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기대되는 이유?
방치형 게임 중 가장 기대되는 기대작
세븐나이츠 키우기
2023년 3분기 가장 큰 기대작은 역시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키우기'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다. 실제 이미 타국에서 먼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건 물론이고 지금도 우회를 통해 먼저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게임이라 베일에 싸여있지 않다. 그만큼 당당한 게임이래 봐도 무방한데 이미 먼저 플레이를 해본 국내 게이머들의 평을 보면 대체로 다 호평이다.
더군다나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더 호평을 받는 이유는 다름 아닌 사전예약만 진행해도 루비 17,777개를 지급하는 건 물론이고 1,777번의 뽑기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신작게임이 이토록 통 크게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건 사실상 힘든 선택인데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기존의 넷마블의 행보와 전혀 달라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7일간 17,777 루비를 획득하는 건 물론이고 1,777번의 뽑기와 에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이 모든 보상은 공식 홈페이지 사전등록은 물론이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 사전등록까지 완료해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루디, 레이첼은 물론이고 크리스, 아일린 등 익숙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영웅들은 저마다 스킬은 물론이고 저마다 스토리도 보여주고 있어서 세븐나이츠 IP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유저는 물론이고 낮은 유저도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무한한 덱 조합을 통해 극대화된 전략적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다. 무려 10인 덱을 구성해서 더 넓어진 영웅 조합의 범위를 즐길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영웅 고유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나만의 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렇게 덱 구성을 통해 결투장, 던전, 토벌 의뢰,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유물, 정수 연구 등을 통해 덱을 보다 성장시킬 수 있는 재미는 덤이다.
단순히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덱을 구성하는 것뿐만 아니다. 이렇게 구성한 영웅들은 화려한 코스튬과 귀여운 펫들을 통해 개성만점 나만의 덱을 보다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세븐나이츠 IP에 익숙한 유저들이라면 익숙한 영웅들로 나만의 전략적 덱 구성으로 즐기는 전투는 물론이고 요즘 필자가 푹 빠진 방치형 게임이라 부담 없이 편하게 재미에 집중하며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유의 매력적인 그래픽은 물론이고 넷마블을 대표하는 세븐나이츠 IP를 토대로 개발된 방치형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매력을 똘똘 뭉쳐 23년도 3분기 최고의 게임인 만큼 추천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