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모바일게임 랭킹 진입! 직업 추천 기사 검토

모바일 게임 순위 입문자 추천서에 대한 리뷰인 ParadiseW

전 세계 선주문 1300만 장을 돌파한 '파라다이스 W'가 출범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면서 출시 첫날 두 시장은 모바일 인기 게임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 순위에 그치지 않고, 두 개의 주요 시장 판매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이트 플레이 후기와 직업 추천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선 W-직업은 군주, 기사, 마법사, 요정 등 4가지 유형입니다.

기본적으로 혈통의 특성이 유전되기 때문에 클래스 특성은 거의 동일합니다.

군주는 클랜을 생성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며 다양한 버프로 클랜 구성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갑옷과 스테이미너를 장착한 기사들은 근접전에서 강력한 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는 강력한 마술로 원거리 적이나 많은 적을 상대할 수 있으며, 또한 회복 마술로 지원됩니다.

요정은 활을 휘두르며 영혼과 마술을 통해 혼합된 측면을 소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리니지를 처음 만나고 요정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저는 그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요정은 초기에 빠르게 성장하고 사냥터의 유지 보수가 좋아 중간 기간 동안 기사가 활동할 가능성이 큽니다.

기사 수업을 들었고, 저는 주저없이 선택했습니다.

처음 플레이를 시작하면 각 클래스의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사급 이야기는 아버지와 왕의 명령을 따르고 잔인한 아버지를보고 이것이 그가 원하는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떠나게됩니다.

10년 후, 그는 토킹 아일랜드에서 용병으로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실종된 마을 사람을 맡았을 때, 그는 심각한 사건에 휘말리게됩니다.

바포멧 대왕의 부활에 이르기까지의 사건들과 그것을 막기 위한 투쟁의 이야기입니다.

원래 리니지를 즐겼을 때, 나는 내가 말한 섬 지하실에 바포멧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야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Bloodlines W는 Baphomet이 말한 섬 지하실에 봉인된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퀘스트가 장대한 방식으로 진행 되었기 때문입니다.

스토리 흡입력은 게임의 몰입을 추가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바포멧을 다시 봉인하고 빨간 기사라는 이름을 얻으며 이야기는 끝납니다.

하지만, 이것이 시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본토로 이동해 실제 게임의 무대, 실제 모험이 사용자를 기다립니다.

사실, 스토리 라인이 품질이라면, 저는 그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취업준비생으로 추천하는 기사는 확실히 근접전에서 강합니다.

특히 파라다이스W에서는 원작보다 타격감을 더 느낄 수 있어, 결전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결국, 기사는 멋진 방법으로 몹을 물리 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원래의 기사로서의 충격석 기술은 마법의 두루마리 가게에서 직접 구입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처음에는 PK와 괴물과의 싸움에서 유리했으며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래서 첫 직업 추천으로 이 글이 잘 될 것 같아서...

그것은 Bloodlines W의 핵심 시스템인 마법 인형과 변형 시스템을 경험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복권은 유료화폐가 아닌 아데나를 통해 구할 수 있으며, 복권이 아니더라도 포케덱스를 통한 정보 파밍을 통해 자연스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사냥을 하면서 UI를 보지만 아인하사드의 축복 등 경기 플레이를 제한하는 제도는 없습니다.

출시 전 발표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인비엠 액세서리처럼 충전해야 할 요소가 정말 없어서 놀랐습니다.

사용자와 의사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볼 때 모바일 게임 순위가 올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소스 유튜브

이번에는 라이브 쇼를 몇 번 봤어요.

최근 '파라다이스 W' 출시에도 불구하고 이미 영웅 변신과 마법 인형을 선택해 졸업한 이들이 많다.

채팅 창만 봐도 공짜로 뽑히는 황금죽음의 기사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나라의 사용자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실제로 본토 글루딘항에 갔을 때 중국어, 일본어, 영어 이름을 가진 사용자들을 많이 봤는데, 채팅 창에는 외국어 채팅이 많이 있지만 자동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어느 정도 번역이 완료돼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이제 정말 외국의 젊은이와 소통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여러 국가의 사용자가 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나라 선수들이 모여서 클랜이 자연스럽게 국가전의 형태로 싸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는 민족의 자존심 대결과 함께 규모는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그리고 이런 국민대결은 이미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주말 BJ의 생방송을 봤는데 타이완 누리꾼들과의 대결이 이어졌습니다.

그런 대결이 비교적 일찍 펼쳐지는 것을 보고 빨리 선전해 한국적 저자들의 영성 형성에 역할을 하고 싶었습니다.

파라다이스W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면 처음 경기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이 등장합니다.

또 다른 특별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왕좌 게임에서 존 스노우를 연기한 키트 해링턴이 군주로 등장합니다.

이들은 "영광을 위해 싸울 것인가"라고 외쳤지만 모든 것을 응원하고 싶었습니다.

리니지 W 출범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 1위 명예의 전당 WTOK 출석표가 14일 동안 정기적으로 풀리는 등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보상을 받으십시오.

홈페이지에 오시면 OST 정식 발매를 기념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까 참여를 많이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이 논문에 대한 간단한 검토와 RinageW의 작업에 대한 제안입니다.

초기 튜토리얼에서 말하는 섬 선교를 청소하고 본토에 왔습니다.

판도라와 죽음의 기사의 세계는 현재 모바일 게임 순위에 합류했습니다. 새로운 세계에서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