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애매한 캐릭터 신염 육성 성유물과 무기 추천

신염은 물리 피해 스킬, 물리 서포팅, 보호막 등등의 거의 대부분의 능력을 두루 가지고 있는 특이한 캐릭터에요.

하지만 가지고 있는 능력들이 각자 따로따로 놀기 때문에 어떻게 사용해야하나 싶은 캐릭터죠.

개인적으로 육성은 가장 나중에 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신염은 리월항에 등장하는 불 원소 양손검 캐릭터입니다.

메인딜러, 서포터 포지션이 어울리는 캐릭터에요.

스킬은 일반공격, 반항의 피치카토, 정열의 연주 순서로 강화해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메인 딜러로 사용할때 평타에 의지하는 경우가 많아서 일반 공격을 먼저 강화하고 있습니다.

E스킬이 제 성능을 발휘하려면 다수의 적을 명중해야하는데 스킬 범위가 좁아서 두명의 적을 명중하기도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E스킬은 강화할 필요가 없더 생각되는 스킬입니다.

Q스킬은 4성 캐릭터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의 대미지 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명의 자리 2단계 돌파시 확정적으로 치명타와 함꼐 3급 보호막을 보호하는 효과도 생깁니다.

원소 스킬의 쿨타임이 긴 평이지만 스킬 한번에 원소 입자가 4개씩 드랍되기 때문에 제례 대검이나 페보니우스 대검을 사용하면 원소 에너지를 금방 채울 수 있습니다.

추천 무기는 늑대의 말로, 쇄석의 붉은 뿔, 백영검, 제례 대검, 페보니우스 대검 등입니다.

늑대의 말로 - 딜러, 서포터 범용적으로 사용가능한 무기입니다.

쇄석의 붉은 뿔 - 신염에게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방어력과 딜을 동시에 올려주고 운명의 자리 2개이상 해금하면 원소폭발이 확정 치명타로 들어가기 때문에

치명타 피해 부옵션을 잘 써먹을 수 있으며 일반 공격에도 방어력 계수가 추가되기 때문에 신염의 애매한 성능을 어느정도 보안해줍니다.

백영검 - 신염을 서포터로 사용할때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성유물을 방어력으로 올인하여 실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무기로 실제 가장 많은 신염유저가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제례 대검 - 원소스킬의 쿨타임이 매우 긴 쿨타임을 보안해 주는 무기입니다.

최초 휘두르기 공격 뿐만 아니라 보호막이 자체적으로 내뿜는 불꽃으로도 제례 효과가 발동되기 때문에 상성이 좋습니다.

다만 운명의 자리를 2자리 이상 해금하면 원소폭발로도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페보니우스 대검 - 운명의 자리 2자리 이상 해금한 다음에 사용하기 좋은 무기입니다.

원소폭발 계수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리 피해가 확정 치명타로 들어가기 때문에 치명타 피해에 세팅을 올인하고 높은 원소 충전 효율을 통한 원소폭발 서브딜과 보호막 서포터로 사용할때 유용합니다.

추천하는 성유물은 견고한 천암, 퓽요로운 꿈의 껍데기, 피에 물든 기사도+창백의 화염입니다.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4세트 - 보호막 운용하는 캐릭터가 사용하기 좋은 성유물이죠.

4세트의 바워 원소 피해 보너스는 버려야하지만 방어력 보정을 54%까지 얻을수 있기 때문에 보호막 성능이 크게 오릅니다.

백영검과 함꼐 방어력에 올인한다면 디오나와 같은 수준의 보호막 성능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견고한 천암4세트 - 별자리를 두개 이상 해금이 필수인 성유물 세트입니다.

보호막만을 위해서 사용하는 성유물인데요.

3급 보호막을 꺼내는 전제와 보호막을 오래 지켜낼수 있다는 전재하에서는 4세트 옵션을 쉽게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4세트 옵션으로 신염의 보호막 내구도가 보완됩니다.

다만 2세트의 옵션은 없다고 봐도 무방한 성유물 세트입니다.

피에 물든 기사도 + 창백의 화염 2세트 - 메인/서브 딜러로 신염을 사용할때 종결 성유물 세트입니다.

별다른 조건 없이 물리 피해 보너스를 50%를 챙겨줍니다.

운용하기 편해지고 딜 효율도 높습니다.

메인이나 서브 운용할때 동일하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