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백야국 주야기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 밀실 내부로 가기 공략, 고삐 조각 3개 수집 1번 퀘스트
원신 공략
원신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 밀실 내부 조각 3개 수집하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 미뤄두었던 연하궁 스토리 임무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어렵지 않은데요. 난해한 기믹도 얼마 없어서 쉽게 클리어한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각 3개 수집하기를 하나씩 공략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여기까지 들어오셨다면 아루가 고삐를 코어로 다른 조각들이 모여 만들어진다며, 나머지 세 조각을 찾아오라고합니다.
세 조각을 모으기 위해서는 백야국 주야기 월드 임무에서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 우로보로스의 심장, 틈새의 꿈을 완료하면 모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상야의 사당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3시방향 섬에 있는 파란색 핑입니다.
안쪽으로 진행하다보면 밀실로 가기라는 퀘스트가 활성화 되는데요.
입구 근처에 있는 장치를 통해서 백야를 상야로 바꿔주세요.
그러면 주사위 모양의 문을 열어주는 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동시키면 문이 열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밀실로 들어갈 수 있도록 기믹을 풀어줘야 하는데요.
무언가 장치가 있지만 활성화가 안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상야를 백야로 바꿔주세요.
그러면 장치가 활성화 되며, 기본 공격을 하면 안쪽에 있는 문이 시계방향으로 90도씩 회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근처에 벽에 레버가 2개 있습니다.
먼저 오른쪽에 있는 레버를 작동해주시고,
회전하는 벽을 위 화면처럼 배치해주신 다음, 반대쪽 레버를 작동해주시면 되는데요.
만약 철문으로 벽이 회전하지 않는다면, 먼저 철문을 올려준 다음, 벽을 회전하시고, 다시 레버를 작동시켜 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밀실 내부로 가는 길이 열려서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몹을 처치해주면,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가 임무가 완료됩니다.
번개의 인장과 함께, 사당 앞의 소생의 고삐조각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3개의 조각 중에 1개를 찾았습니다. 이제 우로보로스의 심장과 틈새의 꿈이 남았습니다.
빠르게 백야국 주야기를 클리어 공략을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