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V4’서 이어진다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메이플스토리’, ‘FC온라인’, ‘V4’가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월 25일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FC 온라인’과의 콜라보 미니게임 ‘메이플 사커 온라인’을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메이플 사커 온라인’은 월드 통합으로 매칭된 10인이 RED 팀과 BLUE 팀으로 나뉘어 참여하며, 3분간 더 많은 골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넥슨은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치장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컬렉션 포인트'와 '빅토리아컵 빅기프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원 포인트'를 지급하고, 승리 횟수에 따라 '축구 유니폼 선택권' 등 치장 아이템과 'ICON The Moment 의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에서 6월까지는 '바람의나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던전앤파이터'와 콜라보 한 각종 미니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FC 온라인’에서는 넥슨 30주년과 'FC 온라인' 6주년을 동시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6일까지 '6주년 초대장 이벤트'를 통해 초대장을 받기만 해도 최대 ‘ICON 클래스 최종 OVR 110+ 1~3강 및 8강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스페셜 선수팩 상자' 등의 보상을 즉시 지급하며, 초대장 수령 유저 100만 명 달성 시 '[24HEROES 4~5강 포함] 최종 OVR 109+ 스페셜팩(4~8강)' 등 3종의 보상을 추가 선물한다.
이와 함께, 6월 26일까지 각 주차별 다양한 넥슨 캐릭터가 준비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넥슨 친구들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9일부터 15일까지 ‘카트라이더’ ‘다오’가 ‘[깜짝선물] 다오의 BP 선물 상자’, [ICON 1~3강 포함] 다오의 최종 OVR 108+ 스페셜팩 (2~7강) 등 3종의 보상을 접속한 모든 구단주에게 선물한다. 이어서 ‘바람의나라’의 ‘왈숙네’, ‘데이브 더 다이버’의 ‘데이브’,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이 풍성한 선물을 순차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 'V4'는 5월 23일까지 접속만 해도 '펭긴트의 넥슨 30주년 기념 주화', '넥슨 30주년 축복의 물약' 등을 얻을 수 있는 'NEXON 30TH ANNIVERSARY 상자'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매일 특정 임무를 완료하거나 '몽환의 틈 상층부'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한 '넥슨 30주년 코인'으로 특별 소환수인 '넥슨 30주년 기념 넥슨 풍선' ,'넥슨 30주년 기념 돌림판 티켓'과 교환할 수 있으며, 획득한 티켓으로 돌림판 이용 시 ‘경지의 비결’, '초월 재료 선택 상자' ,'바트라의 소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6월 5일까지 ‘NEXON 패밀리 상점’을 통해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람의나라: 연’, ‘테일즈위버’의 대표 캐릭터들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이벤트 상점에서 인게임 재화 ‘골드’로 교환 가능한 ‘30주년 기념 주화’를 모두 수집할 시 추가 영구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6월까지 총 상금 30억 규모의 넥슨캐시 ‘퀴즈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개시일인 4월 1일 구글 일별 급상승 검색어 3위를 기록하였으며, 오는 30일부터는 매월 말일에 ‘퀴즈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깜짝 응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