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게임이 만났다...'세븐나이츠X페르소나'·'포트리스X소닉'
게임사들이 게임과 게임이 만남을 통해 더 강력해진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본의 PC·콘솔게임 ‘페르소나3 리로드’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 쿡앱스는 방치형 요새 육성 RPG ‘포트리스 사가’에 일본 SEGA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 IP ‘소닉’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본의 PC·콘솔게임 ‘페르소나3 리로드’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페르소나3 리로드’는 2006년에 발매된 ‘페르소나3’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인공섬 타츠미 포트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특별과외활동부’의 활약을 다룬 JRPG(일본식 RPG)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영웅은 ‘페르소나3 리로드’의 주요 인물인 ‘유키 마코토’, ‘타케바 유카리’, ‘아이기스’, ‘키리조 미츠루’ 등 4종이다.
‘유키 마코토’는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에게 공격속도와 최종 치명타피해가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하며, ‘타케바 유카리’는 기능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을 증가시키며, 피해를 입은 대상의 최종 회피 능력치가 감소한다.
‘아이기스’는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의 최종 공격력과 최종 약점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며, ‘키리조 미츠루’는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높이고 피해를 입은 적의 최종 방어력이 감소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X페르소나3 리로드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9691
게임사들이 게임과 게임이 만남을 통해 더 강력해진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본의 PC·콘솔게임 ‘페르소나3 리로드’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 쿡앱스는 방...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