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스타필드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 후기
글, 사진, 영상 ⓒ 아빠는방학중
가오픈 때부터 여기저기 SNS에 올라온 사진 보고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든 곳이 바로 지난 정식 오픈일에 다녀온 수원 스타필드인데요. 그중에서도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할 만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인기가 많은 듯했답니다.
브롤스타즈 게임이라면 저도 몇 번은 해본 적이 있는데 실제 그 게임 속의 맵을 그대로 구현해낸 장소에서 대전도 하고 앞에 있는 커다란 전광판 화면을 통해 대전을 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정말 흥미진진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작은 스마트폰 화면 속에서만 봤던 특색 있는 캐릭터들을 이렇게 커다란 크기의 조형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니 저와 함께 방문했던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었는데요.
물론 주말에는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리다 보니 제대로 구경을 할 순 없겠지만 평일 오픈런을 하신다면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에서 대전에도 참여해 보고 많은 대기 없이 포토존에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수원 스타필드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 방문기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할 테니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나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주목해 보시기 바랄게요.
STARR DROP IN STARFIELD
위치│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1층
STARR DROP IN STARFIELD 팝업스토어 기간│2024. 1 26(금) ~ 2024. 2 15(목/)
체험 가이드│3v3 아레나, 쇼다운 아레나가 펼쳐지는 게임존 & 캠틴크로우와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크로마키 포토존 & 캐릭터 인형들을 만나볼 수 있는 굿즈
※ SNS 인증샷 이벤트 : 사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업로드 시 브롤스타즈 스티커 팩 + 영웅 스타 드롭 제공 at 포토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수원 스타필드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재 수원 스타필드에서 열리고 있는 브롤스타즈 팝업은 아래 세 군데에서 진행 중이에요. 모두 1층 입구 바로 앞에 있어 비교적 찾기가 쉬운데 현재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관계로 오픈런을 하지 않는 이상 실제로 행사 참여하기는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매주 주말 12시부터 오후 1시 사이 잘 알려진 분들이 부스에 방문하셔서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특히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밍모라는 분도 2월 3일에 이곳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사람이 하도 많아서 제대로 참여할 순 없었지만 각 세 군데의 체험 가이드를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01 캡틴크로우와 크로마키 배경에서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저희가 가장 먼저 들른 곳은 바로 이 포토존이에요.
저는 캐릭터를 봐도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던데 아이들은 보자마자 잘 알더라고요:D
참고로 이 포토존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직원에게 보여주면 귀여운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티커와 실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해 주고 있었답니다.
저는 아이가 셋이라 조금 더 달라고 해봤는데 안 주더라고요. 그래서 메인 계정하고 서브 계정 두 군데 업로드하고 두 개 받았어요.
그리고 포토존에 입장을 하려면 기다란 줄을 선 뒤 QR코드를 찍고 대기를 걸어야 해요.
저는 오픈 첫날 오전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대기가 100번을 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곳은 대기가 적지 않을까 해서 바로 이동해 봤답니다.
02 3v3, 쇼다운 아레나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존
이렇게 포토존을 지나 메인 게이트 출구 쪽에 있는 두 번째 체험 부스 게임존으로 이동해 봤는데요. 역시나 여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마찬가지로 미리 대기를 걸어놔야 참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고요. 체험존은 이렇게 쇼다운 아레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와 커다란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 화면을 보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쇼다운 아레나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게임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연령대가 어린이들이었는데 어른들도 꽤 많은 편이었어요.
여기도 워낙 사람이 많아 제대로 구경을 할 순 없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커다란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를 보니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03 브롤스타즈 소장각 굿즈를 득템할 수 있는 굿즈샵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곳은 조금 안 쪽에 에스컬레이터 옆, 슈펜 매장 앞에 마련되어 있는 굿즈샵이었는데요.
여기도 사람이 어마어마했어요.
사실 이 굿즈샵은 뭘 주는 게 아니라 진열되어 있는 캐릭터 소품들을 직접 사는 장소였는데 여기도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어요.
구경을 하려면 최소 30분 이상은 줄을 서야 될 것 같아서 결국 여기도 패스하고 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별마당도서관으로 향했답니다.
여기까지 수원 스타필드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 방문기였는데요.
오픈런을 하여 갔음에도 불구하고 대기가 길어 뭐 하나 제대로 참여한 게 없어 조금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팝업 부스가 종료되는 기간까지 계속해서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어요.
혹시라도 가실 분들은 주말은 되도록 피하시고 평일, 그것도 오픈 시간 전에 가셔서 여유 있게 즐겨 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