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필수 절차 월드임무
오랫동안 묵히고 있던 월드임무를 하나씩 정리하고 있는데, 파란색 느낌표들을 없애는 것이 목적이라 갈 길이 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던 월드임무 중 필수 절차라는 제목의 월드임무를 클리어해보았는데요. 단순해 보이는데 저녁에 진행하다 보니, 조금 막혔던 구간이 있어서 이 이야기를 설명하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필수 절차 임무는 이바노비치로부터 시작됩니다. 리월항에 있으며, 파란색 느낌표를 보여주고 있죠. 원신 필수 절차의 내용은 리월에서 장사하려는 이바노비치의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공지사항을 봐달라고 요청하죠.
지도에 표기되는 곳으로 이동한 후 알림판에서 새로운 영업허가증 신청에 대한 내용을 숙지해 주시면 됩니다. 내용을 숙지한 뒤 이바노비치에게 가면 서류들을 소안, 가의, 소소에게 대신 전달해달라고 합니다.
리월항 근처에 있는 부두 관리인 소안에게 출항 신청 허가 서류를 제출하고, 알림판이 있던 근처 가의에게 영업장 등록 및 영업 안전 서약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저처럼 원신 시간 저녁에 월드임무를 진행하게 되면 소소를 만날 수 없는데요. 주간 업무 시간에 소소를 찾아가 업무 처리하기라는 내용만 나오기에 조금 헷갈렸습니다만, 이때 시간을 바꿔서 아침으로 돌려주면 소소가 업무하는 시간이 된다는 거.
현실 반영해서 9시 넘어서 세팅을 마친 후 진행해 보니 소소 등장! 남은 서류까지 깔끔하게 전달해 준 뒤, 이바노비치에게 돌아가면 보상을 받으며, 원신 월드임무 필수 절차의 임무는 끝나게 됩니다. 쉬우면서도 소소의 업무 때문에 살짝 당황했는데요. 혹시나 저처럼 저녁에 임무를 진행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