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시련의 탑 이벤트와 BLUE DRAGON 시즌패스

리니지M은 매 주차별로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선사항이나 새로운 컨텐츠 혹은 이벤트 컨텐츠 등을 만들어줘서 유저들에게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2024년도 새해를 맞이한 1월의 2주 차 업데이트로 시련의 탑과 새로운 시즌패스, TJ 쿠폰 등의 내용들이 있어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번 1월 2주 차 업데이트에서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시련의 탑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련의 탑에 도전하면 일일 이벤트 퀘스트 보상과 함께 시련의 증표 등을 얻고, 이를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죠. 게다가 시련의 탑은 기존의 일반적인 던전과 다르게 로그라이크처럼 특별한 버프 등을 받고 갈 수 있어서 전투 자체도 꽤 재밌는 던전이라 인기가 많죠. 그래서 이번 이벤트도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현재 도전! 시련의 탑 퀘스트로 시련의 탑에서 몬스터를 40 마리 처치하는 간단한 임무입니다. 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서 받는 보상은 시련의 탑 전투 지원 상자로 방어 강화의 주문서와 전투 강화의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 보상으로 강화 주문서 등을 확보해 강해질 수 있으므로, 성장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시련의 탑을 돌면 얻을 수 있는 시련의 증표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교환 품목으로는 룬 선택 상자에 수호석, 퓨어 엘릭서 상자와 종합 코인 상자, 축복받은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 등이 있어서 아이템 파밍 하기에도 아주 좋은 타이밍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컬렉션이나 변신이 부족한 유저들은 희귀 변신 카드, 마법 인형 카드 등도 나쁘지 않은 교환이라 할 수 있겠네요.

렌(LenTV) 참조

시련의 탑은 현재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유명 BJ들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꾸준하게 참여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사냥 자체도 재미있으며, 이벤트로 인해 보상도 좋아져 시련의 탑이 열린 지금 꼭 도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련의 탑 도전 기간은 1월 10일부터 1월 3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 다른 이벤트 내용은 BLUE DRAGON 시즌패스 내용입니다. 200만 아데나로 구입 가능한 시즌패스로 인게임 재화로 패스 보상을 받는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이득이죠. 게다가 이번 시즌패스 보상으로 2024년 새해를 맞이한 청룡 카드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상자에는 마법인형 카드 푸른 드레이크 1개와 일반 드레이크 1개 중에 하나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시즌패스는 1월 31일 날까지 진행됩니다. 즉 지금 구입해도 충분한 시간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BLUE DRAGON 시즌패스 이외에도 일일 출석 보상으로 다양한 TJ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주 차 때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쿠폰부터 2주 차 때 스페셜 변신 각성 쿠폰, 3주 차에는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쿠폰, 4주 차엔 스페셜 변신 합성, 5주 차까지 출석 시에는 성물 합성 쿠폰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신규, 복귀 유저들은 쿠폰을 활용하여 희귀 변신이나 마법인형을 노릴 수 있으며, 기존 유저들은 이전에 시도했던 합성을 다시 한번 도전하여 대박도 노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처럼 다양한 보상과 시련의 탑 같은 좋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현재 리니지M을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