⇒ 12%
페트리사이트 사슬(데마시아) 기본 증폭: 15%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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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의 유산이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슈리마의 유산이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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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가의 도구가 추가로 조합 아이템 모루 1개를 제공합니다.
전략가의 도구가 추가로 조합 아이템 모루 1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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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지배(녹서스) 기본 처형 기준값: 3% ⇒ 5%
완전한 지배(녹서스) 기본 처형 기준값: 3%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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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의 검 불한당 모든 피해 흡혈 20% ⇒ 15%
흡혈의 검 불한당 모든 피해 흡혈 20% ⇒ 15%
아이템
주로 개성을 추가하고 다른 전방 아이템과 차이를 두기 위해 적응형 투구의 위력을 약간 올렸습니다.
방패파괴자는 현재 많은 능력치를 제공하는 점과 룬테라 리포지드에서 보호막이 자주 쓰여 계속해서 이 아이템의 추가 피해 효과를 발동시킨다는 점 때문에 특히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보호막에 대응한다는 정체성의 위력을 낮추기보다, 정의의 손길 같은 여신의 눈물 기반 아이템보다 더 빠르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하던 방패파괴자의 공격 속도를 낮췄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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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투구 전방 추가 효과: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기본 공격에 맞으면 마나 1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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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투구 전방 추가 효과: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기본 공격에 맞으면 마나 1 획득
적응형 투구 전방 추가 효과: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기본 공격에 맞으면 마나 1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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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파괴자 공격 속도: 25% ⇒ 20%
방패파괴자 공격 속도: 25% ⇒ 20%
소규모 변경 사항
초가스가 겹칠 때 제 초가스만큼 작은 변경 사항입니다.
지역 차원문
이쉬탈의 수도인 이샤오칸에서 찬란한 아이템은 비교적 게임 후반에 제공되며, 보통은 이미 조합의 방향이 정해진 다음입니다. 찬란한 아이템과 재조합기를 함께 제공해 더 알맞은 아이템으로 변경할 기회를 제공했으며, 방금 획득한 찬란한 아이템과 핵심 유닛이 높은 시너지를 낼 경우에는 현재 핵심 유닛의 아이템에 재조합기를 사용해 아이템을 빼낼 수 있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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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샤오칸의 찬란한 아이템 보상이 언제나 재조합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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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샤오칸의 찬란한 아이템 보상이 언제나 재조합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이샤오칸의 찬란한 아이템 보상이 언제나 재조합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특성
중반 세트에서 리산드라가 사라져 기원자 중심 조합이 큰 타격을 입었기에 게임 후반 위력을 강화해 기원자와 그 친구들이 계속해서 폭발을 일으키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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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원자: 전체 15 마나 ⇒ 전체 20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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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원자: 전체 15 마나 ⇒ 전체 20 마나
(6) 기원자: 전체 15 마나 ⇒ 전체 20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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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략가 보호막: 250/400/575/850 ⇒ 250/400/600/900
책략가 보호막: 250/400/575/850 ⇒ 250/400/60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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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략가 추가 주문력: 15/25/35/55 ⇒ 15/25/40/60
책략가 추가 주문력: 15/25/35/55 ⇒ 15/25/4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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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협곡의 전령 돌진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공허, 협곡의 전령 돌진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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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이제 협곡의 전령이 스킬을 사용하려고 할 때 기존 대상이 처치되면 새로운 대상을 찾으려고 시도합니다.
공허, 이제 협곡의 전령이 스킬을 사용하려고 할 때 기존 대상이 처치되면 새로운 대상을 찾으려고 시도합니다.
유닛: 1단계
전투가 서서히 마무리되고 적이 앞으로 전진하면서 말자하의 스킬이 종종 빗나가곤 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말자하가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언제나 대상을 맞추게 됩니다. 또한 이번 변경으로 말자하가 바위 게를 잡는 것도 더 쉬워지겠지만, 바위 게가 돌진해서 맵을 이동할 때는 여전히 스킬이 빗나갈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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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오페아 쌍독니 피해량: 170/255/385 ⇒ 160/240/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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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오페아 쌍독니 피해량: 170/255/385 ⇒ 160/240/360
카시오페아 쌍독니 피해량: 170/255/385 ⇒ 160/240/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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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더 이상 진의 커튼 콜 피해량 감소가 의도한 것보다 높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피해량 감소: 40% ⇒ 56%
버그 수정: 더 이상 진의 커튼 콜 피해량 감소가 의도한 것보다 높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피해량 감소: 40% ⇒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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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말자하 공허의 부름이 움직이는 적을 맞추지 못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이제 말자하 공허의 부름이 움직이는 적을 맞추지 못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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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오 마나 조정: 20/80 ⇒ 20/70
밀리오 마나 조정: 20/80 ⇒ 20/70
유닛: 2단계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메타에서 리롤 핵심 유닛으로 급부상했습니다.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하고, 연쇄마법사 업데이트를 더 잘 반영하며,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속임수 덱이 트위스티드 페이트에게 너무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도록 소규모로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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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카 은하의 마력 체력 회복 주문력 계수: 주문력의 170/190/220% ⇒ 주문력의 150/17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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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카 은하의 마력 체력 회복 주문력 계수: 주문력의 170/190/220% ⇒ 주문력의 150/170/200%
소라카 은하의 마력 체력 회복 주문력 계수: 주문력의 170/190/220% ⇒ 주문력의 150/17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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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티드 페이트 마나 조정: 20/70 ⇒ 25/75
트위스티드 페이트 마나 조정: 20/70 ⇒ 2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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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1차 마법 피해량: 165/250/375 ⇒ 155/235/355
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1차 마법 피해량: 165/250/375 ⇒ 155/235/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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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스킬 광역 피해 지연 시간: 1.5초 ⇒ 1.25초
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스킬 광역 피해 지연 시간: 1.5초 ⇒ 1.25초
유닛: 3단계
소규모 주문력 계수 상향과 더불어, 이미 처치된 대상에게 업보의 심판을 받는 게 무엇인지 보여주던 카르마의 스킬 멈춤 증상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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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주문력의 170/255/420% ⇒ 주문력의 180/270/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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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주문력의 170/255/420% ⇒ 주문력의 180/270/440%
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주문력의 170/255/420% ⇒ 주문력의 180/270/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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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버그 수정: 이제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대상이 즉시 처치되면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할 새 대상을 지정합니다.
카르마 버그 수정: 이제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대상이 즉시 처치되면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할 새 대상을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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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코 만개 보호막 흡수량: 250/350/475 ⇒ 250/325/425
니코 만개 보호막 흡수량: 250/350/475 ⇒ 250/325/425
유닛: 4단계
자야는 13.19 패치의 명백한 승자였고, 이 점은 특히 3성 자야와 다른 4단계 3성 챔피언을 비교했을 때 압도적으로 두드러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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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 마나 조정: 30/95 ⇒ 2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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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 마나 조정: 30/95 ⇒ 20/100
자야 마나 조정: 30/95 ⇒ 2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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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 깃털 공격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80/80/125% ⇒ 공격력의 80/80/100%
자야 깃털 공격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80/80/125% ⇒ 공격력의 80/80/100%
유닛: 5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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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군도 라이즈: 표식이 새겨진 아트록스가 사망하면, 다르킨의 검을 넘겨주지 않고 즉시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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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군도 라이즈: 표식이 새겨진 아트록스가 사망하면, 다르킨의 검을 넘겨주지 않고 즉시 부활합니다.
그림자 군도 라이즈: 표식이 새겨진 아트록스가 사망하면, 다르킨의 검을 넘겨주지 않고 즉시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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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그림자 군도 라이즈가 다르킨의 검을 든 아군에게 표식을 새기지 않습니다.
이제 그림자 군도 라이즈가 다르킨의 검을 든 아군에게 표식을 새기지 않습니다.
증강
가장 운이 없는 증강 시너지가 발휘될 기회도 주어지지 않도록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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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중 공중 보급과 천군만마를 함께 획득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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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중 공중 보급과 천군만마를 함께 획득할 수 없습니다.
이제 이중 공중 보급과 천군만마를 함께 획득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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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꾸러미 III 제공 골드: 2 ⇒ 4
아이템 꾸러미 III 제공 골드: 2 ⇒ 4
아이템
다양성은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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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도적의 장갑이 동일한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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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도적의 장갑이 동일한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도적의 장갑이 동일한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찬란한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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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의지(찬란한 용의 발톱) 최대 체력 재생 주기: 1.5초 ⇒ 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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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의지(찬란한 용의 발톱) 최대 체력 재생 주기: 1.5초 ⇒ 2초
용의 의지(찬란한 용의 발톱) 최대 체력 재생 주기: 1.5초 ⇒ 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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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지파괴자(찬란한 방패파괴자) 공격 속도: 50% ⇒ 40%
의지파괴자(찬란한 방패파괴자) 공격 속도: 50%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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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신 작쇼(찬란한 적응형 투구) 전방 추가 효과: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5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5. 기본 공격에 맞으면 마나 1 획득
해신 작쇼(찬란한 적응형 투구) 전방 추가 효과: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5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5. 기본 공격에 맞으면 마나 1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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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의 맹세(찬란한 거인의 결의) 공격 속도: 20% ⇒ 30%
거인의 맹세(찬란한 거인의 결의) 공격 속도: 20%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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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의 맹세(찬란한 거인의 결의) 방어력: 30 ⇒ 35
거인의 맹세(찬란한 거인의 결의) 방어력: 30 ⇒ 35
지원 아이템
전략적 팀 전투의 지원 아이템은 모두 많은 지원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지원 아이템 대다수를 조정해 이들의 위력 수준을 해당 아이템들이 등장하는 골드 증강 단계의 위력과 동일하거나 비슷하게 유지했습니다.
밴시의 장막은 군중 제어 면역 효과와 새로 추가되는 공격 속도 효과로 인해 근접 유닛 위주의 도전자 조합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순교자의 미덕과 관련된 버그를 수정하면서 해당 아이템이 매우 강력해졌기에 이를 상쇄하기 위해 소규모로 하향했습니다. 버그 수정과 소규모 하향을 통해 결과적으로 순교자의 미덕은 이전 버전보다 약간 더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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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의 방패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 8초 ⇒ 1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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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의 방패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 8초 ⇒ 12초
군단의 방패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 8초 ⇒ 1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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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밴시의 장막이 군중 제어 면역 지속시간 동안 공격 속도를 15% 제공합니다.
이제 밴시의 장막이 군중 제어 면역 지속시간 동안 공격 속도를 15%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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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의 성배 주문력: 22 ⇒ 25
힘의 성배 주문력: 22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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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교자의 미덕 버그 수정: 이제 장착 유닛이 처치된 후 10초 동안 정상적으로 체력 회복량을 두 배로 늘립니다.
순교자의 미덕 버그 수정: 이제 장착 유닛이 처치된 후 10초 동안 정상적으로 체력 회복량을 두 배로 늘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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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교자의 미덕 최대 체력 회복: 7% ⇒ 6.5%
순교자의 미덕 최대 체력 회복: 7%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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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교자의 미덕 증폭된 체력 회복량: 14% ⇒ 13%
순교자의 미덕 증폭된 체력 회복량: 14%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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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크의 전령 공격 속도: 25% ⇒ 30%
지크의 전령 공격 속도: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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즈롯 차원문: 도발 사거리가 도발당한 챔피언의 공격 사거리와 더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즈롯 차원문: 도발 사거리가 도발당한 챔피언의 공격 사거리와 더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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즈롯 차원문: 가능한 경우 이제 공허 생물이 전방 열에 소환됩니다.
즈롯 차원문: 가능한 경우 이제 공허 생물이 전방 열에 소환됩니다.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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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아오 신의 체력 바가 가리키는 애니메이션 중 얼굴을 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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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아오 신의 체력 바가 가리키는 애니메이션 중 얼굴을 가리지 않습니다.
더 이상 아오 신의 체력 바가 가리키는 애니메이션 중 얼굴을 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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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가 스킬을 사용함과 동시에 대상이 처치되면 스킬 사용이 실패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갱플랭크의 배가 나오지 않는 다른 경우를 알고 있으시다면 문의를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갱플랭크가 스킬을 사용함과 동시에 대상이 처치되면 스킬 사용이 실패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갱플랭크의 배가 나오지 않는 다른 경우를 알고 있으시다면 문의를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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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보는 언제나 청산되는 법: 이제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대상이 즉시 처치되면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할 새 대상을 지정합니다.
업보는 언제나 청산되는 법: 이제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대상이 즉시 처치되면 카르마가 스킬을 사용할 새 대상을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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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라이즈가 유닛을 삭제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오니아 라이즈가 유닛을 삭제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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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종결자: 더 이상 아트록스가 전투 마법사의 보호막을 타격마다 획득하지 않습니다.
전투 종결자: 더 이상 아트록스가 전투 마법사의 보호막을 타격마다 획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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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 표시 더하기: 휴대용 대장간의 이름이 정상적으로 3-2에서 휴대용 대장간+로, 4-2에서 휴대용 대장간++로 명명되었습니다.
십자 표시 더하기: 휴대용 대장간의 이름이 정상적으로 3-2에서 휴대용 대장간+로, 4-2에서 휴대용 대장간++로 명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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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배로 이상한 금요일: 이제 초고속 모드에서 이상한 금요일과 이상한 금요일+가 동시에 제시되지 않습니다.
두 배로 이상한 금요일: 이제 초고속 모드에서 이상한 금요일과 이상한 금요일+가 동시에 제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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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떠오르는 악명 첫 상자 업그레이드가 올바른 수치의 포탄 세례를 요구합니다.
이제 떠오르는 악명 첫 상자 업그레이드가 올바른 수치의 포탄 세례를 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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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빌지워터 포탄 세례가 유닛을 처치했을 때 회복의 구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제 빌지워터 포탄 세례가 유닛을 처치했을 때 회복의 구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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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가 되었도다: 이제 아트록스나 그림자 군도 라이즈 등을 통해 연장전에 생성되는 유닛이 정상적으로 연장전 효과를 받습니다.
때가 되었도다: 이제 아트록스나 그림자 군도 라이즈 등을 통해 연장전에 생성되는 유닛이 정상적으로 연장전 효과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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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의 CH-3X 전격 수류탄이 멈추던 희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이머딩거의 CH-3X 전격 수류탄이 멈추던 희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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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 봇이 선사하는 악몽: 이제 방랑하는 조련사로 생성된 불한당 상징을 장착한 훈련 봇이 불한당 효과가 발동되면 적의 후방으로 뛰어듭니다.
훈련 봇이 선사하는 악몽: 이제 방랑하는 조련사로 생성된 불한당 상징을 장착한 훈련 봇이 불한당 효과가 발동되면 적의 후방으로 뛰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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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의 체력 회복이 약간 어긋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에코의 체력 회복이 약간 어긋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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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의 별 레벨이 올랐을 때 일시적으로 포탑 업그레이드가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이머딩거의 별 레벨이 올랐을 때 일시적으로 포탑 업그레이드가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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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의 아이오니아 추가 효과가 (6) 및 (9) 아이오니아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르마의 아이오니아 추가 효과가 (6) 및 (9) 아이오니아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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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데카이저와 케일 그리고 오리아나의 스킬 치명타가 의도한 수치보다 덜 발동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데카이저와 케일 그리고 오리아나의 스킬 치명타가 의도한 수치보다 덜 발동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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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신의 버드나무 숲이 더블 업에서 판매할 수 없고 조합할 수 없는 챔피언을 상점으로 되돌리지 않습니다.
이제 신의 버드나무 숲이 더블 업에서 판매할 수 없고 조합할 수 없는 챔피언을 상점으로 되돌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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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위대한 결의가 올바른 시점에 올바른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이제 위대한 결의가 올바른 시점에 올바른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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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과도한 준비: 이제 전투 준비 증강의 피해량 증가 효과가 다른 피해량 증가 효과와 정상적으로 중첩되며 더 이상 받는 고정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너무 과도한 준비: 이제 전투 준비 증강의 피해량 증가 효과가 다른 피해량 증가 효과와 정상적으로 중첩되며 더 이상 받는 고정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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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열: 이제 기계 폭풍(하이머딩거) 3중첩이 의도한 대로 3% 대신 2%만큼 불태우기를 적용합니다.
과열: 이제 기계 폭풍(하이머딩거) 3중첩이 의도한 대로 3% 대신 2%만큼 불태우기를 적용합니다.
출처
13.20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를 살펴보실 시간입니다!
www.leagueoflegend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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