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1주년 이벤트 대방출 소식, 최시원 안재홍의 시즌제 전략게임

꾸준히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시즌제 전략게임이죠, 바로 '삼국지 전략판'인데요.

이제 다음 주 2월 24일이면 출시된 지 1주년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하여 지금 삼전 공식 카페에서는 새로운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시작되었던데, 보상이 워낙에 좋은지라 한 번 정리해 드리려고요. :)

1,000만 금화 대방출

먼저, 행사 당일인 2월 24일에 삼국지 전략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1주년 생일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간 유저들의 다양한 빅데이터 통계를 바탕으로 18개 동맹 및 15명의 유저들에게 시상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무려 총 1,000만 이상의 금화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알람 설정 필히 해두었다가 생일 파티에 참여해 보는 것이 좋겠어요. :)

'에이~ 나는 딱히 내세울 만한 게 없어서 시상 목록에 없을 텐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모두 참여 필수!

그 이유는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분들 중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상 획득의 기회를 잡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 중에는 금화 외에도 '천하의 마음' 한정 기프트 박스라든지, 이문열 작가 님의 친필 서명 삼국지 전권 세트, 삼전 굿즈 3종 세트 (보조배터리, 후드티, 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올해의 인기 동맹

과연 2022년 새해에 삼국지 전략판을 이끌어갈 동맹은 누가 될까요?

지금 삼전 공식 카페에서 인기 동맹 쟁탈전이 진행되고 있으며, 바로 오늘 17일까지 후보를 지명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인기 동맹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지명인 보상, 동맹 전체 구성원 보상, 동맹 맹주 보상 등 역시 풍성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간 여러 고난을 함께 헤쳐나갔던 우리 동맹, 뿌듯한 성과를 보유하고 있는 우리 동맹, 강력하지는 않지만 우정으로 똘똘 뭉친 우리 동맹!

우리 동맹을 자랑하고 싶다면, 후보 지명 마감되는 오늘 안으로 꼭 등록해 보시길 바랄게요.

혜택의 즐거움

그 외에도 지금 삼전에 접속하시면 2월 27일까지 매일 오전 8시를 기준으로 전속 모닝 축복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지급되는 보상이 다른데, 오늘부터 접속해도 기간 내에 무기 재료 선물 세트, 4성 용맹위병, 5성 기념카드, 금화, 리셋권 등 플레이에 도움 되는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어요.

여기에 매일 같이 기분 좋은 메시지까지 함께 전해주는 만큼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더라고요. :)

2월 22일부터는 한층 더 풍성한 혜택이 찾아올 예정입니다.

출석의 결실을 통한 금화 보상, 전쟁 준비를 통한 전설 도면 및 한정 테두리, 그 외에도 영웅집결, 삼전과 함께 등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확실히 PK시즌 적벽대전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지금, 위에 이벤트 혜택까지 노리면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겠더라고요.

TVC 영상,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어느덧 100만 조회수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위에 TVC 영상, 아직 안 보셨다면 꼭 한 번 시청해 보시길 추천하는데요.

마치 고전 드라마의 감성에서 시작해서 뜬금포로 전개되는 연출이 웃음을 채워주고 있습니다.

배우 최시원안재홍이 출연하여 특별한 케미를 뽐내는데, 너무나 열정적으로 연기하는 모습에 한 편의 재미있는 광고 영상이 탄생했다고 생각해요. :)

개인적으로 최애 장면은 바로 이 장면!

안재홍 배우가 "연로하신 노모를 두고 떠나려니 발걸음이 떨어지질 않는구나."라는 것을 보고, '그래도 효심이 깊구나...'라고 생각했는데요.

최시원 배우가 남은 자리가 한자리라는 이야기에 이미 탑승해 있음 ㅋㅋ

이 외에도 웃음 포인트가 많으니까 TVC 영상 시청은 필수!

TVC 영상 내에서 수중전, 화공 등 이번 PK시즌 적벽대전의 주요 내용도 잘 담아냈다고 생각하는데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두 배우 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라든지,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반전 웃음을 느낄 수 있는 '놀라지 마세요. 어머니' 등 삼전 유저로써 볼 거리가 많으니까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삼전인이다

특히, 어제는 '나는 삼전인이다'라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기도 하였더라고요.

이번에도 마치 영화의 예고편처럼 편집을 해놓아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데, 2월 23일 중으로 본 영상이 공개된다고 하니 함께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수중전

지금 삼국지 전략판에는 PK시즌 적벽대전이 한참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중에 하나로 수중전이 있는데, 이제 몽충, 투함, 누선다양한 함선을 이용하여 한층 더 자유로운 행군이 가능해졌어요.

영지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수로를 통해 나루터 같은 건물을 공격할 수 있게 된 만큼, 삼전에서 전보다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허를 찌르는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공

또한, 화공의 이용하여 보다 위협적인 공격까지 가능해졌지요.

실제 자연 현상처럼 바람의 방향에 영향을 받아 불길이 확산하게 되는데, 연소 상태에 이르게 된 적진은 부대의 화염 피해 및 일부 건물의 내구도 하락 피해를 입게 됩니다.

병사의 존재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만큼, 화공을 통해 한층 더 전략적인 작전을 세워보도록 해요. :)

이번에 추가된 수중전, 화공을 보면 적벽대전의 실제 이야기를 잘 반영했다는 느낌을 주더라고요.

이렇게 삼국지 전략판이 끊임없이 인기가 좋은 데에는 시즌제 전략게임의 장점을 잘 반영한 사례라고 생각해요.

장수, 장비, 말, 재료, 전법을 제외하고 일부 초기화되는 시스템 덕분에 새로 진입하는 유저들이 보다 부담 없이 합류할 수 있거든요.

특히 자원 채집과 같은 가속 아이템이 없기 때문에, 시작하자마자 혼자서 압도적으로 성장하는 그런 플레이도 불가능!

이 외에도 삼전에는 초보 유저들을 배려했다고 느껴지는 시스템들이 많은데요.

예를 들어 코스트 제한이라든지, 다른 모바일 SLG와 비교하여 과금의 부담이 적다든지 등 새로 시작한 유저들도 꾸준한 플레이로 과금 유저를 이길 수 있다는 점은 언제 봐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이게 어느 정도냐면 동맹원을 모집할 때 가장 1순위가 바로 꾸준하게 플레이하는 유저일 정도거든요.

공식 카페,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유저들과 상호 소통하며 좋은 운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오늘 위에 제가 정리해 드린 이벤트 내용들은 놓친 내용이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면서, 풍성한 금화 보상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도록 합시다. :)

바로가기 : [공식카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