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인공섬 오픈 및 벨라 공개! 할만한게임 TOF 즐겨 볼까
지난달 11일에 정식 론칭하여 꾸준히 좋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타워 오브 판타지 (TOF)!
구글 및 앱스토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신규 레플리카 프리그에 이어 클라우디아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현재 뜨겁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
벨라
그전에 먼저, 이번에 공개된 2.0 업데이트 벨라 공식 영상부터 보고 가실까요?
도쿄 게임쇼에서 2.0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어, 국내에서도 업데이트를 기다린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오늘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 업데이트의 신규 지역 벨라의 PV 영상이 업르도되었습니다.
이곳은 타워 오브 판타지가 국내에 정식 출시하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던 업데이트인데요.
사전예약 기간부터 '출시하면 2.0 버전으로 나오냐'라는 글들이 많이 있었지요.
벨라는 사막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특이한 부분은 사막 한가운데에 사이버 펑크 분위기의 도시가 떠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막이라는 컨셉에 맞게 독특한 외형의 몬스터들이 보이고, 스토리 자체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BGM도 좋은 편이고, 새로운 기믹들도 많이 있어서 탐험을 하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인공섬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기에 벨라 역시 재미가 있을 듯하여 빠른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출시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빠르게 업데이트를 계속 해주고 있고 신규 레플리카도 내주고 있어서 질릴 틈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인공섬
그럼 지금부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으로 추가된 인공섬부터 살펴볼까 하는데요.
50 레벨 때 오픈하는 인공섬에서는 여러 기믹과 퍼즐들이 숨겨져 있으며, 블랙코어, 골드코어, 그리고 레드코어까지 획득할 수 있어서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발길이 닿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워프 포인트를 이용한다면 보다 기동성 있게 모험을 즐길 수 있겠는데요.
이후에 캐릭터 레벨 60 혹은 인공섬 탐색 진도가 840까지 도달하면 건설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작업장의 최대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핵심 건물 개발 센터를 중심으로 클로 하우스, 캣츠 하우스, 펌킨 하우스 등 다양한 건물을 건설해 나갈 수 있더라고요.
작업장의 AI 서번트 수량이 증가하면 그만큼 물자 채집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 이때 획득한 물자는 거래소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래소를 확인해 보면 특수증서도 보이고, 프로필과 중공업 코인, 프레임 등 여러 가지의 보상들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앞으로 꾸준히 컨설 콘텐츠를 관리하며 필요한 보상을 수급해 나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8인 모드 챌린지의 신규 던전 토벌 작전과 과거의 환영 일루전 시퀀스, 신규 세계 보스 포식자와 점핑 프로스트 드래곤 등이 추가되었으니 새롭게 인공섬에서의 모험을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
신규 레플리카
바로 이어서, 많이들 궁금해하실 이번 신규 레플리카인 클라우디아 정보입니다.
상당히 카리스마 넘치는 외형에 세련된 의상을 하고 있는데, 홍련검을 무기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치는 레플리카이더라고요.
실제 성격 또한 굳세어 제 몸이 부서져라 전투한다고 하니, 함께한다면 정말 믿음직한 레플리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레플리카의 전투 장면들을 보아 보았는데요.
헥사그램 슬래시와 연계 스킬 검기의 군림까지! 무척 빠르면서도 폭발적인 이펙트가 강한 인상을 남기더라고요.
무기 특성을 보면 적을 중상 상태로 만든다든지, 피격 시 받는 피해를 증가시킨다든지 등 활용도가 높은 편이라서 현재 타워 오브 판타지 등급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클라우디아 획득 확률 UP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클라우디아 획득 확률 UP 이벤트 시기를 노려 보시길 바랍니다.
10월 5일 2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클라우디아 무기 및 칩셋 획득 확률이 증가하니까요.
특히 검의 심판 (이벤트 주문)에서 SSR 무기를 획득하면 50%의 확률로 클라우디아를 획득할 수 있기도 합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듯 현재 유저들 사이에서 고평가 받는 레플리카 중에 한 명이기 때문에, 저도 이번 기회를 잡아볼 계획이에요.
이렇게 업데이트 근황을 빠르게 살펴보았는데, 확실히 타워 오브 판타지를 보면 할만한게임이라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지난달에 출시되고, 벌써 굵직한 업데이트를 몇 번이나 진행했을 정도로 부지런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잖아요.
그리고 플레이를 즐길 때는 광활한 세계관 속 다양한 레플리카들과 함께 다이내믹한 전투를 즐기기도 하고, 중간에 쉴 때는 다양한 요리를 진행해 보기도 하는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해서 좋습니다.
특히, 매번 전투에 임할 때마다 전략적으로 무기를 교체해 가며 싸울 수 있다는 부분이 제 취향에 들어맞더라고요.
따로 직업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무기를 스위칭해 가면서 통쾌한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거든요.
각종 강력한 패턴을 구사하는 보스와의 전투 끝에 각종 보상을 손에 넣을 때는 정말 뿌듯해지기까지 합니다. :)
진행 이벤트
참고로 이번에 업데이트된 소식들 가운데, 새롭게 시작한 이벤트들도 함께 찾아왔는데요.
먼저 9월 28일 05시까지 진행되는 인공섬 출석 이벤트가 있는데, 7일 동안 출석하며 2만 골드와 무기 돌파 옵션 상자I 5개, 무기 돌파 옵션 상자II 5개, 원소 광석 상자 5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레드코어도 총 3개나 지급받을 수 있으니, 오늘부터 놓치지 않고 출석 보상 수령해 두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지난 패스 보상 1탄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2탄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패스 2탄 보상은 11월 3일 05:59까지 진행되며, [비이클] 배달의 민족, SSR 에너지 기어 상자, [프로필] 프리그, [말풍선] 날렵한 칼끝 등 역시 탐낼 만한 보상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비이클] 배달의 민족이 가장 눈에 가는 것 같은데, 꾸준히 패스 레벨을 높이며 전부 수령해 봐야겠습니다.
9월 28일 23:59까지 진행되는 아이다 카페 이벤트에도 관심을 가져 보세요.
기간 내 매일 오후 1시 이후에 아이다 카페에 랜덤으로 3명의 고객이 방문하는데, 그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대접해서 매출액을 높일 수 있는 것이죠.
또한 보상으로 한정 칭호와 프레임, 채팅 말풍선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더욱 관심을 가져볼 만한데요.
여기에서 중요한 점이라면, 그 고객들이 선호하는 음식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이겠지요.
대화를 통해 유추할 수 있으니, 혹시 월드 탐험 중에 획득한 한정 식재료가 있다면 고객에게 대접하여 선호도를 높이고 보상을 획득해 봅시다.
참고로 한정 식재료는 채집이나 사냥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경로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도쿄게임쇼
마지막으로, 얼마 전에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본에서 도쿄게임쇼가 진행되었던 것 아시나요?
저 또한 직접 방문해 보지는 못했지만,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소식을 접하고 있었는데요.
여기에서도 타워 오브 판타지가 큰 인기를 차지했을 정도로 요즘에 정말 할만한게임으로 대세감을 보여주고 있더라고요.
싱크로율 높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한 분들도 계시는데, 사진만으로도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신규 추가된 토벌 작전
오늘 정리해 드리는 소식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화끈한 액션에 전략적인 재미, 그리고 광활한 모험까지 전부 경험해 보고 싶다면 타워 오브 판타지 바로 플레이해 보시길 추천할게요.
저도 꾸준히 플레이하며, 다음에는 과연 또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될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
바로가기 : [공식라운지],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