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새로운 시작 알릴 '에피소드 제로'...신 서버 '말하는 섬' 등장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엔씨는 오는 6월 리니지M 업데이트를 통해 말하는 섬 등의 내용이 담긴 에피소드 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서버 ‘말하는 섬’은 기존 월드와 분리된 리부트 월드로 운영되는 첫 번째 서버다. 기존과 달리 ‘유일 등급’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에피소드 제로’의 주요 콘텐츠는 ▲신서버 ‘말하는 섬’ ▲신규 클래스 ‘마검사’ ▲신규 지역 ‘페트라’ 등으로 5월 29일 사전예약부터 업데이트 정보들이 사전에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6월 19일에 정식으로 업데이트 된다.

엔씨는 이날 신서버 ‘말하는 섬’의 브랜딩 본편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신규 지역 ‘페트라’ 및 신규 클래스 ‘마검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독자적 서버 ‘신서버 말하는 섬’

리니지M은 6월 19일 신서버 ‘말하는 섬’을 업데이트 한다. 기존 월드와는 분리된 리부트 월드의 첫번째 서버로 오픈된다. ‘유일 등급’이 없는 독자적 서버로 운영 예정이다.

이용자는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 ▲성장을 보조하는 ‘성장 패스 시스템’ ▲높은 경험치와 전용 재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전용 특수 던전’ ▲신서버 사전예약 보상 ‘아덴 기사단의 장비 (기간제)’ ▲신서버 전용 아이템 ‘샤르나의 영웅 변신 반지 (각인)’ 등의 컨텐츠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리니지M은 6월 5일 신서버 ‘말하는 섬’의 브랜딩 본편 풀버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캐릭터 사전 생성도 진행 중이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5월 30일부터 6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1차, 2차 조기 마감되어 수량 증설을 통해 3차 추가 진행 중이다.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776

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엔씨는 오는 6월 리니지M 업데이트를 통해 말하는 섬 등의 내용이 담긴 에피소드 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서버...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