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거다이맥스 포켓몬 파워 스폿 등장
드디어 포켓몬고에도 모두가 기다리던 거다이맥스 포켓몬 등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느정도 정체되었던 포켓몬고 세계에 큰 바람이 분다고 할 수 있겠다. 다이맥스와 거다이맥스가 함께 업데이트된 포켓몬고, 트레이너들은 다시한번 심장이 뛰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먼저 다이맥스를 보겠다. 다이맥스 포켓몬은 맥스 배틀을 통해서 만나고 잡을 수 있게 되어있으며 만날 수 있는 장소는 파워 스폿이라는 곳이다. 이 곳에서는 자신의 다이맥스 포켓몬의 맥스 기술을 해방해서 보스에게 도전도 가능한데 다이맥스 포켓몬은 새로운 맥스 기술을 3개까지 배울 수 있게 된다.
첫 다이맥스 포켓몬 획득을 위해서는 스페셜리서치 [거대화의 수수께끼]의 완료가 필요하다. 꼭 숙지하도록하자.
맥스 콘텐츠를 위해서는 맥스 파티클이 필요한데 이것도 파워 스폿에서 모을 수 있으며 매일 첫 방문 시에는 더 많은 파티클 획득이 가능하다. 물론 야생에서도 모을 수 있다고 하니 신경써서 잘 모아보도록 하자.
다이맥스 보스전은 최대 4명의 트레이너가 함께할 수 있으며 노멀어택과 스페셜어택을 활용해서 게이지를 올린 후 다이맥스하여 3턴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보스 맥스 배틀을 승리 시 파워 스폿에 포켓몬 1마리를 배치하여 [이상한 사탕] / [XP] / [프리미어볼] 등을 획득 가능하다.
10월 26일 10시부터 27일 오후 8시까지는 [맥스로 가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거다이맥스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만날 수 있는 포켓몬은 이상해씨 & 리자몽 & 거북왕의 거다이맥스 형태로 이로치도 등장한다고 하니 노려볼만하다.
거다이맥스 포켓몬의 파워스폿 보스전은 최대 4명인 그룹이 최대 10개로 총 40명의 트레이너가 함께할 수 있다. 여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맥스파티클이 필요하며 전투 방식은 다이맥스와 동일하니 큰 어려움없이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맥스 포켓몬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시한번 후끈 달아오르는 포켓몬고의 소식을 전해드렸다. 모두 이번 기회에 거다이맥스 리자몽 & 이상해씨 & 거북왕을 손에 넣으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