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게임 추천 받고 있는 신규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 쿠폰 정리!
핸드폰 게임 추천 받고 있는 신규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 쿠폰 정리해서 전해드립니다.
먼저 미니게임천국 쿠폰 아이폰, 갤럭시 든 게임 - 환경설정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이어서 자신의 CS CODE 를 복사해야 하는데요.
저기 네모칸에 네모박스 겹친거 눌러주시면 바로 복사가 됩니다.
이어서 미니게임천국 쿠폰 교환소 접속.
게임 서버 선택 - CS 코드 입력 후 미니게임천국 쿠폰 입력해서 쿠폰 사용 하시면 됩니다.
미니게임천국 아이폰 쿠폰 교환 방법도 동일합니다.
자 이제 미니게임천국 쿠폰 번호 궁금하실텐데요.
먼저 사전예약 쿠폰은 이미 끝났고, 현재 미니게임천국 삼김 쿠폰이 있습니다.
먼저 삼김이의 모험을 하시면 삼김 캐릭터는 미니게임천국 쿠폰 없이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 게임 추천 받고 있죠.
다만 추가적인 공개적으로 나눠주는 쿠폰이 신규 모바일게임인데 적은 편인데요.
다만 신규 모바일게임 이라서 콜라보 이벤트 혜택이 더 많은데요.
삼김이 코스튬 3종세트와 보석 300개는 삼각김밥, 샌드위치를 사서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있는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오는 쿠폰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GS 페이로 구매, 우리동네 GS 앱에서 추가로 상품권,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애플망고 빙수 상품권도 노릴 수 있는데요.
확률은 GS25 상품권이 확률이 좀 됩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에게 핸드폰 게임 추천 많이 받고 있죠.
만약 삼김이 품절, 샌드위치도 품절이면 나눔을 받으시면 됩니다.
중복 3인까지 된다고 하니 다 쓴 쿠폰을 친구초대 등 대가로 나눔을 받거나,
서로 교환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규 모바일게임이니까 지금 하는 사람이 많으니 이때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핸드폰 게임 추천 받고 있는 미니게임천국이지만 캐릭터별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별로 성능 차이는 아니라 바로 점수 차이인데요.
예로 원숭이 캐릭터는 A스테이지에서 추가 점수 +3%
강아지는 B 스테이지에서 추가점수 +3% 이런 효과가 있습니다.
예전 피처폰 게임중에 특정 캐릭터는 2단 점프, 더 높은 점프 등이 있었던 걸로 아는데,
밸런스가 잡혀서 한 편으로는 핸드폰 게임 추천 요소이기도 하고, 점수말고 차별점이 없어서 아쉬운 부분도 공존 하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그냥 귀여운 캐릭터를 쓰고 싶어서 모으기도 하지요.
신규 모바일게임으로 점수 더 쉽게 올리거나, 아직 게임 초반이라 스테이지 개방 시 보석이 필요로 하니,
쿠폰을 삼김 먹어서 얻거나, 나눔 잘 받아서 쉽게 얻어봅시다.
역사를 잠시 전해드리자면 한국 모바일 시장에 미니게임 열풍을 일으킨 회사. 인기 게임 '트래픽'의 캐릭터 체리를 표지로 내세운 이 게임은 당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출시 후 중독성 강한 게임들로 가득 채워져 미니게임의 천국이라는 입지를 굳혔습니다.
트래픽의 미니게임인 '스티키'와 슈퍼 마리오풍의 '점프 오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 게임들의 독특한 점은 모두 "5" 또는 "OK" 버튼만 있으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 덕분에 여성 유저분들에게도 제대로 타겟이 되었죠.
특히 이 게임은 핸드폰게임에 전성기를 이끈 게임으로, 모든 게임의 할아버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많은 미니게임 컬렉션을 낳았지만 이 게임만큼 호평을 받은 게임은 없죠.
그러나 전반적인 구성에 대한 비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간단한 방식이다보니 비슷한 점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고, 이슈가 있었죠.
그리고 후속작인 미니게임천국2 는 전작보다 크게 개선된 그래픽과 간단한 게임 플레이, 더 많은 캐릭터로 다운로드 기록을 세웠습니다.
미니게임 헤븐 2는 미니게임을 잠그는 하드 모드를 최초로 도입하기도 해서 도전욕구를 자극시켰죠.
또한 모바일 게임 최초로 캐시 아이템이 포함되었습니다.
전작의 밸런스가 너무 완벽했던 탓도 있겠지만, 이때부터 모든 게임의 밸런스가 무너졌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추가로 통신사에 따른 캐릭터 차별화, 캐릭터 선물 시스템, 이벤트 시스템 등에 대한 이슈도 있었죠.
그리고 미니게임 중 하나인 누워있기에서는 캐릭터가 혼자 잠을 자고 떠다니며 별을 먹고 있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제어할 수 없고,
버튼을 누르면 깨어나 게임이 종료되는 특이한 방식이 등장합니다.
열풍이 한창일 때 마니아들은 게임을 켜놓고 누워서 잠을 자는 것이 일반적이었죠.
다만 절망을 주는 요소가 있으니 바로 배터리가 다 떨어지거나, 전화가 걸려오면 기록이 무효화되어 버립니다.
그렇다고 배터리를 계속 쓰자니 배터리 수명과 핸드폰 내구성이 그때 좋지 않아 수명을 닳게 하는 아쉬운 점이 있었죠.
이어서 다음 작품은 그래픽은 변하지 않았지만 전체적인 구성이 더 화려해졌습니다. 그러나 2편에서 제기된 밸런스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여 모든 미니 게임 중에서 가장 어렵습니다. 별 수집도 2편보다 훨씬 더 악랄해져 캐시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래서 유저분들에게 안 좋은 소리도 많이 들었는데요.
글대ㅗ 미니게임 천국 시리즈 중에 준결승전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등장 캐릭터 수와 엔트리 수에서 주목할 만했습니다.
또한, 3편에는 7개의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해 미니게임 천국만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추억도 선사하는 부분도 있죠.
이어서 미니게임천국4 에서는 4월 29일 KTF와 LGT, 4월 30일 SKT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7개월 만에 무려 287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미니게임천국' 시리즈는 이번 4편을 포함해 국내 누적 다운로드 960만 건을 달성했습니다.
국내에서 3편 이상의 모바일 게임 시리즈가 밀리언셀러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죠.
2009년 11월에는 시리즈 전체 누적 다운로드 수가 960만 건을 기록하며 천만 다운로드에 근접했습니다.
그때는 다운로드 보통 2500원의 게임 가격 + 데이터 이용료
라서 1달에 1게임만 받거나, 부자집이 아니고서야 게임 하나 다운받기 힘든 시절이었는데요.
통신사가 받아가는 돈도 많았기에 제작사 입장에서 아쉬운 부분도 있죠.
그래도 어마어마한 다운로드로 성공했고, 그래픽과 메커니즘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미니게임천국 3의 투박한 게임 화면은 점수와 별 표시로 단순화되어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고,
미니게임천국 3에서 게임 중 획득할 수 있던 선물 상자를 도전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정 시간(약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특정 게임에서 '선물 도전' 모드가 표시되는데, 이를 '도전 모드'라고 합니다.
챌린지는 주어진 캐릭터로만 할 수 있고 다양한 미션도 있어서 핸드폰게임추천 고수들에게도 하는 요소였죠.
아이템은 꾸미기 아이템도 있지만, 마스크가 도입되어 다른 캐릭터의 얼굴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랭킹 보기 메뉴가 개편되어 전체 랭킹이 아닌 일일 랭킹이 표시되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이는 한 번에 최대 10분까지 하드 모드를 대체하는 챌린지 모드에서 어려운 게임을 플레이한 후 점수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일, 주, 월 단위로 볼 수 있어 이전 게임에서 정체된 랭킹을 흔들어 놓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시대 신규모바일게임 중에 특이한 부분이죠.
다만 미니게임천국 버그 문제도 있는데요. 초기 버전의 롤링 버그와 스타 캐릭터 장비 버그가 가장 유명합니다. 이 게임은 비디오 게임 모티브와 유사하다는 논란도 있었습니다. 또한 게임마다 점수 편차가 심해 전체 순위에서 문제가 되기도 했죠.
캐치앤롤은 적은 노력으로도 최소 30,000점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반면, 상위권 게임(보통+어려움)은 20,000점 정도에 그치는 등 점수 차이가 컸습니다.
이렇게 여러 시리즈를 거쳐 핸드폰게임추천 다시 받고 있고, 이제는 신규모바일게임으로 나와 무료기에 편히 즐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