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게임 블루 아카이브 100회 무료 모집 메구와 칸나를 뽑아보자!
미소녀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최종장이 시작된 지 어느새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인 최종장에 들어서기에 앞서서 잠시 쉬어가는 겸 재정비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고 있는데요. 일단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요지는 100회 무료 뽑기를 비롯해서 ★3 메구와 ★3 칸나가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일단 8월 1일 11시부터 픽업이 시작된 ★3 메구와 ★3 칸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3 메구는 외견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게헨나 학원 소속의 학생입니다. 아직은 실장 되지 않은 카스미와 함께 온천개발부로서 키보토스에서 활동해나가고 있죠. 스토리상에서 보면 미식연구회와 함께 광기의 쌍두마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저 온천하나만을 개발하기 위해서 물불을 가라지 않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죠.
★3 메구의 PVE 성능도 그리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공격이 폭발 속성이 범위 딜에 특화되어 있어서 거점방어에서 굉장한 위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자리 잡아 있습니다. 다만 총력전에서는 일부 보스를 제외하면 폭발 속성인지라 사용하기가 제법 까다롭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점은 블루 아카이브의 모든 선생에게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 점이기는 하겠죠.
신규 픽업 캐릭터가 등장한 만큼 각 캐릭터들의 메모리얼 또한 확인해둘 필요가 있죠. ★3 메구의 메모리얼 해금 인연도가 5로 그리 높지 않은 단계에서부터 ★3 메구의 메모리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연 스토리는 샬레의 보일러가 고장 나 계속 찬물로 샤워를 하는 선생을 걱정하여 온천을 뚫는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온천개발부 ★3 메구는 정상 범주가 아님을 알 수 있어요.
다음으로 알아볼 캐릭터는 ★3 칸나입니다. ★3 칸나는 발키리 경찰학교 공안국의 공안국장으로 활약하는 캐릭터입니다. 한 번 맡은 사건을 절대 포기하지 않는 집념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 공안국의 광견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3 칸나의 스킬들을 둘러보면 익숙한 기시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스킬의 효과 면이나 기믹이나 ★3 와카모와 굉장히 흡사한 부분이 있는데요. 관통 타입의 대미지를 늘려주는 스킬들이나 대미지를 축적시켜 축적한 만큼의 관통 피해를 입히는 EX 스킬 덕분에 특정 총력전에서는 거의 핵심 멤버로서 사용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3 와카모 픽업 당시 얻지 못했던 선생님들을 웬만하면 확보해놔야 할 캐릭터이죠.
★3 칸나의 메모리얼은 ★3 메구와 같이 인연도 5에서 해금됩니다. 메모리얼을 살펴보면 살짝 포장마차에서 술 한 잔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실 수 있겠지만 아시다시피 블루 아카이브에 등장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술은 아니고 우롱차라고 합니다. 두 캐릭터 모두 메모리얼이 캐릭터와 잘 녹아드는 것 같아요.
이번 ★3 메구와 ★3 칸나는 앞서 언급하였듯이 100회 무료 뽑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 뽑기 혜택은 8월 1일 11시를 시작으로 8월 11일 10시 59분까지 매일 10회씩 누적되며 혹시 로그인 하지 못하는 날이 있더라도 종료 전까지 접속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상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3 학생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거니와 무료로 이번 픽업 캐릭터들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100회 무료 뽑기는 종료되는 시점까지 쌓아두고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지만 기간이 지나면 전부 사라지기 때문에 기간 안에 100회 무료 뽑기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픽업이 시작되면서 같이 생긴 이벤트들을 살펴보면 이번에 많은 학생들의 장비들을 맞춰 줄 수 있거나 고유 무기 강화에 필요한 재화도 얻을 수 있는 데다가 스케줄 보상 또한 3배로 올라가서 캐릭터들 강화에 더욱 힘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번 픽업 이벤트가 끝나면 다음은 ★3 사쿠라코입니다. 아직 로드맵 상으로 보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콘텐츠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픽업 기간 동안 이벤트들로 내실까지도 다져둘 수 있으니까 최종 보스라고 할 수 있는 프레나파테스 결전까지 계속 달려보도록 합시다.
Go to the official Community
forum.nexon.com