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타이나리 성유물 무기 조합 최신공략
원신 타이나리
또 어느 바보가 독버섯을 먹은 거지? 제대로 가르쳐야겠네 라는 대사를 남긴 캐릭터로 온라인 게임 내 간다르바 성곽 소속 풀 원소의 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원신 타이나리>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면 확실하게 알아가실 수 있을거예요!
아비디아 숲의 순찰관이자 아무르타 학부에서 졸업한 식물학자인 그는 매일 우림 순찰과 상태 보호 그리고 2% 부족한 행동을 하는 이들을 혼내주는 충실한 삶을 보내고 있는 설정이 있습니다.
돌파재료 같은 경우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자라나는 비취, 버섯왕의 뾰족한 부리, 달 연꽃 및 포낭 결정 가루가 되겠습니다. 달 연꽃은 수메르의 우림의 각종 수역에 79개가 분포되어 있는데다 집중 분포지가 몇 군대 존재하기 때문에 파밍 하는 부분에 있어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일부는 아란나라 월드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으면 진입할 수 없기 때문에 필수 코스를 꼭 밟아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공격하는 스타일은 활로 4번 공격하고 더 강력하고 정확한 조준 사격을 한다고 합니다. 1단 차지는 풀 원소가 부착된 화살을 발사해서 풀 원소 피해를 입히고 그 다음으로는 자동 추적하는 꽃을 품은 화살을 통해 추가 데미지를 입힌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원신 타이나리 무기> 같은 경우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사냥꾼의 길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진귀한 하얀 나뭇가지로 만들어진 황금빛 사냥용 활이기 때문에 수많은 침입한 맹수들을 처치하는데 활용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약수 입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색의 장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빛에 비추면 물 같은 푸른 색을 띈다고 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던 무기입니다. 치명타 피해가 피증 옵션을 지닌 5성 활인 만큼 데미지 포텐셜을 보여지는 아주 좋은 장비입니다.
그 외, 극지의 별과 천공의 날개, 비뢰의 고동 및 아모스의 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5성 장비를 맞추는 부분에 있어 부담이 있다면 청록의 사냥활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기행 무기와 다르게 무기 스킬의 영향력이 0에 가깝지만, 치명타 확률과 약한 몹몰이를 제공하는 무기라는 점에서 매력적이라 할 수 있어요.
3성을 착용해야겠다면, 탄궁을 찾아주세요!
<원신 타이나리 성유물>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원소 마스터리 및 공격력 과 치명타 확률 및 피해 그리고 물 원소를 맞춰주는 것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원소 마스터리에 기반한 강공격과 원소 폭발 피해 증가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캐릭터 설계 방향이 명확하다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4세트 입니다. 4세트 효과로 타이나리의 주요 딜링 수단인 강공격을 대폭 강화하며, 2세트 효과로 원소 마스터리도 추가로 올려주는 성유물이다 보니 도금된 꿈과 동등한 포텐셜을 보여주고 있어 맞출 수 있는 세트면 둘 중 하나로 먼저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3.0 버전에 추가되었던 숲의 기억 4세트도 괜찮은 편입니다. 파티에 풀 원소가 타이나리뿐이라면 착용을 고려할 정도의 높은 우선순위를 지녔지만, 4세트의 내성 감소 효과는 청록, 왕실 등과 마찬가지로 중첩되지 않기 때문에 풀 원소 캐릭터와 같이 써도 좋아요.
<원신 타이나리 조합>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힐 보호막 서포터로 풀 원소 캐릭터를 기용하는 조합 및 주력 파티로 사용되는 발산 조합으로 활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내성깎과 서브 딜링을 담당하는 부분에 있어서 나히다를 쓰는 게 중요해요. 야메 미코의 장점도 그런 부분에 있죠.
그럼 즐거운 원신 되시길 바랍니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