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시공의 틈새 가이드
제노니아 시공의 틈새 가이드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제노니아의 시공의 틈새는 특정 시간대에만 참여할 수 있는 필드 컨텐츠로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만 활성화되는데 시공의 틈새가 활성화되면 알림 메시지가 나오며 전체 지도에서 시공의 틈새 아이콘을 터치하면 시공의 틈새가 활성화된 지역 및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공의 틈새가 활성화된 지역의 지도를 보면 어디에 시공의 틈새가 열렸는지 아이콘이 표시되는데 시공의 틈새가 활성화된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드가르드
엘라움 계곡, 붉은 황야, 카나크 협곡, 로쿠 광산,
고대 유적지
되돌린 미드가르드
되돌릭 엘라움 계곡, 되돌린 붉은 황야, 되돌린 카나크 협곡, 되돌린 로쿠 광산, 되돌린 고대 유적지
어셔마이너 왕국
마르샤 해변, 하데스 설원, 라미스 숲, 리브라 사막,
타니아 협곡
시공의 틈새가 나타난 위치로 이동 시 '시공침략 오염체'를 볼 수 있는데 오염체는 공격 자체가 불가능한 특수 몬스터이며 시공침략 몬스터가 일정 수 이상 죽으면 다시 소환하는 역할을 하며 오염체는 시공침략 돌격병, 보급병, 지휘관 등의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이 중에서 지휘관은 다른 몬스터보다 체력과 공격력이 높고 선공을 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시공침략 몬스터들은 계속 사냥하다 보면 오염체가 사라지면서 '시공침략 군단장 베이더'가 등장하며 베이더는 강력한 근거리, 원거리 범위 공격을 모두 사용하는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로 베이더까지 처치 시 해당 지역의 시공의 틈새는 마무리되지만 시공의 틈새는 활성화된 시점을 기준으로 30분만 유지되며 30분이 지나면 시공침략 오염체와 몬스터들이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시공침략 몬스터들은 높은 확률로 석판 파편을 드랍하는데 석판 파편으로는 도감을 채울 때 필요한 석판이나 지식의 결정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노니아는 한 게임 관련 사이트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부루마블처럼 주사위를 굴려 말을 도착하는 구간에 있는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경품은 100% 지급이며 최대 구글 기프트 카드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 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노니아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