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3주년 기념 트리니티 인터넷 컨퍼런스 만찬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와 NCM 모바일 게임 MMORPG 리니지M이 론칭 3주년을 맞아 트리니티 트리니티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24일 18시부터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모임에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NC는 홈페이지를 연회장 형태로 꾸몄다.

감사 동영상, 업데이트, 이벤트 세부 정보 등을 보려면 가상 이벤트 장소를 방문하세요.

키노트 영상에서 NCC CCO 김택진(Chief Creative Officer)은 "21년 전 서버 제한이 없던 세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마스터 서버의 중요성과 가치를 설명했다.

리니지M 사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인 서버입니다.

3주년 업데이트 이후 엔씨는 마스터리드 등 메인 서버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엘모어 대륙의 영웅들의 땅에서는 모든 클랜이 충돌해 아덴의 성을 점령하고, 보스 구타스를 무찌르면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클랜 유닛.

또한 점진적으로 성장 요인을 차단 해제할 Girtas라는 새로운 서버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사용자는 전문 광전자공학의 새로운 영역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는 오리지널 PC 리니지 워리어에 리니지M의 독창성을 더한 클래스다.

엄청난 체력으로 적진을 돌파하는 능력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Berserker의 출현으로 Avalanche 및 다른 세계의 제단과 같은 새로운 지역이 추가됩니다.

기존 황혼의 산맥도 업데이트됩니다.

리니지M은 7월 8일 모든 사용자에게 TJ 쿠폰 3장을 증정합니다.

TJ 3주년 땡큐박스를 개봉하면 무기, 방어구, 마법인형 재합성 티켓을 포함한 모든 장비 업데이트 티켓과 상점 장비 업데이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3주년 업데이트는 24일부터 예약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