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체 시즌9] 13.16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8월 16일)
패치 하이라이트
체계 변경사항
칼날부리
새 머리를 한 친구들을 잡고 있을 즈음에는 보통 조합의 방향이 정해져 있으므로 이에 맞춰 마지막 조합 아이템의 편의성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특히 칼날부리가 아이템을 하나만 제공(아이템을 더 빨리 제공하는 지난 패치 변경의 영향)할 때 핵심 유닛의 아이템 장착을 마무리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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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부리가 제공하는 마지막 조합 아이템이 조합 아이템 모루로 대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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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부리가 제공하는 마지막 조합 아이템이 조합 아이템 모루로 대체됩니다.
칼날부리가 제공하는 마지막 조합 아이템이 조합 아이템 모루로 대체됩니다.
지역 차원문
지역마다 차원문이 고르게 분포하도록 밴들 시티의 차원문 하나가 녹서스 지역으로 이동했으며 이에 따라 도끼와 아이템을 든 녹서스 라이즈가 등장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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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홉 기둥의 방은 골드 관련 체계에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불러오면서 조용하지만 빠르게 게임을 심하게 뒤트는 지역 차원문으로 부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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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홉 기둥의 방은 골드 관련 체계에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불러오면서 조용하지만 빠르게 게임을 심하게 뒤트는 지역 차원문으로 부상했습니다.
아홉 기둥의 방은 골드 관련 체계에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불러오면서 조용하지만 빠르게 게임을 심하게 뒤트는 지역 차원문으로 부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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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들요들 지역 차원문이 녹서스 지역으로 이동했으며 검투사 결투장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보들요들 지역 차원문이 녹서스 지역으로 이동했으며 검투사 결투장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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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홉 기둥의 방에서 제공되는 골드의 양이 크게 줄어듭니다.
아홉 기둥의 방에서 제공되는 골드의 양이 크게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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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아홉 기둥의 방에서 2성 유닛을 제공하는 경우 스테이지와 같은 단계의 유닛이 아닌, 스테이지에서 1을 뺀 값과 같은 단계의 유닛을 제공합니다.
이제 아홉 기둥의 방에서 2성 유닛을 제공하는 경우 스테이지와 같은 단계의 유닛이 아닌, 스테이지에서 1을 뺀 값과 같은 단계의 유닛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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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확인되어 불안정한 균열에서 푸른 파수꾼 아이템이 불안정한 완성 아이템으로 등장하지 않도록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문제가 확인되어 불안정한 균열에서 푸른 파수꾼 아이템이 불안정한 완성 아이템으로 등장하지 않도록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대규모 변경사항
특성
(7) 및 (9) 데마시아는 세트가 진행되는 동안 그다지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데마시아 정예 4명, 그다음에는 6명이 찬란한 아이템의 효과를 받게 해 데마시아의 위력을 큰 폭으로 늘렸습니다. 그러니 아이템 칸을 비워두는 걸 잊지 말아 주세요! 찬란한 아이템은 매우 강력하므로, 정예 유닛의 추가 방어 및 마법 저항력을 일부분 낮추었습니다.
특성 항목에서 챔피언 몇 명이 다뤄진 것을 알아채실 수도 있습니다. 이는 해당 챔피언들이 연쇄마법사의 스킬 연속 사용에 덜 의존하도록 조정되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연쇄마법사 특성 챔피언들이 연쇄마법사 중심의 조합에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닌 다른 조합에서도 사용되길 바라면서 조정했지만, 이번 변경은 (4) 연쇄마법사를 활성화하기 전에 연쇄마법사 조합을 사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난 패치에서 자운에 적용된 편의성 개선으로 자운 특성은 (2) 구간에서 더 강력해지고 (4) 구간에서 약해졌으며 (6) 구간에서 더욱더 강력해졌습니다. 자운 개조체에 더 많이 관여할 수 있게 된 점은 자운 특성을 사용하기가 더 쉬워지게 했고, (2) 자운을 보조 특성으로 사용해 자운 핵심 유닛(사실상 제리)의 이점을 살리는 플레이가 가장 알맞은 전략이 되게 했으며 (6) 자운을 활성화해 강력한 자운 핵심 유닛 두 명 또는 자운 코스프레하는 핵심 유닛(상징을 장착한 사이온)을 사용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강력해질 여지도 주었습니다. 자운 개조체와 관련된 위력을 조절해 (4) 자운이 더 활약할 수 있게 하고 (2) 및 (6) 자운은 위력이 조금 더 줄어들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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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마시아 정예 인원수: 1/2/3/5 ⇒ 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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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마시아 정예 인원수: 1/2/3/5 ⇒ 1/2/4/6
데마시아 정예 인원수: 1/2/3/5 ⇒ 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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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마시아 정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25/60/125 ⇒ 5/30/50/100
데마시아 정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25/60/125 ⇒ 5/30/5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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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수 중첩당 공격력: 6/11/20% ⇒ 6/12/22%
사수 중첩당 공격력: 6/11/20% ⇒ 6/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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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마법사, 연쇄마법 피해량 감소: 60% ⇒ 66%
연쇄마법사, 연쇄마법 피해량 감소: 60% ⇒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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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크레센도 추가 공격 속도: 30/35/40% ⇒ 35/40/45%
소나 크레센도 추가 공격 속도: 30/35/40% ⇒ 35/4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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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150/225/350 ⇒ 160/240/370
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150/225/350 ⇒ 160/240/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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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모 유독성 함정 피해량: 230/350/535/535 ⇒ 260/390/585/585
티모 유독성 함정 피해량: 230/350/535/535 ⇒ 260/390/585/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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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210/315/520 ⇒ 230/345/560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210/315/520 ⇒ 230/345/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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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군도 마나 재생: 5/12/20 ⇒ 6/12/18
그림자 군도 마나 재생: 5/12/20 ⇒ 6/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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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군도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40/80/125% ⇒ 45/80/115%
그림자 군도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40/80/125% ⇒ 45/8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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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 초월 추가 체력: 30% ⇒ 33%
슈리마 초월 추가 체력: 30% ⇒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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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슈리마 초월 추가 효과: 20% ⇒ 25%
(7) 슈리마 초월 추가 효과: 20%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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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적응형 이식물 공격력, 주문력 및 모든 피해 흡혈: 25% ⇒ 30%
자운, 적응형 이식물 공격력, 주문력 및 모든 피해 흡혈: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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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로봇 팔 발동 확률: 50% ⇒ 40%
자운, 로봇 팔 발동 확률: 50%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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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불안정한 화공 탱크 과충전 최대 체력 비례 피해: 45% ⇒ 35%
자운, 불안정한 화공 탱크 과충전 최대 체력 비례 피해: 45%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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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마법공학 외골격 최대 체력 비례 회복: 10% ⇒ 12%
자운, 마법공학 외골격 최대 체력 비례 회복: 10%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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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마법공학 외골격이 이제 불태우기, 상처, 파쇄, 파열 및 마나 강탈을 포함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정화합니다.
자운, 마법공학 외골격이 이제 불태우기, 상처, 파쇄, 파열 및 마나 강탈을 포함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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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사이온이 부활할 때 자운, 마법공학 외골격의 과충전 효과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이제 사이온이 부활할 때 자운, 마법공학 외골격의 과충전 효과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유닛: 1단계
리롤 조합뿐만이 아닌 스테이지 2에서 더 쓸만한 유닛이 되도록 케일을 조정했지만, 케일 리롤 조합은 너무 높이 승천했기에 케일의 고점을 낮추었습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사미라의 방어력 감소 효과는 게임 후반에도 빛을 발했습니다. 게임 후반에는 평균적으로 유닛들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더 높아지지만 사미라는 이를 0이나 심지어 0 아래로도 깎을 수 있었습니다. 방어력 감소 효과의 위력을 스킬의 기본 피해량으로 옮겨, 사미라가 탱커를 완전히 무력화하지는 않는 선에서 보조 능력을 보유한 쓸만한 핵심 유닛이 되게끔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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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 거룩한 승천, 기본 적중 시 피해량: 주문력의 33/44/66% ⇒ 주문력의 35/5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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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 거룩한 승천, 기본 적중 시 피해량: 주문력의 33/44/66% ⇒ 주문력의 35/50/75%
케일 거룩한 승천, 기본 적중 시 피해량: 주문력의 33/44/66% ⇒ 주문력의 35/5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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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 거룩한 승천, 승천 파동 피해량: 주문력의 33/44/66% ⇒ 주문력의 20/25/40%
케일 거룩한 승천, 승천 파동 피해량: 주문력의 33/44/66% ⇒ 주문력의 20/2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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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이제 명령: 보호를 사용한 후 더 빠르게 다시 기본 공격합니다.
오리아나: 이제 명령: 보호를 사용한 후 더 빠르게 다시 기본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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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미라 천부적 재능 공격력 계수: 175% ⇒ 200/200/210%
사미라 천부적 재능 공격력 계수: 175% ⇒ 200/20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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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미라 천부적 재능 방어력 감소: 20/25/30 ⇒ 10/15/20
사미라 천부적 재능 방어력 감소: 20/25/30 ⇒ 10/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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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사미라의 천부적 재능으로 방어력을 0 아래로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이제 사미라의 천부적 재능으로 방어력을 0 아래로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유닛: 2단계
현재 애쉬는 최후의 속삭임의 파열(방어력 감소) 또는 모렐로노미콘의 불태우기를 적용시키기 위해서만 사용되고 있으며 아이템 운이 잘 따라준다면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도 있습니다. 진정한 여왕의 모습이란 보조 유닛이 아니기 때문에 보조 유닛보다는 핵심 유닛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1성 및 2성 스웨인과 사미라를 같이 사용하면 초반에 매우 강력해지지만, 3성 스웨인은 그다지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초반 단계의 위력을 줄이는 대신 3성 스웨인의 위력을 끌어올려 빠르게 8레벨 및 9레벨을 달성하는 게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3성 스웨인은 기본적인 방어 능력이 상당히 높아 처치되기 전에 확정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작 마나 관련 조정은 별 레벨이 낮은 스웨인이 더 많은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티모를 더 똑똑해지게 하려고 시도한 결과, 티모의 유독성 함정의 효과를 최대로 내려면 배치가 매우 중요해지게 되었습니다. 적절하게 티모를 배치한다면 안정적으로 더 많은 대상을 타격할 수 있지만, 이는 의도와는 다르게 티모를 사용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는 결과를 불러왔습니다. 이번 조정으로 티모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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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공격 속도: 0.7 ⇒ 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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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공격 속도: 0.7 ⇒ 0.75
애쉬 공격 속도: 0.7 ⇒ 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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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마나 조정: 30/60 ⇒ 20/70
애쉬 마나 조정: 30/60 ⇒ 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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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일제 사격 공격력 계수: 150/150/160% ⇒ 160/160/170%
애쉬 일제 사격 공격력 계수: 150/150/160% ⇒ 160/160/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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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리오 듀란드의 방패 피해량 감소: 20/20/30% ⇒ 25/25/35%
갈리오 듀란드의 방패 피해량 감소: 20/20/30% ⇒ 25/2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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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 스카아아아아알! 추가 공격 속도: 60/65/70/75% ⇒ 65/70/75/80%
클레드 스카아아아아알! 추가 공격 속도: 60/65/70/75% ⇒ 65/70/7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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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인 마나 조정: 30/70 ⇒ 20/70
스웨인 마나 조정: 30/70 ⇒ 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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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인 악의 불길 변신 체력: 450/500/550 ⇒ 375/450/650
스웨인 악의 불길 변신 체력: 450/500/550 ⇒ 375/450/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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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스웨인이 자세히 보기 패널에서 주문력 기반 탱커로 분류됩니다.
이제 스웨인이 자세히 보기 패널에서 주문력 기반 탱커로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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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150/225/350 ⇒ 160/240/370
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150/225/350 ⇒ 160/240/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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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모 유독성 함정 피해량: 230/350/535/535 ⇒ 260/390/585/585
티모 유독성 함정 피해량: 230/350/535/535 ⇒ 260/390/585/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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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모가 추가로 사용한 유독성 함정 버섯의 튕기는 방식이 13.14 패치의 방식대로 되돌려졌습니다. 이제 버섯은 첫 대상 이후 무작위 대상에게 튕깁니다.
티모가 추가로 사용한 유독성 함정 버섯의 튕기는 방식이 13.14 패치의 방식대로 되돌려졌습니다. 이제 버섯은 첫 대상 이후 무작위 대상에게 튕깁니다.
유닛: 3단계
3성이 되기 전에도 사용하기 쉽도록 가렌을 변경했습니다. 하지만 이 피젯 스피너의 화신을 리롤 조합에서 사용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주 특성으로 데마시아를 사용할 때 가렌이 공격력에 치중한 찬란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방금 상향을 받은 (7)/(9) 데마시아를 한번 시도해 보세요!
상징을 잘 사용했을 때 높은 위력을 보여주는 그림자 군도 특성에 적용된 하향을 상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그림자 군도 유닛을 전반적으로 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칼리스타도 상향을 받는 챔피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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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렌 심판 공격력 계수: 75/75/85% ⇒ 80/8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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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렌 심판 공격력 계수: 75/75/85% ⇒ 80/82/85%
가렌 심판 공격력 계수: 75/75/85% ⇒ 80/8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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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리스타 꿰뚫어 찢기 창 피해량: 16/24/40 ⇒ 18/27/45
칼리스타 꿰뚫어 찢기 창 피해량: 16/24/40 ⇒ 18/2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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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크레센도 추가 공격 속도: 30/35/40% ⇒ 35/40/45%
소나 크레센도 추가 공격 속도: 30/35/40% ⇒ 35/4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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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210/315/520 ⇒ 230/345/560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210/315/520 ⇒ 230/345/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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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투사체가 첫 대상을 따라 날아갑니다.
이제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투사체가 첫 대상을 따라 날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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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투사체가 날아가는 중 대상이 처치되어도, 투사체는 대상이 처치된 곳까지 이동한 후 갈라집니다.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투사체가 날아가는 중 대상이 처치되어도, 투사체는 대상이 처치된 곳까지 이동한 후 갈라집니다.
유닛: 4단계
쉔은 아이오니아 특성의 추가 효과를 받을 때는 매우 단단하지만 그 외에는 크게 돋보이는 점이 없습니다. 아이오니아/기원자 조합 외에도 아이템을 장착할 여지가 있도록 쉔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맞추었으며 이번 변경의 목표는 아이오니아와 기원자 조합에서는 큰 차이를 보여주지 않지만 다른 조합에서 사용했을 때는 10% 정도 더 강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쉔이 상향되었기에 이에 따라 모델의 크기도 커지게 됩니다...는 농담입니다. 모델의 크기를 변경한 이유는 전방 유닛들의 단단함을 시각적으로 반영하기 위함입니다.
야스오는 특정 요소에 의존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서 특정 요소란 야스오가 좋아하는 술이 아닌 (술에 의존하는 것도 문제가 있긴 하지만), 스킬로 후방 유닛을 타격하는 데 필요한 아이템인 고속 연사포입니다. 야스오의 고속 연사포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스킬과 고속 연사포의 상호작용을 완전히 삭제하는 동시에 야스오가 공격력과 주문력 수치에 더 영향을 받도록 했습니다. 또한 거인의 결의나 마법공학 총검 같은 아이템의 효과를 제대로 누리려면 전장 한복판에 있어야 하므로 야스오의 체력도 약간 늘렸습니다.
제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노트 작가가 좋아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제리를 하향할 때마다 살짝 기분이 들뜨곤 합니다. 농담은 그만하고 제대로 설명해 보자면, 13.15 패치에서 개별 유닛의 위력에 더해 개조체에 더 관여할 수 있게 된 점이 자운이 새로운 부흥기를 맞을 수 있게 했습니다. 특성 항목에서 과도하게 강력한 위력을 내는 개조체를 하향하긴 했지만 자운에 속한 유닛들은 개조체 없이도 충분히 강력하기에(프렐요드 조합 제리, 백발백중 조합 우르곳) 해당 유닛들의 위력을 제어하기 위해 소규모로 하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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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펠리오스: 월광포화, 달빛 에너지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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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펠리오스: 월광포화, 달빛 에너지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아펠리오스: 월광포화, 달빛 에너지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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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펠리오스 투척 무기 공격력 계수: 8/8/30% ⇒ 10/10/30%
아펠리오스 투척 무기 공격력 계수: 8/8/30% ⇒ 10/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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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럭스의 몰아치는 빛이 마법 저항력을 0 아래로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이제 럭스의 몰아치는 빛이 마법 저항력을 0 아래로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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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럭스의 몰아치는 빛이 스킬 사용 시 더 빠르게 회전합니다.
이제 럭스의 몰아치는 빛이 스킬 사용 시 더 빠르게 회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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쉔 아이오니아 추가 효과: 피해량 감소: 10% ⇒ 9%
쉔 아이오니아 추가 효과: 피해량 감소: 10%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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쉔 기 보호막 자신 대상 보호막 흡수량: 350/450/2,000 ⇒ 400/500/2,000
쉔 기 보호막 자신 대상 보호막 흡수량: 350/450/2,000 ⇒ 400/50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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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쉔이 약간 더 커집니다.
이제 쉔이 약간 더 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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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야스오의 최후의 숨결 범위가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이제 야스오의 최후의 숨결 범위가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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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체력: 950 ⇒ 1,000
야스오 체력: 950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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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최후의 숨결 공격력 계수: 475/475/1,500% ⇒ 500/500/1,500%
야스오 최후의 숨결 공격력 계수: 475/475/1,500% ⇒ 500/500/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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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최후의 숨결 주문력 계수: 50/75/300% ⇒ 55/85/300%
야스오 최후의 숨결 주문력 계수: 50/75/300% ⇒ 55/85/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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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곳 경멸 보호막 흡수량: 400/500/1,200 ⇒ 375/450/1,200
우르곳 경멸 보호막 흡수량: 400/500/1,200 ⇒ 375/45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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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곳 경멸 공격력 계수: 250% ⇒ 225%
우르곳 경멸 공격력 계수: 250% ⇒ 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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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리 돌진 지속시간: 9/9/15 ⇒ 8/8/15
제리 돌진 지속시간: 9/9/15 ⇒ 8/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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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리 연쇄 번개 공격력 계수: 50% ⇒ 45%
제리 연쇄 번개 공격력 계수: 50% ⇒ 45%
유닛: 5단계
아트록스는 다르킨 특성의 부활 능력 때문에 어떤 조합에도 잘 어울리지만, 아이템을 장착시켜 핵심 유닛으로 사용할 때는 불안정한 성능을 보입니다. 이번 변경으로 아트록스를 핵심 유닛으로 사용할 때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게 했습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시간이 12초가 되면서 이제 군중 제어기의 영향을 받지 않는 한 아트록스가 확실하게 세 번째 타격을 꽂아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이머딩거의 발명의 대가 업그레이드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모두 제값을 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기계 폭풍은 하이머딩거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면 꼭 필요한 업그레이드입니다. 기계 폭풍을 사용하면 로켓으로 다수의 유닛을 타격해 즉시 불태우기와 감쇠 모듈의 파쇄 및 파열을 전장 유닛 절반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의 개수를 줄여 퍼지는 범위를 좁아지게 해, 전방 유닛이 처치되지 않았다면 기계 폭풍이 더 적은 수의 유닛을 타격하도록 했습니다.
라이즈는 밴들 시티, 필트오버, 타곤 버전이 큰 폭으로 상향되고 아이오니아 버전의 체력 회복 및 마나가 하향됩니다. 아이오니아 라이즈의 3성 피해량이 줄어드는 것은 스킬로 한 번에 적을 쓸어버리는 대신 팀의 모든 유닛이 공격 속도 5.0 효과를 받았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 지 볼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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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세계의 종결자 지속시간: 10초 ⇒ 1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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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세계의 종결자 지속시간: 10초 ⇒ 12초
아트록스 세계의 종결자 지속시간: 10초 ⇒ 1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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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 특성 제공 체력: 400 ⇒ 350
아트록스, 다르킨 특성 제공 체력: 400 ⇒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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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아트록스는 부활 시 피해에 면역이며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이제 아트록스는 부활 시 피해에 면역이며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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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마나 강탈: 30% ⇒ 20%
아리 정기 흡수 마나 강탈: 30%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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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피해량: 100/150/1,000 ⇒ 90/135/1,000
아리 정기 흡수 피해량: 100/150/1,000 ⇒ 90/135/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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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파동 방출 피해량: 250/375/3,000 ⇒ 230/350/1,888
아리 정기 흡수 파동 방출 피해량: 250/375/3,000 ⇒ 230/350/1,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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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공격당 추가 피해량: 20/30/50 ⇒ 15/25/50
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공격당 추가 피해량: 20/30/50 ⇒ 15/2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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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공격 횟수: 총 공격 속도 100%당 6 ⇒ 6 + 추가 공격속도 100%당 5
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공격 횟수: 총 공격 속도 100%당 6 ⇒ 6 + 추가 공격속도 100%당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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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업데이트: 이제 수리 시간이 모든 단계에서 7초로 고정됩니다.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업데이트: 이제 수리 시간이 모든 단계에서 7초로 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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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이제 수리 레벨을 올리면 최첨단 포탑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이제 수리 레벨을 올리면 최첨단 포탑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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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1단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0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1단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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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2단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0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2단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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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3단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00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수리 3단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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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기계 폭풍 로켓 개수: 7 ⇒ 5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기계 폭풍 로켓 개수: 7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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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밴들 시티 라이즈가 소환한 유닛의 별 레벨이 최소한 라이즈의 별 레벨과 동일해지도록 조정됩니다.
이제 밴들 시티 라이즈가 소환한 유닛의 별 레벨이 최소한 라이즈의 별 레벨과 동일해지도록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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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라이즈 마나 조정: 60/120 ⇒ 50/125
아이오니아 라이즈 마나 조정: 60/120 ⇒ 5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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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라이즈 피해량: 175/275/3,500 ⇒ 175/275/1,500
아이오니아 라이즈 피해량: 175/275/3,500 ⇒ 175/275/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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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라이즈 체력 회복량: 400/600/3,000 ⇒ 400/500/3,000
아이오니아 라이즈 체력 회복량: 400/600/3,000 ⇒ 400/5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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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 라이즈 봉쇄된 영역 내 % 피해량 공유: 15/20/500% ⇒ 15/30/500%
필트오버 라이즈 봉쇄된 영역 내 % 피해량 공유: 15/20/500% ⇒ 15/3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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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곤 라이즈 마나 조정: 10/100 ⇒ 30/100
타곤 라이즈 마나 조정: 10/100 ⇒ 3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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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곤 라이즈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18/25/100% ⇒ 18/30/100%
타곤 라이즈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18/25/100% ⇒ 18/3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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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라이즈 마나 조정: 50/90 ⇒ 40/100
자운 라이즈 마나 조정: 50/90 ⇒ 4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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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나, 구원자 보호막당 공격 속도: 8% ⇒ 6%
세나, 구원자 보호막당 공격 속도: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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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온, 영광스러운 죽음 부활 시 초당 최대 체력 감소: 15/10/0% ⇒ 20/13/0%
사이온, 영광스러운 죽음 부활 시 초당 최대 체력 감소: 15/10/0% ⇒ 20/13/0%
증강
휴대용 대장간의 힘은 게임 초반을 휘어잡을 수 있고 이후에 핵심 유닛에게 장착하기에도 알맞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이 증강이 게임 중반에 발휘하는 위력은 만족스럽지만, 선택한 오른 유물에 맞춰 유연하게 플레이할 여지가 더 많은 초반에는 선택지의 개수를 제한했습니다. 같은 맥락으로, 게임 후반에는 조합의 방향이 더 확실하게 정해지기 때문에 최소한 한 개는 쓸만한 수준을 넘어 조합에 이상적인 유물이 제공될 수 있게끔 선택지를 늘렸습니다.
스테이지 2-1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여겨지는 반짝이는 것들 증강을 하향했습니다. 아래 항목에서도 적혀있긴 하지만, 미리 언급해도 될 만큼 중요한 하향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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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월 피해 증폭: 45%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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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월 피해 증폭: 45% ⇒ 50%
초월 피해 증폭: 45%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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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자 왕관 제공 아이템: 고속 연사포 ⇒ 정의의 손길
도전자 왕관 제공 아이템: 고속 연사포 ⇒ 정의의 손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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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하는 사수 초기 공격 속도: 5% ⇒ 8%
결투하는 사수 초기 공격 속도: 5%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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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골드: 8 ⇒ 6
천군만마 골드: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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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스테이지 4-2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천군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증강은 9골드를 제공합니다.
신규: 스테이지 4-2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천군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증강은 9골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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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골 고객 새로고침 요구량: 10 ⇒ 8
단골 고객 새로고침 요구량: 10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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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령 외피(그림자 군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중첩: 10 ⇒ 13
악령 외피(그림자 군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중첩: 10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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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업!이 있을 때 후반 전문가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동일)
레벨 업!이 있을 때 후반 전문가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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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불태우기 증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마나 불태우기 증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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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작별 선물이 보호막을 아이템이 제공되기 전이 아닌, 아이템이 제공된 다음에 부여합니다.
이제 작별 선물이 보호막을 아이템이 제공되기 전이 아닌, 아이템이 제공된 다음에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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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반복(연쇄마법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5 ⇒ 6
완벽한 반복(연쇄마법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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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반복(연쇄마법사) 최대 주문력: 70 ⇒ 90
완벽한 반복(연쇄마법사) 최대 주문력: 70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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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용 대장간 무기고 제공 선택지: 3 ⇒ 2/3/4 (스테이지에 따라)
휴대용 대장간 무기고 제공 선택지: 3 ⇒ 2/3/4 (스테이지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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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열 이동 스킬 사용당 주문력: 35 ⇒ 32
균열 이동 스킬 사용당 주문력: 35 ⇒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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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수익률 새로고침 요구량: 22 ⇒ 20
투자 수익률 새로고침 요구량: 22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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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워야 산다 I/II/III 골드: 10/16/20 ⇒ 8/12/16 (경험치는 전과 동일)
배워야 산다 I/II/III 골드: 10/16/20 ⇒ 8/12/16 (경험치는 전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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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발명가 업데이트: 10골드당 필트오버 유닛 추가 효과: 공격 속도 10% ⇒ 추가 피해 8%
빛나는 발명가 업데이트: 10골드당 필트오버 유닛 추가 효과: 공격 속도 10% ⇒ 추가 피해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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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발명가 50골드 최대 추가 효과: 공격 속도 50% ⇒ 추가 피해 40%
빛나는 발명가 50골드 최대 추가 효과: 공격 속도 50% ⇒ 추가 피해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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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의 유산 태양 원판 최소 피해량: 180 ⇒ 160
슈리마의 유산 태양 원판 최소 피해량: 180 ⇒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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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의 유산 태양 원판 최대 피해량: 900 ⇒ 800
슈리마의 유산 태양 원판 최대 피해량: 900 ⇒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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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두머리 윗몸일으키기 1회당 공격 속도 및 주문력: 40% ⇒ 45%
우두머리 윗몸일으키기 1회당 공격 속도 및 주문력: 40%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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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두머리 증강으로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 상처(체력 회복량 감소) 효과가 정화됩니다.
이제 우두머리 증강으로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 상처(체력 회복량 감소) 효과가 정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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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또 건강 체력: 100 ⇒ 111
건강 또 건강 체력: 100 ⇒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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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루가 물렁해질 노릇: 이제 같은 아이템을 여러 개 획득할 확률이 약간 낮아지며, 특히 흑요석 양날 도끼가 덜 중첩됩니다.
모루가 물렁해질 노릇: 이제 같은 아이템을 여러 개 획득할 확률이 약간 낮아지며, 특히 흑요석 양날 도끼가 덜 중첩됩니다.
오른 유물 및 빛비늘 아이템
다양한 빛비늘(반짝이는 것들) 아이템이 압도적인 위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이는 특히 스테이지 2-1부터 골드 획득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사용될 때 두드러집니다. 빛비늘 아이템 대다수가 하향되며, 높은 실력대에서는 보통 초반 골드 격차가 다른 실력대보다 더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향후에 추가적으로 하향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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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이븐의 도끼 조건 달성 시 골드: 10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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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이븐의 도끼 조건 달성 시 골드: 10 ⇒ 9
드레이븐의 도끼 조건 달성 시 골드: 10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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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꾼의 칼날 공격 속도: 20% ⇒ 15%
도박꾼의 칼날 공격 속도: 20%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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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꾼의 칼날 골드 획득 확률: 7% ⇒ 6%
도박꾼의 칼날 골드 획득 확률: 7%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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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술사의 지팡이 주문력: 25 ⇒ 20
황금술사의 지팡이 주문력: 25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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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술사의 지팡이 마나: 20 ⇒ 0
황금술사의 지팡이 마나: 2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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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데없이 큰 보석 체력: 600 ⇒ 500
쓸데없이 큰 보석 체력: 600 ⇒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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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물의 갑옷 체력: 350 ⇒ 150
거물의 갑옷 체력: 350 ⇒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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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 거울 방어력, 마법 저항력 및 공격 속도: 15 ⇒ 10
속임수 거울 방어력, 마법 저항력 및 공격 속도: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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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 거울 마나 증가: 20% ⇒ 30%
속임수 거울 마나 증가: 20%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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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야의 역설 주문력: 30 ⇒ 45
존야의 역설 주문력: 30 ⇒ 45
소규모 변경사항
유닛
뽀삐가 휘두르기에 더 익숙해진다면 아마 야구 수업을 개설할지도 모릅니다. 뽀삐의 홈런 수업 같은 이름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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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의 일어나라! 스킬 피해량이 약간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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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의 일어나라! 스킬 피해량이 약간 높아집니다.
아지르의 일어나라! 스킬 피해량이 약간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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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4성 뽀삐의 굳건한 망치 스킬이 더 일관적으로 가장 큰 적 무리를 향해 대상을 날립니다.
이제 4성 뽀삐의 굳건한 망치 스킬이 더 일관적으로 가장 큰 적 무리를 향해 대상을 날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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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에고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30
비에고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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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일어나라! 피해량: 100/150/550 ⇒ 105/160/550
아지르 일어나라! 피해량: 100/150/550 ⇒ 105/160/550
오른 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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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저항 공격 속도: 30%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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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저항 공격 속도: 30% ⇒ 25%
죽음의 저항 공격 속도: 30%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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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저항 버그 수정: 이제 치명적이지 않은 피해가 밤의 끝자락에 의해 정화되지 않습니다.
죽음의 저항 버그 수정: 이제 치명적이지 않은 피해가 밤의 끝자락에 의해 정화되지 않습니다.
툴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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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자운 툴팁에 챔피언을 대기석에 보내면 자운 개조체가 해제된다는 설명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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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자운 툴팁에 챔피언을 대기석에 보내면 자운 개조체가 해제된다는 설명이 표시됩니다.
이제 자운 툴팁에 챔피언을 대기석에 보내면 자운 개조체가 해제된다는 설명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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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건강 또 건강 및 셋부터 남남 증강에 서로 다른 종류의 챔피언만 추가 체력 계산에 포함된다는 설명이 표시됩니다.
이제 건강 또 건강 및 셋부터 남남 증강에 서로 다른 종류의 챔피언만 추가 체력 계산에 포함된다는 설명이 표시됩니다.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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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격변 생성기가 가장 강한 유닛 관련 계산에 문제를 일으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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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격변 생성기가 가장 강한 유닛 관련 계산에 문제를 일으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격변 생성기가 가장 강한 유닛 관련 계산에 문제를 일으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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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의 스킬이 피해 증폭의 효과를 의도한 것보다 두 배 더 받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렉사이의 스킬이 피해 증폭의 효과를 의도한 것보다 두 배 더 받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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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죽지 않았는데: 이제 특정 플레이어가 최후의 저항 또는 최후의 보루 증강 효과를 발동했을 때 요릭의 묘지에서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직 죽지 않았는데: 이제 특정 플레이어가 최후의 저항 또는 최후의 보루 증강 효과를 발동했을 때 요릭의 묘지에서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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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별들의 탄생 효과를 받은 챔피언들이 복제 팀에서도 정상적으로 별 레벨이 올라갑니다.
이제 별들의 탄생 효과를 받은 챔피언들이 복제 팀에서도 정상적으로 별 레벨이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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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새로고침의 날 증강이 정상적으로 공동 선택 라운드 이후 첫 새로고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제 새로고침의 날 증강이 정상적으로 공동 선택 라운드 이후 첫 새로고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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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시머 주사기가 정상적으로 발동 전 처형을 막아줍니다.
이제 시머 주사기가 정상적으로 발동 전 처형을 막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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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이런 일이: 이제 렉사이가 대상을 처형하려 할 때 타릭이 대상을 보호하고 있으면 대신 타릭을 처형하지 않습니다.
세상에 이런 일이: 이제 렉사이가 대상을 처형하려 할 때 타릭이 대상을 보호하고 있으면 대신 타릭을 처형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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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초고속 모드에서 쓰레쉬의 성소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제 초고속 모드에서 쓰레쉬의 성소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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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더블 업에서 데마시아의 왕관에 재조합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제 더블 업에서 데마시아의 왕관에 재조합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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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VP를 대기석에 앉히다니: 이제 더블 업 모드에서 대기석에 있는 챔피언에게 데마시아의 왕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MVP를 대기석에 앉히다니: 이제 더블 업 모드에서 대기석에 있는 챔피언에게 데마시아의 왕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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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9) 아이오니아에서 제드가 받는 추가 효과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제 (9) 아이오니아에서 제드가 받는 추가 효과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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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세나와 사이온의 스킬로 모렐로노미콘의 불태우기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세나와 사이온의 스킬로 모렐로노미콘의 불태우기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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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화학공학 개조체가 제거될 때 화학공학 강화 증강이 개조체 장착 유닛에게 제공하는 추가 체력이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화학공학 개조체가 제거될 때 화학공학 강화 증강이 개조체 장착 유닛에게 제공하는 추가 체력이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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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1성 티모가 정상적인 수치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1성 티모가 정상적인 수치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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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글라스크 산업 지역 차원문이 특성을 보유한 유닛을 통해 해당 상징을 제작했을 때 정상적으로 골드를 제공합니다.
이제 글라스크 산업 지역 차원문이 특성을 보유한 유닛을 통해 해당 상징을 제작했을 때 정상적으로 골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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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능한 임무: T-헥스를 판매할 수 없어 완료할 수 없던 임무를 수정했습니다.
불가능한 임무: T-헥스를 판매할 수 없어 완료할 수 없던 임무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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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상징이 없는 특성의 유닛 4명을 배치해도 헌신이 오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제 상징이 없는 특성의 유닛 4명을 배치해도 헌신이 오작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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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들 버그 수정: 3성 챔피언 3명 없이 4성 요들을 만들 수 있던 버그를 더 이상 악용할 수 없게 수정했습니다.
요들 버그 수정: 3성 챔피언 3명 없이 4성 요들을 만들 수 있던 버그를 더 이상 악용할 수 없게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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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대장장이의 장갑 여러 개에서 속임수 거울이 나올 때 정상적으로 올바른 유닛의 분신을 생성합니다.
이제 대장장이의 장갑 여러 개에서 속임수 거울이 나올 때 정상적으로 올바른 유닛의 분신을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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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프로젝트: 어둠전사로 도발(Ctrl+2) 애니메이션을 난사해도 행성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더 이상 프로젝트: 어둠전사로 도발(Ctrl+2) 애니메이션을 난사해도 행성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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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염냥의 변종 연구소 - 이제 정찰 시 보라색 시각 효과가 몇 초 동안 남지 않습니다.
수염냥의 변종 연구소 - 이제 정찰 시 보라색 시각 효과가 몇 초 동안 남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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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매우 낮음 그래픽 설정에서 미니 작은 악마 티모가 하얗게 빛나지 않습니다.
이제 매우 낮음 그래픽 설정에서 미니 작은 악마 티모가 하얗게 빛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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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말캉이의 도발(Ctrl+2) 애니메이션 중 눈과 입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해당 버그 수정은 말캉이의 황금빛 커스터드, 새우맛, 따뜻한 수프, 복숭아 외형에 영향을 끼칩니다.
이제 말캉이의 도발(Ctrl+2) 애니메이션 중 눈과 입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해당 버그 수정은 말캉이의 황금빛 커스터드, 새우맛, 따뜻한 수프, 복숭아 외형에 영향을 끼칩니다.
출처
13.16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를 살펴보실 시간입니다!
www.leagueoflegend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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