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백석에 파묻힌 흑석
백석에 파묻힌 흑석
제5장 제2막
선택
샘물 무리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틀 후면 새로운 나타 마신 임무가 시작되는데요.
말라니와 대화를 통해 밤 순찰자 전쟁에서 카치나가 희생되었다는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 [jd
- [jd
성화 경기장으로 가기
- [jd
성화 경기장으로 가기
성화 경기장으로 가기
환혼 의식에서 카치나는 돌아오지 못합니다. 조사 결과 밤의 신의 나라에서 고대 이름을 찾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마비카는 조사대를 꾸립니다.
마비카는 카피타노의 공격을 받게 되고, 우인단과 연관성에 의문을 가집니다.
고대 이름을 되찾는 여정
여행자 일행은 카치나의 고대 이름을 찾기 위해서 나무살이 부족 족장 와이나를 찾아갑니다.
그는 영혼 소통석을 안전하게 다룰 수 있는 비차마를 소개해줍니다. 비차마를 찾고 의식 도구로 갈고리 줄과 흑요석을 구입하세요.
비차마는 여행자 일행의 도움을 받아 고대 이름 조각을 수집하기로 합니다.
이 과정에서 심연들과 전투가 몇 차례 발생하지만 결과적으로 카치나의 고대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연의 힘이 강해지면서 위기에 처하면서 차스카가 영혼 소통석을 부수게 됩니다.
생명의 메아리
여행자 일행은 마비카에게 카치나의 고대 이름을 전합니다. 하지만 대영혼 심연에 침식된 카치나는 돌아오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들은 결국 밤의 신의 나라로 직접 가기로 합니다.
비경으로 진입 후 더 이상 진행이 불가능할 때 숲룡으로 변신해 후 E키로 이동하면 됩니다.
다음 지역에서 심연에 영향받은 적들을 쓰러뜨리고 다음 방에서 츄츄족을 처치하고 장치와 상호작용 후 산룡으로 변신 후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영원한 밤속으로
마물을 없애고 모르코를 따라가면 카치나를 만날 수 있다. 카치나를 도와 마물을 처치하고 대영혼을 구하러 갑니다.
코모키가 등장하지만 카치나와 말라니와 팀을 맺고 처치해 주세요.
대영혼을 구하고 심연의 힘이 몰려오는데 선령이 열어준 길로 가면 됩니다. 탈출을 하기 위해서 심연에 찢긴 입구로 달려가지만 실패하는데요.
잠시 후 마비카가 다소 거칠게 입구를 열어 줍니다. 마비카에게 돌아가면 나타의 수명이 1년 밖에 남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나타는 500년 전 대재앙 이후 심연의 영향을 받으며 고통받아 왔습니다. 마비카는 성화에 자신의 목숨을 저장하여 수명을 연장했습니다.
연회에 참석 후 카피타노와 의문의 목소리와 함께 다음 임무를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