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컬크 240505 원신 고운한림의 신체
안녕하세요! 이빈입니다:) 그림 컬러 크로키 시간이랑 한걸 기록해보고 체크해보는 시간!
컬러 크로키를 하는 목적 : 간략화 되어 있어도 살아 있어야 하는 밝음과 어두움을 구분! 뚝뚝뚝뚝 큰 면만 보기. 큰 빛방향, 세게 잡힌 어둠을 보게 됨.
원본 그림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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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의 경우 단면으로 보이면 어색할 수 있는 물체를 사선 + 하이 앵클로 처리하여 밀도감을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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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의 경우 단면으로 보이면 어색할 수 있는 물체를 사선 + 하이 앵클로 처리하여 밀도감을 높임.
원본의 경우 단면으로 보이면 어색할 수 있는 물체를 사선 + 하이 앵클로 처리하여 밀도감을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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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모 단면 형태에 굵곡을 주어서 다양함.
네모 단면 형태에 굵곡을 주어서 다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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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가 보석과 같은 투명체의 형태. 디테일을 위해 빗금이나 밝게 묘사한 모습이 보임.
물체가 보석과 같은 투명체의 형태. 디테일을 위해 빗금이나 밝게 묘사한 모습이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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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심축이 좀 이상하지만,, 네모의 중앙이 모이는 부분이 중심.
중심축이 좀 이상하지만,, 네모의 중앙이 모이는 부분이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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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라이트와 블랙의 구분이 명확! 붓질의 느낌도 기억에 남음.
하이라이트와 블랙의 구분이 명확! 붓질의 느낌도 기억에 남음.
컬러 크로키를 하면서 아쉬운 점 + 체크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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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의 형태감은 중심선을 바닥에 두고 그렸기 때문에 비교적 흐트러짐이 덜하게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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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의 형태감은 중심선을 바닥에 두고 그렸기 때문에 비교적 흐트러짐이 덜하게 나옴,
물체의 형태감은 중심선을 바닥에 두고 그렸기 때문에 비교적 흐트러짐이 덜하게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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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의 발광 묘사가 아쉬움, 그리고 급하게 그리다보니 역시 장식 부분은 흐트러짐.
물체의 발광 묘사가 아쉬움, 그리고 급하게 그리다보니 역시 장식 부분은 흐트러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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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전체적인 그림자는 잡으려고 노력함.. -> 꺾이는 부분이 더 어둡다던거 경계 부분의 하이라이트, 윗면
그래도 전체적인 그림자는 잡으려고 노력함.. -> 꺾이는 부분이 더 어둡다던거 경계 부분의 하이라이트, 윗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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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변화 돌리는게 역시 잘 안된다.. 요런 컬러크로키에서는 곱하기나 선형을 안쓸려고하는데 막히면 의식적으로 나옴, 색을 채도 명도만 돌리지 말고 다방면으로 돌려볼 것.
색변화 돌리는게 역시 잘 안된다.. 요런 컬러크로키에서는 곱하기나 선형을 안쓸려고하는데 막히면 의식적으로 나옴, 색을 채도 명도만 돌리지 말고 다방면으로 돌려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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