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씨카이저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씨카이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름 사용하면 괜찮은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어 육성해두면 괜찮은 포켓몬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약점을 비롯해 졸업스킬이 어떤 건지 몰라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난감한 분들을 위해 확실하게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정말 육성을 제대로 하고 싶다면, 아무래도 정석적인 루트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 되거든요. 그래서 씨카이저에 대해 이번 시간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의 포스팅에서 모든 정보가 담겨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씨카이저 진화루트
대굴레오 > 씨레오 > 씨카이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대굴레오에서 씨레오 그리고 최종진화로는 씨카이저가 된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씨카이저가 되기 위한 조건이 궁금하실 텐데요.
단순히 대굴레오의 사탕만 있으시다면 최종진화까지 문제 없이 진화할 수 있으니 그렇게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혹시라도 아직 키우시지 않았다면, 꼭 키워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굴레오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손뼉포켓몬>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걷는 것보다 구르는 편이 단연 빠르다고 합니다. 식사 시간에는 기쁘다며 손뼉을 치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39.5kg 키는 0.8m 타입은 얼음과 물 타입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로켓단에서도 자주 보이고 있는데, 그만큼 야생에서나 로켓단을 통해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어요.
다음으로는 씨레오입니다. <공돌리기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처음 본 것은 반드시 코로 빙글빙글 돌려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전 진화인 대굴레오를 돌리기도 한다고 해요 ㅎㅎ
몸무게는 87.6kg 키는 1.1m 로 타입은 얼음과 물 동일하게 지니고 있습니다. 변동사항은 크게 없는 것 같아요. 단순히 외형과 몸무게가 늘어났다는 것 뿐인 것 같습니다.
끝으로 씨카이저입니다. <얼음깨기포켓몬>으로 발달한 2개의 이빨은 10톤이나 되는 빙산을 분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방이 두꺼워서 영하의 기온에서도 끄덕없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150.6kg 키는 1.4m 타입은 얼음과 물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최종진화를 했음에도 타입은 2개로 얼음과 물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네요!
저 같은 경우도 씨카이저가 있지만, 아무래도 CP가 높은 편은 아니라서 다시금 열심히 키우려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때론, 레이드에서도 종종 발견되곤 하는데 그때 포획 및 육성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름 높은 개체의 포켓몬이라 키울 예정이랍니다. 사탕수급이 우선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말이죠.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6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대굴레오 사탕이 필요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해당 사탕을 모으셔야 육성하실 때 부담감이 덜 하겠죠? 반짝반짝을 만드셔서 키우셔도 더 좋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강화비용이 절감이 되기 때문에 보다 더 유용하게 키우는데 힘쓸 수 있거든요.
포켓몬고 씨카이저 스킬 같은 경우는, 물의 파동을 배우고 있지만 하이드로펌프 같은 스킬을 배우셔도 무방합니다. 얼음 엄니를 배우셔도 상관 없구요. 그 이유는, 물타입 포켓몬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물속성 기술을 지니고만 있어도 레이드나 PVP에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해방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50,000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사탕이 요구되고 있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씨카이저 약점 같은 경우도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격투, 바위, 전기, 풀> 이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해당 포켓몬을 만났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에는 씨카이저 전투씬인데요! 어떤 식으로 공격모션을 취하는지도 봐두시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올려봅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씨카이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보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고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재밌는 포고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