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시련의탑 이벤트 던전 오픈!

[리니지M] 시련의탑 이벤트 던전 오픈!

오늘 리니지M을 접속하니 업데이트와 함께 어마어마한 보상이 들어왔어요. 매일 얼마 되도않는 아인하사드만 찔끔씩 주다가 오늘 접속하니 축복 부여 주문서를 무려 30장이나 줬습니다. 비록 5월 11일까지라는 기간 제한이 있지만요. 보고 너무 흥분한 나머지 우편함에서 그냥 받아버렸는데 수령시간을 체크를 못했네요. 아마 오늘중에 소멸되지 않을까 싶네요.ㅎ

던전을 보니 시련의탑 텝이 새로 열려있더라고요. 우선 이 던전이 어떤 던전인고하니 층마다 제작코인을 보상받으실 수 있고 이번 이벤트 핵심 아이템인 시련의 증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던전의 특징은 하루 5회까지 입장 제한이 있고 회복물약 및 회복류 마법을 사용할 수 없어요. 일부 버프도 제한이되고요 추가적으로 장소기억, 랜덤 텔레포트도 불가한 던전입니다. 한마디로 렙빨 장비빨로만 클리어를 하라는 소리겠죠?

레벨 제한은 70레벨이고 던전에는 시련의 몹들이 나오는데 저층 수준은 버땅보다 약한 수준? -129방 기준으로 피가 거의 닳지 않더라고요. 카운터매직 등 마법 사용 제한이 있는 것을 보니 고층으로 갈수록 마법 공격을 하는 몹이라던지 속성공격 몹들이 등장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그래서 물방과 마방을 층별 공략을 보며 세팅하고 입장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저층만 돌아서는 시련의 증표 보상량이 매우 적기 적어요. 층을 높이 올라갈수록 시련의 증표 획득 수량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한 높은 층을 선점하고 매일 클리어 하시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핵심!

시련의 증표는 기란마을 광장 1시에 위치한 증표교환상인 요하임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숙련도 옵션변경 티켓, 축복부여주문서, 수호석, 퓨어엘릭서 등 을 얻으실 수 있는데 필요 증표 수량이 상당해요. 역시 저층에만 머물러서는 이번 이벤트 참여 의미가 없을 정도예요. 참고로 저는 본섭 기준으로 말씀 드린거고 그림리퍼 서버는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도 주네요. 본섭도 좀 적용해주지..

시련의탑을 1회라도 도시면 이벤트 보상은 매일 받으실 수 있는데 시련의탑 선물상자를 지급받으실 수 있어요. 선물상자에는 구호증서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가 나오니 전투 많이 하시는 분들에겐 꽤나 메리트 있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네요~ 리니지M 요즘 왜케 퍼주는 느낌이지?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