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포켓몬고 거다이맥스 스팟 탐험! 강남역으로! + 주차정보
요즘 난 아들과 포켓몬고를 하며 나들이를 하는게 일상이다. 아들이 워낙에 정적인 녀석이라 외출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공보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많이 놀아주고 싶지만 그것도 마음대로 되는것이 아니다. 그나마 아들이 좋아하는게 포켓몬이라 같이 포켓몬을 잡으러 다니는데 최근 거다이맥스가 생겼다.
그런데 이녀석의 문제가 있다. 바로 엄청난 난이도! 그래서 최소 20명정도는 모여야 레이드가 가능한데 해본결과 30명은있어야 여유있게 잡을 수 있었다. 그런데 포켓몬고 인구가 많은 것도 아니고... 그래서 알음알음 포켓몬고 하는 사람들이 레이드를 위해 모이는곳이 강남역!
우리는 11월 첫째주 주말에 간터라 당시에는 거다이맥스 팬텀이 나오는 시기 였다.
먼저 캠프파이어에서 사람들이 주변 어디서 무리를 이루고 있는지 찾아야 한다. 그래서 그무리를 찾으면
이렇게 거대한 무리를 볼 수 있다. 이 사람들이 전부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들이다! 생각보다 인솔하는 분이 계셨고 질서 있게 이동하고 있었다. 덕분에 우리도 거다이맥스 팬텀을 잡아서 아들이 참 좋아했다.
아 그리고 아빠들에게 가장 중요한게 바로 주차 아닌가.
역삼문화공원제1호공영주차장 - 지도
역삼문화공원제1호공영주차장
map.koreamobilegame.com
우린 이곳에 주차하였고 전기차라 50% 할인받으니 두세시간 놀았는데 3000가량 나왔다. 생각보다 강남 물가 생각하면 혜자스러웠다. 다만 언턱이 높아 불편한점이 있었으나 강남역 사거리랑 가까워서 레이드 스팟까지 멀지 않았다. 그리고 지하 2층에 주차를 하면 출구와 가까우니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