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게임 포켓몬고 진화 공략!

안녕하세요, 겝빈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오래전부터 저희 곁의 동심을 지켜준 포켓몬스터를 기반으로 제작한 포켓몬고인데요! 실제로 모험을 하면서 다양한 포켓몬을 포획하는 재미로 지금까지도 전 세계 유저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포켓몬고는 최근 에스파와 콜라보레이션까지 하면서 출시 초기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을 접하면서 '아 나도 모험을 떠나면서 포켓몬과 함께 해보고 싶다' 란 순수한 상상을 하곤 했는데요. 이 모든 것을 구현할 수 있는 포켓몬고는 어린 친구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내가 직접 다양한 지역으로 탐험하면서 나타나는 야생 포켓몬을 포획하여 능력치가 좋은 포켓몬은 강화를 하여 배틀리그에 사용하면서 수집하고 있습니다.

도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1세대부터 9세대까지 무궁무진한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이 포켓몬을 포획하여 도감을 모으는 재미 또한 포켓몬고의 재미 요소인데요! 풀숲이나 산에 갈 경우엔 이브이나 이상해 꽃 같은 포켓몬이 자주 등장하고, 바다에서는 잉어킹과 미뇽이 종종 나오더라고요. 현실 구현이 정말 잘 된 갓게임 포켓몬고입니다.

로켓단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로켓단을 모티브로 포켓몬고에서도 로켓단이 등장하는데요. 이 친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검은색으로 바뀌면서 조무래기가 튀어나오는데, 이 포켓몬을 처치하여 포획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자 포켓몬은 공격력이 높은 대신 체력이 낮아 배틀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기 때문에 꼭 많이 잡아 좋은 개체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배틀리그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틀리그로, 트레이너끼리 배틀을 통해 랭크업을 하고, 승리 수와 랭크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때문에 포켓몬 포획과 더불어 별의 모래 주요 수급처이기도 하며, 매일 5세트(25판)씩 꾸준히 한다면 하루 평균 별의 모래 2~3만 개 정도는 받을 수 있습니다.

색이 다른 포켓몬

이로치

포켓몬고의 색이 다른 포켓몬들은 야생, 레이드, 리서치, 알 부화에서 매우 낮은 확률로 출연합니다. 진화체의 경우 매우 드물게 이로치가 출현하기도 하는데, 진화로 얻을 수 없고 오로지 야생, 레이드 등의 포획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로치는 특별한 포켓몬으로 취급받기 때문에 개체 여부 없이 가지고 있는 게 좋겠죠?!

고개체 포켓몬

포켓몬스터에서는 같은 종의 포켓몬들이라도 그 포켓몬들의 능력치는 서로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포켓몬 능력의 다양성을 위해 포켓몬의 강하고 약함이 어느 정도 무작위로 정해지도록 개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와 같이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이 높은 포켓몬을 포획해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인데요! 필자 블로그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나눔 하고 있으니 아래로 카카오톡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 아이디 : dbsjln

#포켓몬고 #포켓몬고친구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레이드# 포켓몬고 친구# 포켓몬고 친구코드

open.kakao.com

포켓몬고 단톡방은 위 오픈 카카오톡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