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1 버전 새로운 모험과 이벤트가 펼쳐졌다 모바일MMORPG 추천

원신 3.1 버전으로 할 것이 늘어난 지금! 잠깐 휴식기에 들어갔던 유저라면 이번 소식을 주목해 보시라! 3.1 버전으로 어떤 변화가 있고, 어떤 것들이 추가되었는지 그리고 이벤트까지 한 번에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입니다. 제일 먼저 위 이미지를 보면 사막처럼 보이는 지역이 있죠. 여기서 이번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장소라는 것!

재미있는 사실은 여기는 수메르 지역의 일부라는 겁니다. 우리가 수메르에 처음 입성했을 때 수많은 나무와 풀들로 풀의 신이 권능이 속삭이는 곳으로 잘 알고 있지만, 이런 곳이 있다니 조금 놀랍죠?!

사막하면 떠오르는 피라미드와 아누비스 석상을 이번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막의 행상인처럼 무거운 짐을 실은 동물들과 이동하는 우인단의 모습과 고고학을 탐험하는 탐험가가 되어 공개되지 않은 신비로운 공간을 탐험하는 재미까지도 가지고 있답니다.

더불어 원신 3.1 버전을 더욱 빛내주는 신규 마신 입무 제3장ㆍ제3막 미몽과 허상 그리고 기만과 제3장ㆍ제4막 적토의 왕과 세 순례자로 원신에 담백한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토리를 진행하면 새로운 얼굴인 사이노와 캔디스도 만날 수 있는데요.

아까부터 위 이미지에서 아누비스 모양의 투구를 쓰고 전사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게 바로 사이노랍니다.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벌벌 떠는 대풍기관이라는 무서운 고위 직책을 가진 자로 나지막한 목소리에는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 만큼 예리한 말이 툭툭 튀어나온다는 사실!

사이노는 번개 원소 장병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내리 꼽는 E 스킬과 Q 스킬을 사용하면 길을 여는 사자로 변신해 폭발적인 딜링을 뽑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변신 시간은 길고 쿨타임은 짧아 원충률이 받쳐주면 무한히 변신을 해가며 싸울 수 있다는 점!

캔디스는 원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드아이를 가진 물 원소 장병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인데요. 외형도 아름답지만, PV을 봤을 때 아직도 기억에 남는 대사가 있는데요. 방패만으론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없어 창을 들게 되었습니다! 이 대사는 필자에게는 각인되어서 그런지 나오자마자 사이노를 뒤로 한 채 캔디스 풀돌을 위해 달렸다는 건 안 비밀~!

창과 방패를 사용하기에 캔디스는 전투에서 서브 딜러의 느낌이 강한 편입니다. E 스킬로 상대 공격을 흡수하고 흡수한 만큼 풀 원소 피해로 되돌려 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Q 스킬을 사용하면 풀 원소 범위 피해를 가할 수 있는데, 전투를 하거나 캐릭터를 교체할 때 폭발이 일어난다는 재미있는 전투 메커니즘까지 보유하고 있답니다. 번개인 사이노와 물인 캔디스 두 장병기 캐릭터를 같이 쓴다면 원소 효과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겠죠?

기원에서는 방금 소개한 두 캐릭터와 무기 이벤트 기원에서 사이노의 종결 무기인 적색 사막의 지팡이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캔디스는 체력 비례 스킬이 많아 꼭 ★5, ★4 무기가 아니더라도 ★3 흑술창을 쓰셔도 됩니다. 알베도가 처음 나왔을 때 ★3 여명신검을 사용한 것처럼 말이죠.(지금은 진사의 방추를 쓰지만요. ㅎㅎ)

강적 2종 추가 소식도 알려드릴게요. 거대 유적 병기가 잠들어 있었던 데반타카산 오른쪽에 영겁의 드레이크라는 강적이 추가됐습니다. 필드에서 많이 잡았던 유적 드레이크ㆍ대지의 수호자와 천공의 수호자의 두 가지 형태로 공격을 강행하는데, 녀석들처럼 코어를 부수지 않으면 계속해서 막강한 화력을 내뿜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강적인 반영구 제어 매트릭스는 사막 지역에 커다란 피라미드인 적왕의 무덤 5시 방향에 있는 작은 피라미드 안에 있습니다. 녀석이 투명 상태에 들어가면 번개 원소를 이용해 부품을 파괴해 다시금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파훼법으로 잠깐 동안 강적을 그로기 상태로 만들 수 있기도 합니다.

원신 3.1 버전이 펼쳐진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다음 버전을 기다리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다음 버전에는 아름다운 춤사위로 원신 유저들을 감동시킨 닐루와 이미 그녀의 종결 무기라는 말이 돌고 있는 ★5 성현의 열쇠 등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으~ 저도 진짜 기대가 되네요.

모바일MMORPG 추천드리는 원신을 플레이하면서 2주년 이벤트까지 같이 참여하면서 즐긴다면 앞으로의 모험의 기대가 배가될 듯싶은데요. 2022년 10월 9일까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4 (1명), 갤럭시 버즈2 프로 (5명)의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심지어 원신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것! 거기다 원신 2023년 기념 달력 + 랜덤 굿즈 1종 (50명), 문상 (100명)까지 많은 인원에게 경품을 준다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1월에는 앞서 말한 원신 스페셜 굿즈가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귀여운 감우 감성이 담긴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버즈2 프로라니 산뜻한 느낌을 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거기다 가을 팝업 스토어까지 열린다고 하니 원신 덕후들이어 함성을 질러라!!

원신 2주년은 단순 굿즈 판매와 경품 지급으로 끝나는 건 아닌데요. 유저들의 추억과 게임에 대한 애정이 더 깊어지는 다양한 영상을 원신 공식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답니다. 최근 온라인 콘서트 2022까지도 엿볼 수 있는데, 더 풍성한 멜로디로 커버된 원신 속 브금 연주를 직접 듣고 힐링해 보세요.

호요랩(HoYoLAB) 페이지에 들어가서 만남의 선물 이벤트 참여로 인게임 보상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매일 출석으로 보상 챙기고, 10월 8일에는 출석체크 유저 중 공월 축복의 주인공까지 발표된다니 이것도 기대가 되죠?!

그리고 웹 이벤트인 추억의 별자리도 있는데요. 여태까지 여행자 개개인이 몬드, 리월, 이나즈마, 수메르 지역까지 모험을 하면서 몬스터 처치 횟수, 모험을 한 시간 등 다양한 발자취를 엿볼 수 있습니다. 다 본 뒤에는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마지막은 인게임에서 참여 가능한 잔 속에서 울리는 노래인데요. 4가지의 콘텐츠를 개방하면서 축제 분위기의 또 다른 재미를 느끼면서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이니 원신 3.1 버전과 다음 버전까지 기다리는 동안 무료할 틈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