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펫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청숭이입니다.
오늘은 탕탕특공대에서 최근 업데이트 한 펫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태 홀로만 전투를 해왔기에 많이 씁쓸했던 캐릭터 옆에 펫이 붙어서 더욱 좋아졌습니다.
탕탕특공대 펫 정보는 위 이미지를 클릭!!↑
펫이 업데이트고 나서 이렇게 상자를 드랍해서 뽑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사실 VIP 회원분은 무료로 뽑을 수 있지만, 일반 회원분이나 복귀 유저분들은 vip 혜택이 없지요.
그래서 본인이 캐시를 해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해서 한다거나, 이벤트를 통해 얻으셔야 이득입니다.
물고기 꽃개 고양이 개구리 로봇 등 이런 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펫을 데리고 출전 시킬 수 있는데요.
펫은 쉽게 구할 수 있고,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처럼 그렇게 귀한것도 아니여서 사실 뽑으면 이득이긴 합니다.
하지만, 추후에 어떻게 출시 될지 아직 개인적으로 예측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이부분은 본인이 잘 살펴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저는 다양한 펫들을 뽑아서 제 서포터펫에서 이렇게 꾸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중에서 가장 독보적인건 독수리지요. 펫 중에서는 꽃개가 제일 안 좋기 때문에 별로 쓸모가 없다고 합니다.
꽃개는 사거리도 짧고 캐릭터에게 도움 되는 스킬이 존재하지 않아 아싸리 개구리나 강아지, 독수리가 좋다고 합니다.
펫을 출전시키고 챕터를 해보았는데 나름 재미있고 신박해서 금방 즐길 수 있게 되더라고요.
개개인마다 상황과 느낌이 다르겠지만, 측에서도 탕탕특공대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나름 메리트가 있지만,
드라마틱하게 엄청 좋다! 펫은 무조건 뽑아야 좋겠다 정도는 아니고 단순 보기용과 캐릭터의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용도입니다.
아무쪼록 이렇게 해서 탕탕특공대 펫에 대해서 자세하고 신중히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라며, 재미있게 보셨으면 청숭이 블로그 구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