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건조 심한 건성피부를 위한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2X 50ml

기존에 사용하던 크림을 다 써서 언니랑 같이 마트에 갔다가 같이 구매한 미샤 크림.

속건조가 심한 타입이라 아침에는 소량 저녁에는 듬뿍 발라주고 있는데 건조한 피부를 가진 건성피부인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크림이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2X 50ml : 54,000

복합 피부 고민 집중 케어, 속부터 촉촉한 윤기 케어, 풍부한 질감의 텍스처가 큰 특징으로 30대 후반부터 추천하는 고보습 고영양 크림이다.

아직 30대 초반이지만 두 번의 출산과 원래부터 건조한 피부 때문인지 항상 이런 고보습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2X 50ml 제품을 열면 한눈에 보기에도 꾸덕꾸덕함이 눈에 띈다.

게다가 뚜껑에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어서 공기와의 접촉을 한 번 더 막아 크림을 마지막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괜히 몇 번 뽁뽁 눌러보게 되는 부분이다.

타원형의 크림으로 손에 잘 잡히는 크기와 디자인이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2X 50ml는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칙칙함,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의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케어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20가지 성분 중 유해 성분은 6가지이다. 딱 적당한 정도의 화장품 성분들이다.

제형은 꾸덕꾸덕하지만 부드럽지 떠진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2X 50ml은 농축 발효 에너지를 담고 있다.

세계 3대 진미라고 불리는 땅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 귀하게 빛이 나는 영지버섯 추출물, 차가버섯 추출물까지 트리플 머시룸의 유스 에너지를 담고 있다.

농축+분해+저온 숙성의 과정을 통해 더 진하고 깊이 있게 화장품에 녹여낸 제품이다.

피부 자극성 테스트를 완료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워낙에 고보습,고영양이라 혹시나 좁쌀여드름 같은 게 날 수 있으니 꼭!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길 추천한다.

발림성 또한 우수하다.

모공 하나하나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게 바르자마자 느껴진다.

꾸덕한 제형이지만 바를 땐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림이다.

사용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고 피부에 흡수될 때까지 지그시 눌러주면 더욱 좋다.

실제로 얼굴에 바르고 며칠이 지난 모습이다.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움이 눈에 보인다. 피부과에 가서 직접적으로 시술을 받을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화장품만으로도 이 정도 효과라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아침에는 소량만 발라 활동함에 있어서 기름지거나 불편함이 없고 밤에는 듬뿍 올려 하루 동안 지친 피부에 탄력을 주는 걸로 마무리하고 있다. 꾸덕한 제형에 비해 마무리가 산뜻해서 손이 종종 가는 크림이다.

육아에 지쳐 아무것도 귀찮을 때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2X 50ml 하나만 발라줘도 속건조나 피부 땅김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으로 겨울철엔 더욱 빛을 발할 크림이지만 소량만 발라주면 부드러움과 은은한 광택감으로 요즘 같은 날씨에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크림이라고 생각한다.

오늘밤에도 내 피부를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