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석권
넥슨은 신작 MMORPG <히트2(HIT2)>가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9월 1일 밝혔다.
앞서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2>는 오픈 12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면서 초반 성적을 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27일 매출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후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1위를 달성했다.
인기 순위 또한 출시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 효과로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7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 자리에 오르며 <히트2>를 향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넥슨 최성욱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히트2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이용자 목소리 또한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히트2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히트2>는 넥슨 대표 모바일 IP인 ‘HIT’를 잇는 정식 후속작으로, MMORPG 장르로 새롭게 태어나 대규모 필드 전투 및 공성전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운다.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참여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또한 서비스 오픈 당일부터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개선점을 정리해 곧바로 반영, 안내하는 등 개발진이 적극적으로 나서 <히트2>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넥슨은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히트2> 이용자에게 계시자의 희귀 클래스 선택권 및 골드, 강화석 주머니, 퀘스트 지령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히트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