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초희귀 브롤러 리뷰(제시, 페니, 8비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8비트, 페니, 제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시는 일반 공격이 일단 길고 데미지가 꽤 들어갑니다. 하지만 컨트롤러여서 체력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일반 공격이 여러 번 튕길 수 있어서 적에게 맞추면 적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범위가 좁다 보니 큐브 먹는 건 언제나 어렵습니다. 특수 공격은 터렛을 설치하는 것인데, 이 터릿은 니타의 곰과는 다르게 안 움직이지만 멀리도 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니타의 곰과 마찬가지로 하이스트 때 금고 주변에 소환하면 효과가 큽니다. 가젯은 터렛의 공격 속도를 올려주는 게 있는데, 이걸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 파워로는 터릿에 일반 공격을 줄 때마다 터릿의 체력이 회복되는 것인데요, 이걸 가장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궁을 채우기까지 많이 걸려서 저는 그렇게 많이 쓰지는 않습니다.
페니는 해적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재밌는 브롤러입니다. 일반 공격의 데미지도 적지 않고, 일반 공격이 맞으면 주변 적들도 피해를 봅니다. 동전이 날라가죠. (왜 투척수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특수 공격은 대포를 소환하는 것인데 이 대포의 사거리가 굉장히 넓고 제시의 터렛과는 다르게 대포알을 던지는 형태라서 하이스트에서 유용하게 쓰입니다. 게다가 대포알이 불길도 만듭니다. 가젯은 소금통을 만드는 것 (스파이크의 선인장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대포가 있을 때 대포는 사거리 안 모든 적들을 공격하는 것이 있습니다. 저는 근데 소금통은 큰 효과를 못 봐서 두 번째 가젯, 망원경을 이용하는 중입니다. 모든 이벤트에서 괜찮지만, 하이스트에서 가장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팔비트는 콜트와 비슷한 브롤러입니다. 6개의 총알이 있고, 데미지도 비슷합니다. 큐브 먹는 속도도 비슷하죠. 하지만 다른 점은 팔비트가 체력이 더 높고, 팔비트의 최약점, 속도입니다. 팔비트는 속도가 매우 느림인데요, 매우 빠름이라고 너무 크게 유리한 경우는 별로 없지만, 팔비트의 속도는 치명적입니다. 적이 계속 공격을 해댈 때 도망치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그래서 생명 하나하나가 중요한 클린 아웃이나 녹아웃에서는 많이 쓰는 편은 아닙니다. 특수 공격은 그 안에 들어가 있으면 아군 모두의 공격력이 향상되는 공격력 부스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팔비트의 속도 때문에 나온 가젯! 바로 공격력 부스터로 바로 순간이동하는 가젯입니다. 이러면 공격도 피하고, 공격이 세지고, 일석이조겠죠?~ 두 번째 가젯은 다음 공격에 총알 12개를 발사하는 것인데, 하이스트나 보스전에서 쓰입니다.
오늘은 제시, 페니, 8비트라는 브롤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는 실제로 세 브롤러 모두 비슷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과 공감 많이 달아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