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 대전쟁 - 라스트 보스 강림!? 각성한 가왕 냥코의 습격! 메가 냥코 스테이지 공략
라스트 보스 강림!?과 각성한 가왕 냥코의 습격에선 한정 캐릭터인 가왕 냥코(메가 냥코)를 획득하고 3진 시킬 수 있습니다
맨 처음 스테이지에서는 가왕 냥코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매우 쉽습니다. 보스인 메가 냥코는 메탈로, 99의 체력과 99999라는 무지막지한 데미지와 1300라는 사거리를 갖고 있습니다.
기린 등 공속이 빠른 캐릭터, 메르크 등 크리티컬 캐릭터가 보스를 죽이는데 좋습니다.
황소 고양이 하나만으로도 깨지는 스테이지입니다.
그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드물게 가왕 냥코 3단 진화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맨 처음엔 그냥 메가 냥코가 적으로 나옵니다. 여기서 돈을 좀 모으다가 메가 냥코를 죽이고 성을 치면
위와 같은 메가 냥코 EX가 나옵니다. 체력은 297이 됐고 사정거리는 늘어나고 공속은 빨라졌습니다.
캉캉(댄스), 냥돌이, 젠느 등의 양산형 고DPS 유닛들로 오리룰루, 엘리자베스 2세, 홍당무왕 같은 캐릭터를 처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어차피 보스가 공격하면 캐릭터들은 다 쓸려나가기에 중대형 유닛들은 필요없습니다.
고방으론 살아남는다가 있는 강시가 고방으로 좋고, 연구력 냥콤을 갖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보스를 잡는 덴 여전히 광기린 등의 공속 빠른 캐릭과 크리캐가 좋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반드시 가왕 냥코 3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작한지 10초 만에 메가 냥코 EX가 등장합니다
위에서 보셨듯이, 여러 천사 적과 검은 적이 잡몹으로 등장합니다. 끊임없이 유닛들을 뽑으면서 라인을 밀리지 않게 하고, 잡몹들을 해치워서 보스를 때리는 게 핵심입니다.
검적과 천사에게 초댐이 들어가고 양산까지 가능한 냥돌이가 대활약하고, 그 외의 양산 딜러들도 좋습니다. 딜리버리와 라길도 쓸만합니다.
잡몹을 다 처리하고 라인이 비었을 때에는 (광)기린과 크리캐들을 소환해서 보스를 잡으면 됩니다. 메르크 스토리아 한정 콜라보 유닛인 메르크가 크리티컬도 있고 이속도 빨라서 크리캐로 매우 좋습니다.
가왕 냥코 1단은 평범해보이지만
2진만 해도 위압감이 느껴지고
3진을 하면 그야말로 대박이 됩니다.
ㄷㄷ
아마겟돈도 쌈싸먹는 공격 모션이지만 실전성은 제로
추신:아무런 관련도 없지만 오늘 다군의 '라스트 보스'를 3진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