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신규 클래스 예고? REQUIEM 시즌 패스 혜택 정리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리니지M이 드디어 내일(3월 6일) 신규 클래스 관련 새로운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실루엣을 보면 여성 캐릭터인 것으로 추정되는데, 과연 어떤 클래스가 등장할지, 또는 리부트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근까지 다양한 클래스들의 리부트를 하면서 전체적인 상향 패치를 했었는데, 만약 신규 클래스는 여기에 버금가는 성능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 그러니 내일 공개되는 새로운 소식에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그리고 지금 리니지M에 접속하면 다가오는 운명의 그림자를 맞이하는 REQUIEM 시즌 패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성장에 도움 되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구매 후 달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과금이 아닌 200만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전체 서버 통합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하다.
REQUIEM 시즌 패스는 매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른데, 3월 7일에는 종합 코인 상자, 3월 11일에는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3월 12일에는 상급 축복의 가루, 그리고 대망의 3월 13일에는 죽음의 기운이 담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어떤 게 들어있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 추후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를 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여기서 추가로 시즌 패스 REQUIEM(200만 아데나 상품) 구입 후 [스페셜 시즌 패스] REQUIEM를 구매할 수 있다. 아무래도 이건 과금 상품이다 보니 1일차 보상부터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2일차에 신비한 진주/신비한 주문서 상자(3일), 3~4일차 보상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제작) 300개, 마지막 15일차에 영웅 카드 선택 상자(전야제)를 받을 수 있는 막강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 카드 선택 상자(전야제)에는 [변신 카드] 천상의 수호 기사, [마법인형 카드] 천년 구미호, [성물 카드] 슬레이브의 이도류 중 1개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랜덤이 아닌 선택이라는 부분에 주목하도록 하자.
그리고 내일까지 게임에서는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아주 간단한데, 아무 몬스터나 500마리 처치하면 된다.
그러면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이벤트)를 1개 받을 수 있고, 여기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3개, 명예 코인 300개, 변신 제작 코인 300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300개, 성물 제작 코인 300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운이 좋다면 확률에 따라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종합 코인 선택 상자 같은 걸 얻을 수도 있다.
리니지M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라면 꼭 참여해야 하는 필수 콘텐츠 오만의 탑, 신념의 탑, 잊힌 섬의 보스 토벌! 3월 6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일부 아이템을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다. 평소보다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참조하자.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의 CM 아지트 게시판에는 매주 스토리텔린M이 올라오고 있다. 다양한 주제로 CM분과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라면 한 번씩 읽어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 최근에는 학부모가 된 리니지M 유저분의 이야기가 소개되어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나만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