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얼굴각질제거 필수템 흑설탕팩

하루종일 메이컵에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있다보니 피부트러블도 조금 심해지고 얼마전엔 좁쌀여드름까지 창궐을 했었다.

거기에 각질까지 난리부르스인 상태라 총체적인 난국이었다. 그러다가 얼마전 스킨푸드 행사때 #미나리스킨패드 와 함께 구입한 #스킨푸드블랙슈가퍼펙트에센셜스크럽2X .

흑설탕팩은 화장품계의 스테디셀러 같은 제품인데 처음 사용했을 때 충격을 잊지 못 한다. 코팩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럽게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니...뭐 코팩의 개운함까지는 따라갈 수 없지만ㅋㅋ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용량: 210g

소비자가: 19,000원(행사가 다름)

유통기한은 매우 바람직~

요렇게 비닐로 입구부분이 밀봉되어있다.

속뚜껑 밑까지 가득 채워진 스킨푸드블랙슈가퍼펙트에센셜스크럽2X

1+1 일때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210g 이란 양을 생각하면 음..아....아마도...2년 가까이는 사용할 것이라 생각한다.

출처. 스킨푸드 공홈

ㅋㅋㅋ 손민수 하고 싶은 스킨케어라닠!! 인정!!!

출처. 스킨푸드 공홈

사용방법은 위 이미지처럼 물기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설탕입자가 녹을 때까지 부드럽게 롤링 후 헹궈주면 된다.

흑설탕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보니 예전에는 좀 버석거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손가락으로 떠 낼때는 생각보다 부드럽게 떠진다.

처음에는 조금은 꾸덕한 질감인데,

마찰 몇번으로 좀더 부드러운 제형으로 바뀌는 걸 볼 수 있다.

거기에 미온수를 더해 살살 롤링하면 부드럽게 녹는데 아무래도 설탕입자가 부드럽진 않아서 너무 세게 롤링하면 여린 피부는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적당한 압으로 롤링하면 좋겠다.

사용 후에 앞으로 손등에도 종종 써야겠다고 느꼈던게 상당히 보들보들 했다. 어렸을 때 엄마랑 목욕탕엘 다녀오면 반짝반짝 했던 손등을 보는 느낌이었달까?

요즘엔 때타올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니 더 반가운 느낌이었다.

어차피 양도 차고 넘치는데 종종 사용해도 되겠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