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의 첫 세븐나이츠2 데모 체험

넷마블의 대표작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인 '세븐나이츠'가 지스타에 데뷔했습니다.

수집 불가능한 MMORPG로 재탄생한 세븐 나이츠는 몇 년 뒤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그린다.

데모 버전의 특징은 세븐 나이츠가 장면을 강조하고 사용자가 역할을 변경하고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Sevennaitz의 데모 버전은 Sevennaitz에 등장하는 영웅 Irene의 딸 Ren의 등장으로 시작됩니다.

몇 년 뒤의 세계관인 만큼 기존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의 연결을 통해 사용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부분입니다.

Ren은 Seven Knights의 새로운 캐릭터로 창을 사용하여 번개를 다루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구성은 일반적인 MMORPG와 마찬가지로 4 가지 기본 기술과 궁극적인 기술로 구성됩니다.

궁극적인 기술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지만 적을 공격하여 미터를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궁극기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명령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데모가 진행되는 동안 사용자는 다른 종의 역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 호스맨 7명이 있습니다.

한 캐릭터만 플레이하는 일반적인 MMORPG와 달리 태그 방법을 연상시키는 캐릭터 교체를 제공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세븐 기수는 전략 전투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또 세븐나이츠는 세븐나이츠를 경험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데모 버전에서는 리드 배틀 모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눈사태는 거대한 보스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눈사태는 기절 속도 감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디버프 기술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보스 공격 범위를 피하면서 팀 버프를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7 나이츠에서 어느 정도 방향성이 있지만 멀티 플레이어는 MMORPG의 힘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전략적 전투를 통해 몰입감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