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2부에서 벌어질 '대북 특수군사작전' 선포직후에 했던 김미몽의 연설 미리보기.

카운터사이드 2부 (21화~75화)에서, 정확힌 챕터3 (21화~45화) 에서 김미몽의 대고려국은 (파시즘 코리아는) 미국, 일본, 영국, 인도 등 반중연합군들과 함께 '대북-대중국 특수군사작전', 작전명 '판다와 돼지사냥'을 벌일 예정이다.

여담으로 이때 김미몽은 고려 국방군이 주고미군(구 주한미군)들과 함께 북한과 중국에 선전포고 휴전선을 넘었다는 소식을 듣게되자,이에 아래와 같은 연설을 하게 되었다.

https://www.nicovideo.jp/watch/sm4652913

少佐演説 【高画質】 [アニメ] 10年ぶりにログインしたらミリオン再生突破しておりました。これもひとえに少佐大好き名無しさん...

www.nicovideo.jp

(참고한 영상 : 만화 헬싱의 최종보스 소령의 연설 패러디) (꺼무위키를 통한 일본 사이트에서 찾은겁니다. ㅇㅇ)

만화 헬싱의 소령급이 되버린 김미몽 ㄷㄷ

제군, 나는 학살이 좋다.

제군, 나는 학살이 아주 좋다.

페미학살이 좋다.

짱깨학살이 좋다.

북괴학살이 좋다.

게이학살이 좋다.

인종학살이 좋다.

참수경쟁이 좋다.

반갈죽이 좋다.

가스실행이 좋다.

반동성애가 좋다.

평원에서 마을에서 참호에서 초원에서 동토에서 사막에서 해상에서 공중에서 진흙에서 습지에서 이 세상에서 행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학살들이 아주 좋다.

전열을 잡은 포병의 일제 발사가 굉음과 함께 시위대를 다진고기로 만드는 것이 좋다.

하늘 높이 날려올려진 페미가 집중 사격으로 너덜너덜하게 될 때 마음이 춤을 춘다!

전차병이 조종하는 기관포의 한발한발이 똥꼬충의 대가리를 분쇄하는 것이 좋다.

비명을 울리고 불태워지는 전차로부터 기어나오는 북괴군을 아파치로 갈겨버릴 때 같은 땐 가슴이 구원받는 듯한 기분이었다.

총검으로 무장한 보병의 횡대가 반전시위대를 유린하는 것이 좋다.

제군, 나는 학살을 악마와도 같은 학살자가 되고 싶다.

제군, 나를 따르는 고려 국방군 소속의 제군, 그대들은 도대체 무엇을 바라고 있나?

한층 더의 학살을 원하나?

동정, 용서없는 빌어먹을 학살을 원하나?

철풍뇌화의 한계를 다 하고 15억마리의 귀축북중을 죽이는 잔학무도한 학살을 원하나?

그렇다면 학살이다.

우리는 만신의 힘을 다해서 지금 그야말로 내려치기 직전의 꽉 쥔 주먹이다.

그러나 이 어둠의 밑바닥에서 백년에 가까운 시간을 귀축북중에 호구같이 참고 견뎌온 우리들에게 평범한 학살따위 부족해도 한참 부족하다!

대 학살(Great Genocide)을!

다시는 일어날 수 없는 대 학살(Great Genocide)을!

우리들은 귀축북중보다 규모가 적은 오십만명에 달하는 승잔병에 지나지 않는다.

허나 제군은 일기당천의 노련한 군인이라는 것을 나는 믿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들은 제군과 나로 총병력 오십만과 한명의 집단이 된다.

우리들을 반도의 변방으로 쫓아내고 잠자고 있는 귀축북중놈들을 두들겨 패주자.

머리채를 붙들어 끌어내리고 눈깔을 열어 기억나게 해주자.

놈들에게 반동성애의 맛을 기억나게 해주자.

놈들에게 우리의 군화 소리를 기억나게 해주자.

대안우파의 틈새에는 녀석들의 철학으로는 생각할 수도 없는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나게 해주자.

오십만명의 반페미 전투단으로 세계를 불태워주자.

그렇다.

저것이 우리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빛이다.

나는 제군들을 약속대로 데리고 돌아왔다고?

저 그리운 전장에!

그리고 미일연합군들은 드디어 서해를 건너 중원에 오른다.

대고려국 국방군 각 장병들에게 전달!

대총통의 명령이다!

자, 제군들! 귀축북중을 생지옥을 만드는거야.

.....라는 내용의 연설이 2부 초중반부에서 김미몽이 외칠 예정이다. 거의 괴벨스급 선동력 + 만화 헬싱의 소령급이다.

참고로 작중 37화에서 북괴가 고미연합군들의 공세에 의해 멸망할 예정이고, 40화에서는 미일연합군들에게 중국의 상하이와 난징이 함락, 그리고 41화에서는 베이징에서 알렉산드르와 시진핑 + 김정은의 대결이 벌어질 예정이다.

이후 42화에 베이징이 함락당하고, 44화에는 중공 잔당들이 하도 항복하지 않으니까 미국, 대고려국, 일본, 영국, 인도, 러시아가 (귀축북중에 의해서 토사구팽 당한뒤 반중, 반북으로 전향) 우한과 시안, 충징, 청두에 대거 핵무기를 투하하는 것으로 중공을 멸망시킬 예정이다.

이후의 스토리 전개는....'리버럴스탄'이 된 EU와 트뤼도의 퀘벡 공화국이 각각 중간보스, 최종보스가 될것이다. 그과정에서 퀘벡에서 박지현하고 최후의 대결투가 벌어지게 되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