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순위는 계속해서 바뀌는 만큼, 항상 최신 버전으로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요즘에 가장 티어가 높은 대망의 1위는 누구일지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10위. 샌디

먼저 10위는 샌디가 차지하였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평균 이상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인데, 여러 변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만큼 상대와 어느 정도 실력 차이가 있다면 가지고 놀기에 좋더라고요.

사정거리가 다소 아쉽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특수 공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순위에 오를 만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9위. 모티스

9위는 모티스입니다.

모티스의 경우 1:1로 전투하는 것보다 1:다수의 상황에서 오히려 더 좋은 퍼포먼스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동하면서 일반 공격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근거리 캐릭터들 중에서도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지요.

8위. 파이퍼

8위는 파이퍼입니다.

파이퍼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역시 원거리 부분에서 따라올 자가 없다는 것인데요.

근거리에서는 다소 취약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해당 부분만 충분히 보완한다면 누구든 파이퍼의 손안에서 벗어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7위. 엠즈

7위로 선정된 엠즈 또한 일반 공격부터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데요.

일단 범위 공격의 성격을 띠고 있는 데다가 딜량도 좋은 편에 속해서 상대 진영을 일망타진하기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방 입장에서는 엠즈가 설치한 장판으로 인해 기동성에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고요.

6위. 레온

6위는 레온인데요.

개인적으로 레온의 장점하면 가장 먼저 유일하게 은신이 가능하다는 점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리고 근접형임에도 불구하고 중장거리를 상대할 때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고, 상대와 붙었을 때는 높은 데미지로 압박하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5위. 스파이크

어느덧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에서 중위권에 이르렀는데요, 5위는 스파이크!

확실히 5위라서 그런지 스파이크의 장점은 무척 다양한데, 일반 공격부터가 무척 센 편에 속하면서도 상대 입장에서는 회피하기도 어렵습니다.

상대가 탱커라고 할지언정 스파이크를 상대로 까다롭게 느껴질 수밖에 없으며, 역으로 스파이크는 굳이 두려워해야 할 상대조차 없다는 점!?

4위. 바이런

4위는 바이런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바이런은 일단 힐 스킬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공격기를 모두 힐로 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사거리도 굉장히 길어서 서포터 역할을 하면서도 적을 견제하는 플레이가 가능하죠.

3위. 벨

이제 3위권으로 진입했으며, 바로 입니다.

앞서 바이런이 사거리가 굉장히 길다고 소개했었는데, 벨은 더 길죠!

공격도 빠른 편에 해당해서 원거리 포지션에서 꽤나 좋을 수밖에 없다고 느껴지는데, 근접전만 잘 대응하신다면 벨의 우수한 성능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2위. 프랭크

2위는 많이들 예상하셨다시피 프랭크가 되겠는데요.

프랭크는 공격 범위도 넓고, 체력도 정말 좋으면서 상대를 압박하는 플레이까지 모두 다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랭크를 잘 운영하시려면 무한으로 스턴을 선사하는 플레이만 손에 잘 익히신다면 재미있게 브롤스타즈에 빠져들 수 있을 거예요.

1위. 스튜

마지막으로 브롤스타즈에서 현재 가장 잘나가는 1위는 스튜입니다.

스튜의 경우 딱히 떠오를 만한 카운터도 없고, 기동성까지 매우 좋아서 그야말로 날아다니는 존재입니다.

적이 근접전으로 붙어 온다고 해도 대응하는 것이 가능한데, 일단 초보 유저들이 바로 능숙하게 다루기는 조금 어려울 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컨트롤 실력이 어느 정도 받혀준다면 스튜가 가진 치고 빠지기의 능력을 과감하게 발휘할 수 있을 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