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라운지 후기

원래 수요일 2time에 가려고 했는데

~친구들과 함께~우정을 위해 토요일에 갔다.

실제로 원신이 깔려있었는데 35레벨 따까리인 나와 다르게 모든 캐릭이 만렙에 오지는 레어템 성유물까지 세팅되어있어서 너무 부러웠다...

슈퍼 계정? 인 것 같은데 나랑 바꿔줘요

닐루룰루

이 때 한적한 타임이라(5시+아마 오케스트라로 빠지지 않았을까) 줄 설 때 별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위 사진은 기다릴 때 찍은 감우 사진인데 같은 회사 모 겜의 카프카가 생각나는 우산 연출이 담긴 그림이었다..

굿즈 파는 내부는 사람이 있어서 못 찍었는데

기본 굿즈 몇 개+닐루/감우 굿즈가 있었다.

저번에 팝업스토어에서 슬라임 볼펜 하나만 산 게 너무 후회되어서 이번에는 나머지 속성을 다 구매해버렸다. 그리고 6000원 더 질러서 뽑기 하나 구매했는데..! 미니 피규어 득템! 구웃

귀여운 비상식량 페이몬 당첨! 오늘 최고의 수확이었다..!

아 그리고 내가 궁금했던 닐루 이어폰 케이스 실물을 봤는데 조그마한 건전지 2개 정도가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내 삼다수 버즈는 안 들어갈 것 같기도 하고 평소에 들고 다니지도 않을 것 같아서 안 샀드..절대 가격 때문이 아님 한 35000원 정도했다.

게임을 실제 컴으로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니,, 5분이었지만 나중에 좋은 컴 사서 해봐야지! 갓겜 원신!

~수미상관 구조~

뭔가 후기가 너무 엉성한 것 같은데 그것은 사람없는데만 찍으려니 사진 못찍어서 그런 것이다.. 가면 코스어분들이랑 찍을 수 있는 닐루의방? 그런 것도 있고 미니게임 존도 있었다!

신기한 아트가 담긴 음료도 있으니 츄라이×2

(그리고 실제로 코스프레 하시고 온 분들도 계셨는데 너무 멋있었다.)

엉성한 후기글 마침.

다음에는 좀 더 나은 후기글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