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발렌타인 이벤트 및 신규 픽업 소개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 에버소울이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에버소울의 주인공은 정령이 아닌 인간으로, 자신의 의지랑 상관없이 소환된 존재입니다. <이 세계 강제 전이물 희생자>

목요일에 정기점검을 했는데... 먼가 문제가 컸는지 정기점검이 밤 9시에 끝났네요. - 옆 동네 라스트 오리진 운영의 향기가......

에버소울은 시간마다 자동으로 모이는 자원이 있고, 에버스톤을 이용해 5회까지 추가 물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 및 길드 시스템도 있고, 친구 거주지를 청소하면 우정 점수를 받네요. 100개까지 모으면 우정 소환을 할 수 있습니다.

에픽 정령이 나올 확률이 적지만, 하급 정령도 반복해서 모으면 등급이 올라갑니다. 클로이가 레전드리 등급이 되었네요.

월드맵에서 스테이지를 밀기 위해선 정령들 레벨 업이 필요합니다. 마나 크리스탈이 게임 내에서 가장 얻기 힘든 자원이네요.

과금하실 분들은 마나 크리스탈을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반 소환 재화인 에버스톤은 얻기 쉬운 편입니다.

여성에게 발렌타인 데이는 소중한 기념일이고, 자신들을 구원하러 온 구원자에게 잘 보일 찬스로 이용하네요. <사랑의 묘약 등장>

다만 사랑의 묘약을 사용해 구원자를 정복 시켜도.... 올바른 사랑인지 토론을 벌이고, 서로 사용하지 말자고 합의를 합니다.

구원자의 안전을 신경 쓰는 메피는 구원자에게 도착하는 초콜릿들 성분을 조사합니다. 그런데 묘약이 검출된 초콜릿이 나왔네요.

누군지 판명하려고 난리가 났지만 연장자 레베카가 자신이 넣었다고 발표합니다. 누군가의 사랑을 지켜주려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

간단한 이벤트를 구경하면 일반 소환 티켓을 1장씩 얻을 수 있고, 매일 봉봉 쇼콜라 파라다이스 미션을 3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얻은 재화로 무료 스킨 2종을 교환할 수 있고, 영지 건물이나 에픽 정령을 교환할 수 있네요. <이전 클레이 거대 보스는 정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