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헤어 에센스 추천

특별한 날~ 힘이 없고 축 처진 제 머리에 한 번씩 고데기를 사용하는 데요. 고데기를 사용한 후 스프레이도 아니고 왁스도 아니고ㅎㅎ 약간은 고정이 되지만 딱딱하게 굳지 않는 에센스를 찾다가 발견한 것이 있어요.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150ml 만 원대

탄력 있는 컬 스타일과 헤어 에센스의 효과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에센스에요. 150ml의 대용량으로 보라색 튜브 형태가 상큼하네요.

HOW TO USE

-스타일에 타월 드라이나 블로우 드라이 후에 에센스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손바닥에 펴 바른 후 웨이브를 중심으로 발라주세요.

-펌 후에 70% 정도 건조한 상태에서 10원 동전만큼 에센스 내용물을 덜어 모발 전체에 발라주세요.

-건조된 머리나 정돈과 탄력이 필요한 머리 부분에 제품을 소량 도포하여 마무리해주세요.

고데기 사용 후 에센스만 발라주면 탱글탱글 유지력 좋아요~

에센스를 발라 주면 고데기 한 머리가 탱글탱글 살아나고 없어지지 않아요. 손으로 머리를 돌돌 말아주면서 말려도 에센스 덕분에 웨이브가 유지되네요. 향도 향이지만 젖은 모발이든 마른 모발이든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게 잘 발려서 가볍게 간편하게 사용하기 굿~~

모발에 영양을 주는 완전한 영양 라인의 제품은 아니지만 부스스한 머리를 차분하게 해주고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기도 해요. 일단 육안으로 건강해 보여요. 전 성분을 살펴보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의 함유가 쓰여있어요. 탄력 있는 컬을 주면서 동시에 촉촉하고 건강한 컬 스타일을 연출해 줘요.

구멍이 위쪽이 아닌 아래쪽에 나 있는 튜브 형태로 알뜰하게 바닥까지 짜서 쓸 수 있을듯해요.

저는 쿠팡에서 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는데요. 인터넷은 박리다매로 판매하다 보니 필요 없이 개수를 늘려 사야 하기도 하고 가격은 훨씬 싸기도 하고요. 핸드폰으로 클릭 몇 번으로 편히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유통기한 또한 2025년 5월 25일 아주아주 넉넉한 제품으로 보내주셨네요.

이런 분들이 사용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컬 스타일링을 하면서 케어까지 해주는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

-오전엔 괜찮지만 오후만 되면 컬이 다 풀려서 고민이신분들

-펌을 한 후에 시간이 지나 푸석해 보이고 부스스해 보여 고민이신분들

위의 모든 리뷰들이 미용실에서 아모스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로 충분한 듯하네요.

헤어 에센스로 추천~~꾸욱.

이상으로 내 돈 주고 내가 산 사용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