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나히다 성유물 및 무기 세팅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산책비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오늘은 원신 나히다 성유물 및 무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특성 재료 공략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해당 캐릭터는 5성 풀 원소 캐릭터로 당시 작고 귀여운 이미지로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저도 그때 뽑고 싶었는데 못 뽑았던 한이 있어서 이번에는 꼭 뽑으려고 하는 직업 중 하나예요.
나히다 성유물 세팅을 하기 전에 권장 옵션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간의 모래에는 원소 마스터리, 성배는 풀 원소 피해 보너스와 원마, 왕관에서는 딜을 높일 수 있는 치명타 피해, 확률 그리고 원마를 챙겨주셔야 하는데요. 이전에는 원소 충전 효율을 높였지만 최근에는 여러 캐릭터들이 나오기도 했고 파티 조합에 따라 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첫 번째 나히다 성유물로는 숲의 기억 4세트입니다. 해당 장비 2세트 능력치로 풀 원소 피해 보너스 15%를 얻을 수 있는데요. 거기에 4세트까지 맞추게 되면 원소 전투 스킬 또는 폭발 공격에 명중된 적이 풀 원소 내성이 30% 감소됩니다. 해당 캐릭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세팅입니다.
두 번째 나히다 성유물은 도금된 꿈 4세트입니다. 해당 장비는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를 높여주고, 원소 반응을 일으키는 파티 조합에 유리합니다. 따라서 위 세팅을 하게 될 경우 파티에서 원소 반응을 일으키기 힘든 조합이라면 숲의 기억을 채용해 주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마지막 나히다 성유물 세팅은 도금된 꿈과 같은 2세트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4세트입니다. 본인의 파티 조합에서 원소 반응을 일으키기 힘들다면 강공격 피해 능력치를 높여주는 대지 세팅도 괜찮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나히다 무기입니다. 5성 떠오르는 천일 밤의 꿈인데요. 해당 장비는 전용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소 마스터리는 물론 1재련 기준으로 해당 파티의 전체 원마 40pt 증가됩니다.
방랑하는 저녁별은 픽업 기간 중 얻을 수 있는 나히다 무기입니다. 4성 무기지만 원소 마스터리를 높여주고 파티 전체에 해당 캐릭터의 원마에 비례한 공격력 버프를 줍니다. 다만 픽업 기간이 아닐 때에는 수급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얻기 위해서는 약간의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두 개 얻기가 힘들다면 그다음으로 선택되는 장비가 있습니다. 4성 음유시인의 악장인데요. 나히다 무기 중에서 육성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 해당 장비는 치명타 피해를 높여주고, 캐릭터가 등장할 때마다 무작위로 테마송을 얻습니다.
테마송의 지속 시간은 1초인데 30초마다 1번 발생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력, 원소 피해, 원소 마스터리를 주기 때문에 위 장비들이 없다면 음유시인의 악장을 권장 드려봅니다.
오늘은 원신 나히다 세팅 공략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5성과 동시에 수메르의 마스코트 볼 수 있는 캐릭터기 때문에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에 뽑으실 거라 예상되는데요. 육성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질문은 언제든지 댓글로 받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