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사파리존, 이번에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열린다
https://dpg.danawa.com/news/view?boardSeq=60&listSeq=5627256&site=6&logger_kw=dpgshare_url
나이언틱은 자사의 인기 게임 '포켓몬고' 행사인 '포켓몬고 사파리존 : 인천' 행사를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메이클’, ‘메더(가라르의 모습)’, ‘안농(I)’, ’안농(C)’, ‘안농(N)’ 등 평소에는 만나기 어려운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하며,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다. 또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도 평소보다 증가하며, 이벤트 한정 짧은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고 리워드를 ...
dpg.danawa.com
나이언틱은 자사의 인기 게임 '포켓몬고' 행사인 '포켓몬고 사파리존 : 인천' 행사를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메이클’, ‘메더(가라르의 모습)’, ‘안농(I)’, ’안농(C)’, ‘안농(N)’ 등 평소에는 만나기 어려운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하며,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다.
또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도 평소보다 증가하며, 이벤트 한정 짧은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고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포켓스톱을 돌려서 진행 가능한 이벤트 한정 필드 리서치를 달성하면 포켓몬과 더 자주 만날 수 있으며, 인천광역시를 테마로 한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와 ‘메이클’을 만날 수도 있다.
GO스냅샷을 찍을 경우에도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가 나타나는 확률이 증가해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사진을 간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교환을 최대 5회까지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평소의 절반으로 감소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티켓 소지자에게는 이벤트 한정 메달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루어모듈과 향로의 지속 시간도 평소보다 증가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포켓몬고 사파리 존 : 인천'을 기념하고 축제의 분위기를 돋워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포토존, 배틀존, 포켓몬 교환소, 커뮤니티 허브 등이 마련되어 전 세계 수많은 트레이너들이 교류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을 방문하는 트레이너들을 맞이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웰컴 데스크를 운영하고 행사 참가자들은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다.
송도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포켓몬고'를 테마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며, 피카츄 바이저(썬캡)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일반 입장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3일 간의 이벤트 날짜 중 하나를 선택해 오전 10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송도 센트럴파크 내에서 이벤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시티와이드 티켓을 구매하면, 일반 입장 티켓의 이벤트 날짜 외에 1일 또는 2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송도 센트럴파크를 제외한 인천광역시 전역에서 이벤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때 추가 스페셜리서치는 포함되지 않는다.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