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19화 : 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그렇게 김정은은 시진핑의 도움으로 주사기를 가진체 죽은 젤렌스키의 시체 안에 들어갔다.
그렇게 몇분후, 김정은은 검은천으로 둘러싸인 젤렌스키의 시체에서 다시 나오게 되었다.
"제하하하하하!! 지금부터 나와 시진핑 주석동지의 본격적인 쇼가 있을거라우^^....흐흐흐흐....."
"먼저 나의 카운터 능력인 어둠능력이다!!!"
먼저 김정은은 자신의 능력인 어둠 카운터 능력을 러시아군들 앞에서 과시했다.
그리고 그다음에는......
"쨍그랑!!!!!"
젤렌스키의 능력이'었던' 지진 카운터 능력이다!!!
하지만 죽은 젤렌스키의 능력을 무슨이유인지 김정은이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장면이 전세계에 생중계된 것이었다!!
"제하하하하!! 이제 나는 원래 능력인 어둠의 능력과 카운티늄 주입이 가능하게 특수제작된 시계에 카운티늄을 주입하는 꼼수를 사용해서 젤렌스키의 능력까지 두가지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랬다. 돼정은은 크림반도에 개입하기전 중공에서 카운티늄을 흡수할 수 있는 특수제작된 시계를 착용했으며, 그렇게 젤렌스키하고 대결끝에 간신히 젤렌스키를 죽인 김정은은 그의 시체에서 카운티늄을 뽑은뒤 김정은 자신의 왼손에 찬 특수제작 시계에 젤렌스키의 카운티늄을 주입하는 것으로...자신의 어둠능력과 젤렌스키의 지진능력 둘다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었다!!
"힘이!! 몸속에서 미친듯이 끓어오르는군..!!! 어찌나 굉장한 힘인가!! 이 세상의 모든걸 마음대로 할수 있을것 같다!! 제하하하!!!"
아무튼간에 이로인해 대안우파 진영과 젤렌스키 세력간의 충돌은 김정은과 시진핑의 어부지리, 죽쒀서 개준꼴이 되버렸다...(하 씨발)
안랙술 : 리버럴이라는 악을 용납치마라!! vs 돼정으니 : 제하하하!! 이제는 나의 시대다!!
(아이러니하게도 전자는 한때 김정은의 우군이었던 푸틴의 외손자, 후자는 김정은 본인이라는 사실이다. ㄷㄷ)
그렇게 크림반도 정상결전은 절정에 달했다. 이제 젤렌스키 세력 vs 대안우파 진영간의 대결구도는 이제는 김정은과 시진핑 일당 vs 대안우파 진영이라는 새로운 대결구도가 형성된 것이었다.
"리버럴이라는 악을 용납하지 마라!!!!"
"아무도 우리 위대한 대조선 (인민) 민주주의 인민공화국과 대중화 인민공화국을 막을 수 없을것이다!!! 제하하하하!!!"
한쪽에서는 알렉산드르가 단독으로 러시아군들을 이끌며 도망치는 우크라이나군 잔당들을 학살하고 있으며, (그것도 범죄도시 시리즈의 마동석 (마석도 형사) 마냥 일방적으로 상대방을 쥐패고 다니는 중이다 ㅎㄷㄷㄷ)
다른 한쪽에서는 김정은이 젤렌스키의 능력을 빼앗고 그 능력을 과시하며 폭주하고 있다는 사실이었다.
그야말로 크림반도는 혼돈의 도가니 그자체가 되버렸다.
"챙그랑!!!!!!!!! 콰지지지지직!!!"
이후 김정은은 또다시 젤렌스키로부터 빼앗은 카운터 능력인 지진 능력을 크림반도 한가운데에서 과시하기에 이르렀다.
결국 그로인해 크림반도의 마린포드 해군기지는 완전히 반갈죽이 났으며,
한때 우크라이나하고의 전쟁 당시 자신네들에게 포탄과 미사일을 지원해주는걸로 도와줬었던 북한의 김정은이 친러진영의 선전물이 된 크림반도 한가운데에서 강탈한 젤렌스키의 능력으로 크림반도를 개발살내는 중이라는 사실에 수많은 러시아군들은 멘붕 그자체가 되버렸다. 북한과 중국이 이렇게 자신네들을 배신한것도 모자라 노골적으로 연방의 영토 일부를 박살내버렸으니 더더욱 그렇다.
하지만 그순간,
"콰아앙!!!!"
누군가가 날린 충격파 일격으로 김정은과 시진핑이 얻어맞고 순식간에 나가떨어지고 말았다.
그건 바로 푸틴이 자신의 부처화 카운터 능력을 사용해서 (러시아를 배신한 북중에 대한 응징겸) 시진핑과 김정은의 면전에 충격파를 한방에 갈겨버린 것이었다!!
"크아아아아악!!!"
"크윽....!! 충격파....!!"
이에 시진핑과 김정은은 충격파 일격을 정통으로 맞은탓에 피를 토하며 고통스러워했다.
"요새라면 또다시 세우면 된다!! 허나...이곳은 대안우파 진영의 성지인 크림반도의 마린포드!! 리버럴 연합의 횡포를 두려워하고 있는 전세계의 대안우파들에게는, 이곳에 우리가 있다는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 인의라는 이름의 대안우파는 결코 몰락하지 않는다!! 개짓는 소리를 지르면서 경명스럽게 이곳을 가라앉힌다는 말 따위 입에 올리지마라, 연방을 배신한 반역자 돼지, 달팽이 애송이들아!!!"
이에 푸틴은 충격파 일격을 날린뒤 시진핑과 김정은에게 아래와 같은 일침을 남겼다.
푸틴도 이번 크림반도 정상결전에서 김미몽의 경고, 예측대로 시진핑과 김정은이 막타를 칠것을 예측했지만, 회수하거나 자연소멸하게 놔둬야할 젤렌스키의 카운터 능력을 김정은이 차지했다는 사실에 예상치못했고, 작중 북중이 EU와 동맹을 맺었으면서 오히러 자신에게 적반하장으로 자신네들과 관계개선을 하자고 동문서답을 하니, 빡칠만도 했다.
우측사진 :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ㅇㅇ
"제하하하!! 그럼에도 날 막을 수 있겠나?! 부처님 푸틴, 양키 영웅 트럼프?"
이에 김정은은 역으로 푸틴과 트럼프를 조롱하며 말했다.
"내말이 그거다. 트럼프, 푸틴, 너희둘이 과연 달팽이 괴물로 변신한 나와 젤수염의 능력을 확보한 정으니를 이길 수 있다보는겐가?"
"일단은......네놈들을 대중화의 둥펑미사일로 죽여주마!!"
시진핑 역시 김정은의 말에 호흥하더니 괴물화된 자신의 달팽이 등껍질에서 둥펑미사일을 발사했다.
"쾅!!!!"
하지만 그순간, 누군가가 달팽이 괴물로 변한 시진핑이 쏜 미사일을 포사격으로 격추해버렸다!!
"......"
"이 전쟁을....끝내러 왔다!!"
그건바로 이경희 장군이 젤렌스키의 힘을 얻고 깽판치는 김정은과 달팽이 괴물로 변한 시진핑을 저지한뒤 담배를 피우며 말했다.
이경희 국방장관의 카운터 능력은 전차(땅크)로 변신하는 능력이에 흑표전차로 변신했을시 사격 속도와 포탄 발사시 속도가 극초음속 미사일 뺨치는 속도를 가진 카운터 능력이었기에 흑표 사격으로 시진핑의 동평미사일 사격을저지한 것이었다!!
뭣보다 이경희 장군이 정상결전에 난입한 것은 다른말로 해석하자면 김미몽을 대신해서 왔다는 의미이기도 했기에 크림반도 정상결전의 전황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것을 의미하는 바였다.
그렇게 이경희 장군이 크림반도 정상결전에 개입함에 따라 정상결전은 순식간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작가의 말 : 작중 크림반도 정상결전을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김석원 처형을 저지하기 위한 젤렌스키의 개입 => 김석원의 탈출 => 알렉이 김석원을 명구빵으로 제거 => 박지현의 혼절과 우크라군들의 옥쇄로 간신히 박지현이 폴란드와 독일로 탈출 => 시진핑과 김정은의 정상결전 난입 => 젤렌스키의 죽음 => 젤렌스키의 능력을 탈취한 김정은의 깽판과 반대편에서는 양민학살로 폭주하는 알렉 => 김정은과 시진핑의 깽판과 자신을 배신한 과거로 인해 빡친 푸틴 => 트럼푸틴 vs 정은진핑 구도로 충돌각 => 그순간 이경희 장군의 개입 (김미몽을 대신해서 개입)
(20화에는 크림반도 정상결전의 종결과 그 이후의 이야기가 연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