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진화 도감 메더, 메타몽, 지라치, 세레비, 기라티나 정보 총정리
오늘은 포켓몬고 진화 도감 채우기 작업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메더>, <메타몽>, <지라치>, <세레비>, <기라티나> 정보를 한번 알려드릴까 한다. 다양한 지역을 돌면서 플레이를 하기 좋은 게임이라 그런지 필자 역시 매번 집 주변이나 가끔씩 주말마다 멀리 나갈때 늘 포켓몬고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확실히 새로운 포켓몬을 잡는다는건 기분 좋은 일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개체를 모으려고 현재 노력하고 있다.
포켓몬고 진화 도감 메더, 메타몽, 지라치, 세레비, 기라티나 정보 총정리
포켓몬고 진화 도감 첫번째 포켓몬은 바로 <메더>이다. 메더의 경우 일반 메더의 모습인 갈색과 가라르의 모습인 회색 2가지로 나눠지는데 일반폼이 가지지 못한 가라르 리전폼에서는 필드에 따라 타입이 바뀌는 숨겨진 특성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가라르폼을 잡아서 키워주시는게 좋고 도감번호는 618번이다. 일반은 땅, 전기 타입이며 가라르는 땅, 강철 타입으로 일반폼과는 조금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포켓몬고 진화 도감 두번째는 <메타몽>이다. 메타몽은 132번의 도감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마비상태가 되지 않고 다른 포켓몬의 모습으로 곧바로 변신하는 독특한 포켓몬이라고 보시면 된다. 크기는 0.3M로 굉장히 작은편인데 다른 포켓몬으로 변신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보니 색깔이 다른 이로치 폼을 가지고 싶어서 필자도 한참을 헤메었던 기억이 난다. 색상은 보라, 파란색이니 참고하자.
포켓몬고 진화 도감 세번째는 <지라치>이다. 이 포켓몬은 뮤, 세레비를 이어 등장한 환상의 포켓몬이며 도감 번호는 385번이다. 하늘의 은총이라는 기술의 부가 효과가 나올 확률이 2배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굉장히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상당히 강력한 한방이 있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수집하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1순위로 꼽히는 그런 포켓몬이라고 보시면 되겠다.
포켓몬고 진화 도감 네번째는 <세레비>이다. 이 포켓몬은 뮤에 이어서 환상의 포켓몬으로 초창기부터 많은 유저들이 가지고 싶어했던 NO.1 포켓몬 중 하나이지만 추후 배포형 포켓몬으로 자리잡아 많은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환상의 포켓몬이며 시간을 마음대로 여행할 수 있는 굉장히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251번의 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배틀중 몬스터볼로 돌아가면 상태이상이 회복된다.
포켓몬고 진화 도감 마지막은 <기라티나>이다. 이 포켓몬은 어나더폼, 오리진폼 2가지 형태로 나눠지는데 포켓몬 고에서는 보스 레이드를 통해서 손쉽게 획득을 해줄수가 있었다. 도감번호는 487번이며 반골 포켓몬으로 분류가 된다. 기라티나의 경우 고스트 & 드래곤 타입이기 때문에 키워놓으면 추후 레이드 배틀을 할 때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최대한 CP가 높은걸 캐치해보시는걸 추천드린다.
1초면 끝! ▼ 팬 하고 포켓몬고 소식을 빠르게 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