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신규영지 인나드릴에 가야하는 이유
재미있게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리니지2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였다. 그 중 신규영지인 인나드릴이 출시하였는데 살펴볼 내용이들이 있어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를 하였다. 인나드릴 안에 있는 사냥터에는 캐릭터 육성이 많은 도움이 될 것들이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가야하며 빠르게 가는 것이 좋을 듯 보여진다.
신규 영지 인나드릴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아가시온도 출시를 하였다. 신화인 파푸리온과 전설인 사무엘, 셀리호든, 올크스가 그 주인공이다. 새로운 신규 아가시온으로 컬렉션을 채워서 스펙업을 해보도록 하자.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먼 이야기이지만 추후 신화 아가시온을 뽑고 컬렉션을 채우는 날 까지 달려보겠다.
리니지2M 신규 영지 인나드릴은 아덴성 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수상도시 하이네스가 마을이며 아래에 있는 하이네스 항구는 죽거나 베르를 하게 되면 도착하는 곳이다. 그외에 신규 사냥터가 6곳 출시하였으며 아덴으로 갈 수 있는 곳 4곳과 다이아로 갈 수 있는 곳 2곳인데 다이아를 사용하지 않고 걸어가도 되며 조금 더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다.
신규 사냥터에서는 많은 몬스터들이 전설 아이템을 드랍하며 단일 방어구 세트를 주요 전리품으로 주는 몬스터들이 많이 생겼다. 그만큼 단일 방어구들의 공급이 많아져서 가격을 차츰 떨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본캐릭터가 마제세트를 착용하고 있는데 슬 단일 방어구로 넘어가야겠다고 생각되는 부분이다.
신규 사냥터를 빠르게 가야하는 이유 중 하나는 유물이다. 착용이 가능하며 컬렉션도 있고 판매도 가능하다. 한 동안 유물 아이템을 먹게 되면 거래소에 판매하여 다이아 벌기가 좋아질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필자도 신규 사냥터에서 사냥 중이다. 최대한 많은 유물들을 득템하여 다이아를 벌어두어야 겠다고 마음 먹었다.
리니지2M 무과금 오브 캐릭터로 신규 사냥터를 사냥해보았다. 높은 경험치를 주기 때문에 80 레벨을 달성하는 기간을 줄여줄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스펙업 하고 싶은 욕망이 생겼다. 역시 대규모 업데이트는 기존 유저들에게 할 것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좋은 듯 하다. 이제는 득템하여 더욱 높은 사냥터에서 사냥하고 싶다.
#리니지2M #신규영지 #인나드릴 #사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